BALQSSONG
움짤&캡쳐
2013.06.26 03:47

양승호의 매너손

추천 수 2 댓글 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Y뮤비에서 매너손 돋던 승호.

어깨 만지는 척만 하고 내려오는 손이 매너 돋는다♥

 

 

 

 

 

 

 

 이건 드림팀에서 매너손 승호.

으쌰 해서 고쳐안은 다음에 행여 닿을까봐 허공에서 방황하는 승호 손ㅋㅋㅋ

(이거 채도 때문에 어쩔 수 없이 흑백으로 만들었쪙... 나중에 시간되면 1080HD로 고쳐볼게!!)

 

 

 

 

 

 

 

+) 그리고 이건, Y뮤비 돌려보다가 어머 이건 쪄야해!!라고 생각해서 찐 움짤 두갴ㅋㅋㅋ

 

반지 만지작 하면서 남자 미소 돋는 승호와,

 

 

 

 

탄산을 맥주처럼 마시는 승홐ㅋㅋㅋㅋ

한 두번 마셔본 솜씨가 아닌거지...ㅋㅋ

 

 

 

 

어째 매너손 글이 아니라 Y뮤비 글인 것 같은건 승수니들의 착각일거야^^....

 

+) 댓글 준 승수니 고마웡!!

내가 새벽에 움짤찌다가 게시판을 잘못찾았어ㅠㅠㅠㅠ

그 글은 삭제하고 승수니 말처럼 10DUCK방으로 이사왔어!!!

 

  • 승수니 2013.06.26 04:19

    옮겨줘서 고마워^^


    Y 뮤직 비디오 오랜만에 보니 새롭고 좋다. 

    역시 승호는 예나 지금이나 멋짐

    놓쳤던 장면도 덕분에 보게 되었네.


    드림팀 보면서도 승호의 몸에 밴 매너에 감탄하면서 돌려봤음

    또 다시 봐야지 

  • 승수니 2013.06.26 04:28
    어머 첫플짤 대박이다
    놓쳤던 포인트네 역시 매너=승호
  • 승수니 2013.06.26 09:00
    완전 좋다~~ 안아 들어 올리는거 왜케 설레냐!!! 부러버 부러버!!!
  • 승수니 2013.06.26 11:12
    역시 이 남자 미치겠다..ㅠㅠ
  • 승수니 2013.06.26 11:24
    로렌한도 매너돋던 손 생각난다.. ㅎㅎ 몸에서 알콜나왔다던 이남자!!! 아~~~ 같이 한잔 하고팡~
?

10DUCK

씹덕씹덕한 양승호 플짤, 움짤, 캡쳐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날짜 추천 수
공지 기타 양승호의 잘생귀쁨 포인트에 대해 얘길 나눠 봅시다. vㅇㅍㅇv 59 2011.08.15 1
공지 플짤 [플레이어] 승호 파트 플레이어 20 2012.10.20 3
공지 플짤 [플레이어] 승호 보컬플레이어 8 2011.10.09 2
공지 플짤 [플레이어] 양애교 플레이어 6 2011.08.22 2
공지 플짤 [플레이어] 양쇼팽의 피아노 플레이어 7 2011.08.03 3
478 움짤&캡쳐 양토리 8 2014.06.26 1
477 플짤 양치쿠 플짤 모음 3 2014.06.04 0
476 플짤 양초딩이 회전의자에 앉는법 3 2013.06.21 1
475 플짤 양승호의 희한한 말버릇ㅋㅋㅋ 밲에& 먼처 7 2013.08.28 2
» 움짤&캡쳐 양승호의 매너손 5 2013.06.26 2
473 플짤 양슛돌이.swf 5 2013.04.23 1
472 플짤 약하지않습니다.swf 5 2013.04.13 2
471 플짤 야 안 내려?.swf 4 2013.08.05 2
470 플짤 아이돌매니저-승!준!화이팅!! 3 2014.08.11 1
469 플짤 아이돌매니저 - 안양 원빈 4 2014.06.10 1
468 움짤&캡쳐 아육대 움짤 _ 승호 완전 쪼꼬미다 ㅠㅠ 9 2013.09.13 1
467 움짤&캡쳐 아육대 gif 3 2013.09.21 1
466 플짤 아 땀나.swf 9 2013.03.30 6
465 플짤 썬글라스벗고하자.swf 6 2013.07.03 1
464 플짤 승홐ㅋㅋㅋㅋ잔망터졐ㅋㅋㅋㅋ.swf 6 2013.05.19 3
463 움짤&캡쳐 승호의 할배춤 3 2014.08.06 1
462 플짤 승호와 아가.swf (사랑의 리퀘스트) 5 2014.03.29 1
461 플짤 승호와 드라이브.swf 3 2013.04.17 1
460 움짤&캡쳐 승호와 노는 승호 9 2013.08.25 3
목록
Board Pagination ‹ Prev 1 ... 3 4 5 6 7 ... 28 Next ›
/ 28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