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LQSSONG
움짤&캡쳐
2013.01.25 19:25

[캡쳐] 점점 더 어려져

추천 수 0 댓글 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2009년 12월



2010년 6월




요즘 계속 회춘하는것 같아서 예전 캡쳐짤들을 한번 찾아봤어..
승호는 그대론데 나만 나이먹는 느낌이라 좀 슬프다ㅠㅠㅠㅠㅠ 왜 혼자 계속 어려지는거야ㅠㅠ

  • 승수니 2013.01.25 19:51
    이렇게 사진놓고보니 진짜 훅 와닿는다ㅋㅋㅋㅋ점점 귀여워지고 어려져
  • 승수니 2013.01.25 19:53
    맨 위에 짤 승호가 엠블랙이 처음으로 가는 해외 공연 전날이라 좋아 했던 것이 생각난다.
    스윗 소로우 형님들 승호보고 잘 생겼다고 감탄하고 좋은 사람 불러보라 시키고 목소리 좋다 하고
    저 라디오 출연 전날 승호가 허리 때문에 업혀서 응급실 갔다고 해서 첨으로 승수니들 놀란 날이었는데
    괜찮냐고 문자들이 오니까 진짜 별 거 아니라는 듯이 그냥 좀 그랬다가 지금은 괜찮다고 했던
    저 때도 아파도 아프다고 안하고 활동해서 승수니 맘 졸이게 했던 승호.
    승호는 그 때나 지금이나 외모 뿐 만이 아니라 마음 자세도 그대로 아니 더 발전했는데
    나만 나이 들고 해이해진 것 같다 ㅠㅠ갑자기 승호 옛 캡처짤을 보니까 ㅠㅠㅠㅠ
    승호야 네가 내 아티스트라서 참 좋다 ㅠㅠㅠ
  • 승수니 2013.01.25 19:58

    [출처: 블랙쏭 자게]

    승호 과거짤 보니까 급 생각나서 퍼왔어 그냥 승호 저 얼굴만 보면 마음이 치유되는 짤 ㅠㅠㅠ
    갑자기 추워져서 잠깐 나가서 일보는 것도 힘들었는데 막 따뜻해진다~~
    승호 보구 힘내야쥐!!
  • 승수니 2013.01.25 20:48
    승호한테는 배워야할것 투성이다
    역시 깐승호ㅠㅠ침질질흘릴 기세다ㅠㅠ
    진짜멋져ㅠㅠ
  • 승수니 2013.01.25 20:56
    아유 이뽀 ㅠㅠㅠㅠㅠㅠ
  • 승수니 2013.01.25 21:48
    씨익~ 하고 살짝 웃을 때 되게
  • 승수니 2013.01.25 22:50
    어머 어머 승호 예술이구나!!~세상에나~미치겠다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
  • 승수니 2013.04.07 21:03
    다이어트한다고 다 회춘하지 않던데....ㅋㅋㅋㅋㅋ
?

10DUCK

씹덕씹덕한 양승호 플짤, 움짤, 캡쳐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날짜 추천 수
공지 기타 양승호의 잘생귀쁨 포인트에 대해 얘길 나눠 봅시다. vㅇㅍㅇv 59 2011.08.15 1
공지 플짤 [플레이어] 승호 파트 플레이어 20 2012.10.20 3
공지 플짤 [플레이어] 승호 보컬플레이어 8 2011.10.09 2
공지 플짤 [플레이어] 양애교 플레이어 6 2011.08.22 2
공지 플짤 [플레이어] 양쇼팽의 피아노 플레이어 7 2011.08.03 3
224 움짤&캡쳐 혈관 미남 ㅠㅠ . gif 5 2013.05.29 3
223 움짤&캡쳐 피아노 연주하는 손 모음 6 2013.05.09 2
222 움짤&캡쳐 팔방3회 4 2015.02.12 2
221 움짤&캡쳐 팔방2회 7 2015.01.23 2
220 움짤&캡쳐 팔방1회 7 2015.01.20 1
219 움짤&캡쳐 팔도방랑밴드 8회.gif 1 2014.01.18 0
218 움짤&캡쳐 팔도방랑밴드 6회.gif 2 2014.01.04 0
217 움짤&캡쳐 팔도 방랑밴드 미리보기.gif 1 2013.11.20 0
216 움짤&캡쳐 콘서트 연습영상.gif 2 2013.11.17 0
215 움짤&캡쳐 콘서트 연습영상 #2.gif 2 2013.11.22 0
214 움짤&캡쳐 코스모폴리탄 메이킹 gif 모음 2 2013.05.21 3
213 움짤&캡쳐 카리스마 승호 6 2014.05.20 2
212 움짤&캡쳐 주간아이돌 gif 모음 9 2013.07.05 0
211 움짤&캡쳐 장화 신은 고양이 싱크로율 100% 승호 4 2013.04.21 2
210 움짤&캡쳐 장난도잘받아주는형하♥ 8 2013.06.23 3
209 움짤&캡쳐 일본판 모나리지 PV 메이킹 캡처 이미지 (일본 공홈) 11 2013.03.27 2
208 움짤&캡쳐 응원영상 gif 2 2013.10.21 1
207 움짤&캡쳐 웃는 승호를 나노로 핥아보자. 7 2013.06.24 2
206 움짤&캡쳐 올케 매직캡 댄스 움짤 4 2013.05.26 3
205 움짤&캡쳐 올더케이팝 - 예능사관학교 6 2014.07.21 1
204 움짤&캡쳐 오마이베이비.gif 2 2014.01.30 1
203 움짤&캡쳐 오늘 승호 무슨 일 있었나? 11 2013.05.19 4
202 움짤&캡쳐 예쁜 승호 3 2014.06.19 1
201 움짤&캡쳐 엠카-열쇠.gif 2 2014.03.28 0
200 움짤&캡쳐 엠블랙링 승호 움짤 11 2013.05.08 4
199 움짤&캡쳐 어쩐지 설레는 짤 5 2014.09.10 1
198 움짤&캡쳐 양토리 8 2014.06.26 1
197 움짤&캡쳐 양승호의 매너손 5 2013.06.26 2
196 움짤&캡쳐 아육대 움짤 _ 승호 완전 쪼꼬미다 ㅠㅠ 9 2013.09.13 1
195 움짤&캡쳐 아육대 gif 3 2013.09.21 1
194 움짤&캡쳐 승호의 할배춤 3 2014.08.06 1
193 움짤&캡쳐 승호와 노는 승호 9 2013.08.25 3
192 움짤&캡쳐 승호메시지 영상 gif 4 2013.11.11 1
191 움짤&캡쳐 승호 윙크 6 2014.07.13 1
190 움짤&캡쳐 승호 얼굴 움짤 2 2014.06.30 1
189 움짤&캡쳐 승호 with 로렌, 레오 (WAPOP 퇴근길) 4 2014.02.10 0
188 움짤&캡쳐 승호 gif @ 비틀즈코드 5 2013.06.11 0
187 움짤&캡쳐 승호 & 강아지.gif 3 2013.11.14 0
186 움짤&캡쳐 승호 7 2014.08.06 3
185 움짤&캡쳐 스모키걸 승호 3 2014.08.06 1
184 움짤&캡쳐 수험생 응원영상.gif 3 2013.11.06 1
183 움짤&캡쳐 수트모델 양승호 7 2013.05.29 3
182 움짤&캡쳐 섹시쏭.gif 2 2014.04.11 0
181 움짤&캡쳐 섹시 비트 쇼케이스 영상 캡처 3 2013.06.04 1
180 움짤&캡쳐 새해소망.gif 3 2014.01.30 1
179 움짤&캡쳐 빵승호 (부제: 나 듣고있어) 6 2013.07.08 2
178 움짤&캡쳐 뮤비의상 입은 양승호를 찬양합니다. 6 2013.07.06 1
177 움짤&캡쳐 메이킹.gif 5 2013.12.17 0
176 움짤&캡쳐 르카프 메이킹 5 2014.10.05 1
175 움짤&캡쳐 런닝맨 gif 3 2013.09.21 1
174 움짤&캡쳐 떴그 쩍벌 승호의 진실 .jpg 5 2013.07.17 1
173 움짤&캡쳐 드림팀 승호 7 2013.06.10 4
172 움짤&캡쳐 뒤로 넘어가는 순간에도 옆의 선수 보호하는 매너남 7 2013.06.10 3
171 움짤&캡쳐 댄싱 위드 더 스타 시즌 3 (...) 승호 캡쳐 ;ㅅ; 5 2014.04.01 1
170 움짤&캡쳐 노란바지 입은 승호.gif 4 2013.08.12 1
169 움짤&캡쳐 남자답게 승호 2 2014.08.06 1
168 움짤&캡쳐 남자답게 MV.gif 4 2014.03.24 0
167 움짤&캡쳐 난감스쿨 -양트위티?? 3 2014.05.05 2
166 움짤&캡쳐 난감스쿨 - 혀앓이 2 2014.05.05 1
165 움짤&캡쳐 난감스쿨 - 윈드밀 5 2014.05.05 1
164 움짤&캡쳐 난감스쿨 - 엉덩이 격파 3 2014.05.05 1
163 움짤&캡쳐 난감스쿨 - 양햇살 4 2014.05.05 1
162 움짤&캡쳐 난감스쿨 - 다양한 표정 3 2014.05.05 1
161 움짤&캡쳐 난감스쿨 7 2014.05.05 1
160 움짤&캡쳐 귀요미 승호 7 2014.06.22 1
159 움짤&캡쳐 [캡쳐] 하다보니 캡쳐가 너무 많아졌어 스압이... 10 2013.01.28 0
158 움짤&캡쳐 [캡쳐] 처음 승호 실물 보던 날 모습 ㅠㅠ 11 2012.10.10 0
» 움짤&캡쳐 [캡쳐] 점점 더 어려져 8 2013.01.25 0
156 움짤&캡쳐 [캡쳐] 입술뿐만 아니라 존재만으로도 매력임. 6 2011.07.31 0
155 움짤&캡쳐 [캡쳐] 인가캡쳐 인터뷰+낙서 2 2012.01.16 0
154 움짤&캡쳐 [캡쳐] 우유 빛깔 양승호 8 2012.11.09 0
153 움짤&캡쳐 [캡쳐] 우결캡쳐하다 건진건데 봐줘 승수니들아! 11 2013.01.30 0
152 움짤&캡쳐 [캡쳐] 올케 승호 도령님 캡쳐 ㅠㅠ 5 2013.02.20 0
151 움짤&캡쳐 [캡쳐] 오빠 먹는 것만 봐도 배가 불러요. 5 2011.08.05 0
150 움짤&캡쳐 [캡쳐] 오늘 올더케이팝 캡쳐 11 2012.11.23 0
149 움짤&캡쳐 [캡쳐] 양승호 진짜 왜 이럼??;;; 10 2013.01.20 0
148 움짤&캡쳐 [캡쳐] 아이돌 매니저 잘생귀쁨 쏭 캡처! 8 2012.11.07 0
147 움짤&캡쳐 [캡쳐] 샵에서 꽃단장 중 10 2012.09.02 0
146 움짤&캡쳐 [캡쳐] 모르겠어요 + 깐승호 캡쳐 3 2011.09.03 0
145 움짤&캡쳐 [캡쳐] 매직콘서트 승호 캡쳐 16 2012.12.16 0
144 움짤&캡쳐 [캡쳐] 130310 도전천곡 실시간 캡처 6 2013.03.10 0
143 움짤&캡쳐 [캡쳐] 130305 올케 천생연분 캡처 ( 스압주의 )_ 2탄 4 2013.03.07 0
142 움짤&캡쳐 [캡쳐] 130305 올케 천생연분 캡처 ( 스압주의 )_ 1탄 6 2013.03.07 0
141 움짤&캡쳐 [캡쳐] 121005 아이돌매니저 8화 승호 캡처! 5 2012.10.09 0
140 움짤&캡쳐 [캡쳐] 120928 아이돌매니저 7화 승호 캡처 5 2012.10.09 0
139 움짤&캡쳐 [캡쳐] 120113 뮤직뱅크 낙서 승호오빠 4 2012.01.14 0
138 움짤&캡쳐 [움짤] 표정이 하나하나 살아있는 승호 12 2012.10.27 0
137 움짤&캡쳐 [움짤] 팔에 힘을 팍!!! 5 2012.09.15 0
136 움짤&캡쳐 [움짤] 정성들여 풍선부는 승호 8 2012.09.15 0
135 움짤&캡쳐 [움짤] 잠깐이지만 예뻤던 우결에서의 승호 (gif 모음) 17 2012.09.16 0
134 움짤&캡쳐 [움짤] 웃는게 이뻐 9 2012.03.19 0
133 움짤&캡쳐 [움짤] 우리 승호는 뭘 먹고 요로코롬 잘 생겼지? +_+ 14 2012.05.22 0
132 움짤&캡쳐 [움짤] 올케 승호 각선미 움짤 엄훠 ~~ ☞ ☜ 9 2013.02.20 0
131 움짤&캡쳐 [움짤] 예사롭지 않은 포즈 취하기 10 2013.02.20 0
130 움짤&캡쳐 [움짤] 양팽이 9 2012.12.24 0
129 움짤&캡쳐 [움짤] 양식신모음ㅎㅎ 6 2012.02.26 0
128 움짤&캡쳐 [움짤] 양셉션(브금有) 6 2012.12.24 0
127 움짤&캡쳐 [움짤] 앙! 10 2013.01.07 0
126 움짤&캡쳐 [움짤] 아이돌매니저 마지막회 gif 모음 6 2012.11.10 0
125 움짤&캡쳐 [움짤] 아이돌 매니저 6회 승호 gif 모음 6 2012.09.22 0
목록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Next ›
/ 3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