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LQSSONG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평소에 남다른 웨이브로 유명한 승호.

웨이브를 승호처럼 추고 싶었던 미르(왼쪽)가

남다른 승호의 웨이브를 관찰하며 무대를 펼치고 있다.

  • 승수니 2013.10.16 19:58
    나만 안나오나 ㅎㅎ
  • 승수니 2013.10.16 20:04
    나도 안...나와 ㅎ
  • 승수니 2013.10.16 20:24
    미안미안....수정함...ㅠㅠ...
  • 승수니 2013.10.16 21:17
    난 아직도 안 보여 ㅠㅠ 아 궁금하다 ~
  • 승수니 2013.10.16 21:30

    진짜? 어쩌지?...난 다른 컴에서도 잘 보여..ㅠㅠ...나만 보이나?...ㅠㅠ....혹시 다른 수니들도 안 보이면 내려야겠다..ㅠㅠ...

  • 승수니 2013.10.16 21:57

    언젠가 부터 다음 계정으로 올리면 블랙쏭 내에서 한 번엔 안 보이고

    영상 주소를 인터넷창 주소창에 붙여서 보고 다시 블랙쏭에 들어오면 보이더라.

    사진도 마찬가지라서 앞으로 블랙쏭에 영상이나 사진 올릴 때는

    다른 곳에서 계정을 따서 올려야 할 것 같아.

     

    안 보이는 승수니들은 이 플짤 주소 http://cfile218.uf.daum.net/media/26383247525E6C8919260F 를

    클릭하거나 복사해서 주소창에 붙여서 보고 다시 이 글로 들어오면 보일 꺼야.

  • 승수니 2013.10.16 22:00
    으하하하하하하!!!! 고마워~~ 어떻게 한거야?? 정말 나만 보였던거야??
  • 승수니 2013.10.16 22:02
    플짤 두개가 돌아가면 정신 없어서 플짤 주소만 남겨 놨어.
  • 승수니 2013.10.16 22:06
    오...천재다..알려줘서 고마워..ㅠㅠ..근데...조금 후에 지울까해...^^;; 그냥 혼자 보고 재미있어서 올릴까말까 고민하다 올렸는데 오히려 수니들이 고생하겠어....^^;;
  • 승수니 2013.10.16 22:17
    나도 사진 올렸다가 댓글로 승수니들이 알려줘서 알게 된 사실이야 ㅎㅎ
    그동안 10duck방에 올라왔던 다음계정 플짤들이 다 보이지 않아서 속상해.

    그나저나 사랑의 리퀘스트 승호가 넘 섹시하고 이뻐서 정말 좋아라 하는 영상인데
    이렇게 보니 눈 호강하고 좋다^^

    .
  • 승수니 2013.10.17 00:05
    엉엉엉...ㅠㅠ....남겨 놔야겠다...혹시나해서 영상도 만들었는데 저작권 걸려서 다 잘렸어...ㅠㅠ....승호 생일인데 한게 하나도 없어잉..ㅠㅠ...
  • 승수니 2013.10.17 03:00
    잘 봤어. 그리고 지우지 않고 남겨줘서 고마워. 새벽에 들어와서 지워졌을까봐 걱정했음.
?

10DUCK

씹덕씹덕한 양승호 플짤, 움짤, 캡쳐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날짜 추천 수
공지 기타 양승호의 잘생귀쁨 포인트에 대해 얘길 나눠 봅시다. vㅇㅍㅇv 59 2011.08.15 1
공지 플짤 [플레이어] 승호 파트 플레이어 20 2012.10.20 3
공지 플짤 [플레이어] 승호 보컬플레이어 8 2011.10.09 2
공지 플짤 [플레이어] 양애교 플레이어 6 2011.08.22 2
공지 플짤 [플레이어] 양쇼팽의 피아노 플레이어 7 2011.08.03 3
556 플짤 [플짤] 안녕하thㅔ요~ 으쓱으쓱 4 2011.06.13 0
555 플짤 [플짤] 맨인엠블랙 티저 천둥버전중에 승호ㅠㅠ 4 2011.06.24 0
554 플짤 [플짤]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 2011.06.26 1
553 플짤 [플짤] 모나리자 티저속 마델승호ㅠㅠㅠ 4 2011.07.10 0
552 플짤 [플짤] 누가 우리 1 2011.07.14 0
551 플짤 [플짤] 빙그르르 ㅇ_ㅇ 4 2011.07.16 0
550 플짤 [플짤] 영스 승호ㅋㅋㅋㅋㅋ 10 2011.07.17 0
549 플짤 [플짤] 텐텐 승호 8 2011.07.23 0
548 플짤 [플짤] 지렁이가 그르케 마시쪄~? 5 2011.07.23 0
547 기타 [기타] 귀엽다귀엽다하니까.....-_- 4 2011.07.26 0
546 움짤&캡쳐 [캡쳐] 입술뿐만 아니라 존재만으로도 매력임. 6 2011.07.31 0
545 움짤&캡쳐 [캡쳐] 오빠 먹는 것만 봐도 배가 불러요. 5 2011.08.05 0
544 움짤&캡쳐 [움짤] 뮤뱅 대기실 양쏭 9 2011.08.06 0
543 플짤 [플짤] 발해를 꿈꾸는 양쏭.flv 7 2011.08.15 0
542 플짤 [플짤] 그런 눈빛으로 내게 말하디마~♪ 6 2011.08.15 0
541 플짤 [플짤] 날아가지마ㅠㅠ 5 2011.08.15 0
540 플짤 [플짤] 100번째 글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화통화有) 12 2011.09.02 0
목록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 28 Next ›
/ 28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