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LQSSONG
움짤&캡쳐
2014.05.20 20:20

카리스마 승호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장난치지 마라






찌릿~!!






너 두고 봐





주먹질

  • 승수니 2014.05.20 20:34

    얼굴은 꽃미남 조각미남인데 하는 짓은 ㅠㅠㅠㅠㅠ 이게 승호 매력이야 ㅠㅠㅠㅠㅠㅠ
    승호야 연기 한 번 가자 네 잘 생긴 외모를 뛰어넘는 연기를 할 수 있어
    뽀마드 머리하구 정장 쫘악 빼입고 능력짱인데 알고 보면 허당이라 허세떨며 머리 쓸어 넘기는 잘 생긴 재벌2세 어떠니
    아니면 츄리닝입고 선인장머리해가지구 막 동네 백수 집안에서 밥솥채로 밥 먹는 잘 생긴 구박받는 장남은 어떠니
     성격 드럽게 못되가지구 배반의 장미 춤출 때처럼 여자보고 실실 쪼개는 비열한 잘 생긴 놈은 어떠니
    결국은 무슨 역을 해도 대한민국 안방극장 한 번 훌렁 뒤집는 잘 생긴 연기 한 번 하는 건 어떠니
    같은 카리스마인데도 저 다양한 모습을 보라 세상엔 저렇게 다양한 잘 생긴 카리스마가 있다네 ㅠㅠㅠㅠㅠㅠㅠ
    첫짤이 너무 잘 생겨서 그냥 무조건 잘 생긴 승호보면서 앓는 중 끙끙끙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승수니 2014.05.20 21:02
    ㅋㅋㅋ나는
    츄리닝에(바지 한쪽은 접어 올려주고) 티셔츠 차림으로 꾸러기 모자쓰고~ 핫도그 입에 물고 쓰레빠 질질 끌고 다니는 동네 백수가~
    알고보니 피아노 천재!!!! 를 상상한적이 있었지 ㅋㅋㅋㅋ
    잘생긴 피아니스트 필요한 영화나 드라마 없나요?? ㅠㅠㅠㅠㅠㅠㅠ
  • 승수니 2014.05.20 21:23

    나두 어디 피아니스트나 음악을 소재로 한 드라마나 영화 있었으면 좋겠다라는 생각한 적 있지 ㅋㅋㅋ
    비오는 날 다 늘어난 츄리닝에 입고 옆집에 막 이사 온 피아니스트한테 할머니 심부름으로 김치전 주러 갔다가
    현관 옆에 있는 큰 개한테 놀라 자빠져서 김치전 접시 깨먹고 손 다친 걸 보구
    안에서 피아노 치고 있던 피아니스트가 죄송하다고 하면서 집에 데려와 피아노 의자에 승호를 앉히고 손가락 치료해주는데
    가까이에서 보니 멈청한 동네 백수인 줄 알았더니 비에 젖은 머리에 긴 속눈썹 반짝이는 눈에 하얀 피부의 승호 얼굴을 보니
    엄훠! 괜찮은 거야 그래서 자기도 모르게 불끄러미 바라보는데 이 백수가 사람 첨 보슈 이람서 쓰윽 올려다보는데
    승호랑 눈 마주쳐서 놀란 피아니스트가 벌떡 일어나다가 피아노 뚜겅을 꽝 닫아서 승호 손가락이 와드득 ㅋㅋㅋ
    그렇게 둘의 스토리가 시작되는데 승호가 나중에 피아노를 띵띵 치고 놀란 피아니스트가 왜 이렇게 잘 치냐고 했더니
    승호가 그럼 맨날 옆집에서 띵띵 거리는데 안 들을래야 안 들을 수가 있느냐 하면서 막 버럭 성질을 내고
    그렇게 천재성이 드러나게 되는 거지 절대음감 양승호 피아노 천재 피아니스트를 만나서 세상에 나오다 짠!!
    나 지금 뭐하니...? ㅠㅠ ㅋㅋㅋㅋㅋㅋ 승호 못 본지 오래돼서 엉뚱해지고 있다 낼 팬싸 승호 사진 많이 떴으면 좋겠어 ㅠㅠ

  • 승수니 2014.05.20 23:12
    수니드라...다들 작가하자.....승호의 저런 멋있는 모습만 보면 수니들은 어느새 저절로 작가 빙의 한다..ㅋㅋ...난 카리스마있는 레지던트 선배를 상상했었다.. 가운 입고 돌아다니면서....무지 까칠한데 속깊고..가끔 다정하고 터프한데 입꼬리 살짝 올리고 씨익 웃는게 섹시한...무섭지만 참 든든해서 후배들이 많이 따르는 선배...몰래 좋아하는 의사누나들도 좀 많은 선배...인기 많은지 자기만 전혀 모르는 순진한 선배...병원에서 난동부리는 어깨들이 자기 후배한테 손 올리는거 보고 뒤에서 딱! 손목 잡은 다음에...씩 웃으며 내리고...'말로 하시져..보는 눈도 많고....(고개로 구석의 카메라를 가리키며)카메라도 많고..'하면서 입은 웃고있는데 눈빛은 반 죽음...자기가 좋아하는 후배한테 무심한듯 틱틱 거리는데 가끔 귀여운짓 하고 귀까지 빨개지는.....선물 하나 사서 책상에 올려놓고...'내 동생...꺼..고르다가...한 개 더 주길래...뭐...가지려면 가져라..'하고 나가고....그냥...승호 성격을 그대로 가져다 놓고 글을 쓰면...그 드라마 대박난다..ㅠㅠ..
  • 승수니 2014.05.21 07:41
    수니들 때문에 눈물나려고 해.... 정신줄 놓지말고 잘 잡아두삼.ㅋㅋㅋㅋ
  • 승수니 2014.05.22 11:5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첫짤은 제레기에 짜증나서 만들었다가 올린 짤인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니들 너무 웃겨ㅋㅋㅋㅋㅋㅋ
?

10DUCK

씹덕씹덕한 양승호 플짤, 움짤, 캡쳐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날짜 추천 수
공지 기타 양승호의 잘생귀쁨 포인트에 대해 얘길 나눠 봅시다. vㅇㅍㅇv 59 2011.08.15 1
공지 플짤 [플레이어] 승호 파트 플레이어 20 2012.10.20 3
공지 플짤 [플레이어] 승호 보컬플레이어 8 2011.10.09 2
공지 플짤 [플레이어] 양애교 플레이어 6 2011.08.22 2
공지 플짤 [플레이어] 양쇼팽의 피아노 플레이어 7 2011.08.03 3
519 움짤&캡쳐 승호 윙크 6 2014.07.13 1
518 움짤&캡쳐 승호 얼굴 움짤 2 2014.06.30 1
517 움짤&캡쳐 양토리 8 2014.06.26 1
516 움짤&캡쳐 귀요미 승호 7 2014.06.22 1
515 움짤&캡쳐 예쁜 승호 3 2014.06.19 1
514 움짤&캡쳐 140618 뮤직뱅크 3 2014.06.19 1
513 플짤 아이돌매니저 - 안양 원빈 4 2014.06.10 1
512 움짤&캡쳐 140608 쿨까당 6 2014.06.09 1
511 움짤&캡쳐 140608 도전천곡 - 나머지 2 2014.06.09 1
510 움짤&캡쳐 140608 도전천곡 - 노래하는 승호 3 2014.06.09 1
509 움짤&캡쳐 140608 도전천곡 - 양햇살 4 2014.06.09 1
508 움짤&캡쳐 140608 도전천곡 - 승호 춤 3 2014.06.09 1
507 플짤 양치쿠 플짤 모음 3 2014.06.04 0
506 플짤 회오리만들기.swf 1 2014.06.01 0
505 플짤 승호가 다가온다.swf 2 2014.06.01 0
» 움짤&캡쳐 카리스마 승호 6 2014.05.20 2
503 플짤 140510 스타킹 피아노연주 승호.swf 8 2014.05.10 2
502 플짤 난감스쿨 8 2014.05.05 1
501 움짤&캡쳐 난감스쿨 - 다양한 표정 3 2014.05.05 1
500 움짤&캡쳐 난감스쿨 -양트위티?? 3 2014.05.05 2
목록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 28 Next ›
/ 28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