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LQSSONG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담아간 이미지 고유 주소
 
담아간 이미지 고유 주소
 
 
담아간 이미지 고유 주소
 
담아간 이미지 고유 주소
 
담아간 이미지 고유 주소
 
담아간 이미지 고유 주소
 
담아간 이미지 고유 주소
 
담아간 이미지 고유 주소
 
 
담아간 이미지 고유 주소
seedLCS/
 
담아간 이미지 고유 주소
 
@seedLCS/
 
 
담아간 이미지 고유 주소
 
담아간 이미지 고유 주소
 
담아간 이미지 고유 주소
 
담아간 이미지 고유 주소
 
담아간 이미지 고유 주소
 @ BLAQ_JH
  • 승수니 2015.12.13 21:18
    스포될 것 같은 사진은 올리지 않았는데
    혹시라도 문제되는 사진 있으면 댓글로 알려줘
  • 승수니 2015.12.13 21:22
    담아간 이미지 고유 주소
     
    @ dlskdus07
  • 승수니 2015.12.13 21:23
    담아간 이미지 고유 주소
     
    @archie0331
  • 승수니 2015.12.13 21:24
     
  • 승수니 2015.12.13 21:25
     
    @ maboys_MBLAQ
  • 승수니 2015.12.13 21:26
  • 승수니 2015.12.13 21:29
    담아간 이미지 고유 주소
     
    @ _ByeolBi
  • 승수니 2015.12.13 21:29
    담아간 이미지 고유 주소
     
    @ Julyette_53
  • 승수니 2015.12.13 21:32
     
     
    @ _CHOHARU
  • 승수니 2015.12.13 21:35
    담아간 이미지 고유 주소
     
    담아간 이미지 고유 주소
    @ _BLAQBOX
     
     
  • 승수니 2015.12.13 21:36
  • 승수니 2015.12.13 21:36
  • 승수니 2015.12.13 21:37

    담아간 이미지 고유 주소

  • 승수니 2015.12.13 21:41

    담아간 이미지 고유 주소

  • 승수니 2015.12.13 21:44
    담아간 이미지 고유 주소
     
    담아간 이미지 고유 주소
     
  • 승수니 2015.12.13 21:53
  • 승수니 2015.12.13 21:54
    담아간 이미지 고유 주소
     
    담아간 이미지 고유 주소
  • 승수니 2015.12.13 21:58

    담아간 이미지 고유 주소

  • 승수니 2015.12.13 22:20
  • 승수니 2015.12.13 22:28
    담아간 이미지 고유 주소
     
    @hkada
  • 승수니 2015.12.13 22:51
  • 승수니 2015.12.13 23:29

    담아간 이미지 고유 주소

  • 승수니 2015.12.13 23:32
  • 승수니 2015.12.13 23:39
  • 승수니 2015.12.13 23:57

    담아간 이미지 고유 주소

  • 승수니 2015.12.14 00:19
  • 승수니 2015.12.14 00:59
  • 승수니 2015.12.14 02:21
    1. 아, 오늘 오빠 화장실 넘나 인상적인 것... 처음에 승호 들어가려고 할 때 팬들이 아쉬워하니까 그곳(ㅋ...)을 가리키며 나도 가야 한다고 ㅋㅋㅋㅋㅋ 정말... 인간적인 아이도루...☆
    2. 여자화장실 줄 서있는데 승호가 남자화장실 들어가려고 다가와서 거기 있던 분들 다들 놀라면서 좋아했는데 여유롭게 예예~ 하면서 들어감 ㅋㅋㅋ 화장실 들어갈 때 다르고 나올 때 다른단 말은 오빠한테 해당사항 없습니다...^^
    3. 나이 29세... 약국 봉투에는 28세... 끄덕...
    4. 지오랑 미르는 얼른 기장 함 가주라 줘... 일주일 뒤에 처단한다는데여... 오빠 이제 부산에 일주일 밖에 없니 ㅠㅠㅜㅜㅜ 넘나 아쉬운 것 ㅠㅠㅜ

    5. 승호: 제가 여기선 막냅니다.
    팬들: 그럼 미르 마음 좀 알아줘여!
    승호: 그건 그거고 혼날 건 나야하고...
    ...뭐 이런 내용이었는데 확실하게 기억이...
     
    6. 관객들이 소리 지르는 씬 있었는데, 아니 그냥 우리는 소리 지르는 사람이었져 ㅋㅋ 암튼 여기서 또 미르 얘기함 ㅋㅋㅋ 댄싱위드더스타 때 방청 온 거 얘기하면서 속된 말로 미친 줄 알았다고 ㅋㅋㅋ 생방인데 웃어서 망할 뻔 했다고 ㅋㅋㅋ 미르얌...

    7. 승호: 밥 먹었어요?
    팬들: 아니요!
    승호: 난 먹었는데 ㅎ...
    팬들: 밥 사줘요!!!!!
    승호: 감독님 밥사달라는데옇...
    팬들: 오빠가 사줘요!
    승호: 집에서 밥 안줘요? ㅎ ;
     
    8. 오빠 점심은 순대국밥... 돼지국밥은 이제 넘 많이 먹어서 질린다고... 오빠 내장국밥이 있자나... 내 최앤뎅 ㅇㅅㅇ

    9. 팬들: 지오 오빠 복면가왕 봤어요?
    승호: 대기실에서 봤어. 근데 그냥 지오 아니야? 히릿...
    응 마자 진짜 그냥 지오네여...☆
     
    10. 윤수일님이 포즈 얘기하시면서 승호한테 어깨동무 하라고 하셨는데 승호가 제가요? 어떻게 감히... ㅋㅋㅋㅋㅋ 그말 듣고 윤수일님이 승호 때리는 시늉하시면서 때려도 돼요? 물으셨는데 팬들 평화롭게 얼굴만 빼면 때려도 돼요~^^ ㅋㅋㅋㅋㅋ
    https://twitter.com/_CHOHARU
  • 승수니 2015.12.14 02:22
    11. MC: 가수랑 배우 둘 중 하나를 택하라면?
    승호: 저는 엄마랑 아빠 둘 다 좋아하거든요 ㅎ...
     
    12. 나중에 음성 따는 거 한다고 팬들 환호성 지르고 노래 따라하는 거 다시 했는데 한번에 오케이 되니까 승호가 자기도 한번에 오케이 된 적 없다면서 ㅋㅋㅋ 계속 크... 역시 명배우... 이랬당 뀌욥 ㅋㅋㅋㅋㅋ 어빠가 더 명배우애오...
    13. 드럼에 귀여운 캐릭터가 그려져 있어서 누가 호태인가 하고 있었는데 어빠가 반응해따 ㅋㅋㅋ 채미가 그린 건줄 알았는데 미술감독님이 그리신 거라 해서 동심이 파괴됐닿...
     
    14. 팬들: 오빠 살 빠졌어요!
    승호: 아닌데? 4kg 쪘는데?
    팬들: 되게 빠졌는데?
    승호: 너네 삭돼랑 비교하고 있는 거 아냐? (촬영준비 하면서) 삭발돼지... 어이가 없어섷...
     

    15. 딸바보 우로빠 채미 올라오니까 광대승천함 ㅠㅠ 그래 오빠 그 광대가 오빠 볼때 내 광대임... 채미한테 누가 좋냐고 했던가 물어봐놓고 뒤에서 귓속말로 속닥속닥 ㅋㅋㅋ 아마도 자기라고 하라고 했겠지...^^ ?
     
    16. 스텝분이 (촬영) 들어갈게요 하셨는데 승호가 대기실 들어간다는 건줄 알고 들어가려다가 나옴 ㅋㅋㅋ 아 난 대기실 들어가라는 건줄 알곻... 그러면서 은설언니 가리키면서 여기 또 속은 사람 ㅋㅋㅋ 하면서 즐거워함 ㅋㅋㅋ 언니 놀리나엿...?
     
    17. 앞줄은 대부분 제작진이 만들어준 플래카드 들고 있었는데 윤수일님이 당신 플래카드 보고 넘 흐뭇해하시니까 은설언니도 엘리 플래카드 찾으시궁 ㅋㅋㅋ 호태 플래카드도 있다고 팬들이 흔들었는데 승호 개쿨 ㅋㅋㅋ 아... 예... ㅋㅋㅋㅋㅋ
     

    18. 승호: 제가 오토바이 타는 씬이 있었는데요... 그거 타고 그대로 서울 갈 뻔 했어요... (가고 싶었어요 였나...) (스텝들을 둘러보며) 죄송합니다...
     

    19. 부산 바다 어땠냐는 질문이었던 것 같은데 ㅋㅋ 아... 바다... 저는 이제 휴가를 바다로 안갈거 같고요 ㅎ 산으로... ㅋㅋㅋㅋㅋ 아 왜 바다 와...
     
  • 승수니 2015.12.14 04:33
    20. 승호: 엔쵸비 밴드... 멸치라는 뜻이죠... 부산 말로는 며르치...

    21. 왜 엔쵸비 밴드냔 질문에 은설언니가 친절히 대답해주는데 승호가 갑자기 멸치라고 ㅇㅍㅇ 함 ㅋㅋㅋㅋㅋ 아니 왜냐고욬ㅋㅋㅋㅋ

    22. 너네도 밥을 먹고↗ 나도 먹고↘ 그래야 먹고 살고↗ 집에 가고↘ ㅋㅋㅋㅋㅋ 아 이거 넘 귀여운 거 아니냐고요... (벽을 친다)
  • 승수니 2015.12.14 07:57

  • 승수니 2015.12.14 08:03
     
    담아간 이미지 고유 주소
  • 승수니 2015.12.14 08:08
     
     
  • 승수니 2015.12.14 08:17
    담아간 이미지 고유 주소
     
    담아간 이미지 고유 주소
    @_ByeolBi
  • 승수니 2015.12.14 10:38
    23. 팬들: 오빠 셀카 올려줘요!
    승호: 니네가 올리면.
    팬들: 몇장 채우면?
    승호: 한명당 열장.
    팬들: 에이...
    (모든 일정이 끝나고)
    승호: 조심히들 가시고 제가... 셀카 올리겠습니다.

    24. 계속 소리 지르고 노래 따라 부르고 하니까 승호가 우리 활동 때랑 다르다고 ㅋㅋㅋ 그때는 막 야유했는데... 웅얼웅얼... ㅋㅋㅋㅋㅋ


    25. 승호: (스텝 소개를 하며) 쟤는 ××이에요. 나는 승호고.
    팬들: aㅏ...
    승호: 왜 그래 난 이름 가르쳐준 거 뿐인데 ㅇㅍㅇ


    26. 승호: 은설씨 몇살 같아요?
    팬들: 어려보이는데, 24살, 25살
    승호: 나보다 나이 많은뎋...
    팬들: 그건 아니다 (단호)

    27. 음성 딸 때 팬들 일제히 우향우 하니까 지켜보던 승호가 여기 군대냐고 ㅋㅋㅋㅋㅋ


    28. 팬들: 오빠 부국제 와요?
    승호: ????? 뭐?
    팬들: 부산국제영화제
    승호: 앟...
    줄임말 쓰면 모르는 어르신...
     
    @ _CHOHARU
  • 승수니 2015.12.14 10:43
    담아간 이미지 고유 주소
     
    담아간 이미지 고유 주소
     
    담아간 이미지 고유 주소
     
    담아간 이미지 고유 주소
     
    mirlover_
     
  • 승수니 2015.12.14 10:59
    @1015_0312
    엠씨) 기호태로 촬영하면서 힘든거 있었어요?
    승호) 지금 힘들어요
  • 승수니 2015.12.14 23:05
    29. 영화 개봉 얘기하면서였나 확실히 기억은 안나는데 그전에 엠블랙 활동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ㅠㅠㅠ 작업하고 있고... 그래 오빠 ㅠㅠㅠㅜㅜㅜㅜㅜ
     
    30. 촬영 끝나고 팬분들이 귤 주려고 하니까 던지라고 ㅋㅋㅋ 던지니까 진짜 잘받더라... (감탄) 하나 더 받아서 채미 주는 딸바보...☆
     
    31. 대사 치다가 ㅇㅍㅇ... 죄송합니다... 하는데 나 이거 대산 줄 아라땈ㅋㅋㅋㅋ 대사 자체도 저음인데 죄송합니다도 저음으로 되게 멋있게 함 땀땀... 구겨진 대본 들고 다시 대본 외우는 게 핵멋져서 넋놓고 봄 ㅠㅠㅜㅜㅜ
     
    32. 승호가 쭈구려 앉으니까 팬들이 뭐하냐고 물었는데 대사 외워... 이러는데 이것도 핵멋졌지... ㅇ<-< ... 그와중에 팬들 아 그럼 방해하면 안되겠다 이러는 거 뀌욥 ㅋㅋㅋ
     
    _CHOHARU
?

DATA01

출처는 정확히 해주시고, 펌금지 된 자료는 허락을 받은 후 게시해주세요. 직찍과 직캠의 2차가공 게시물을 금지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날짜 추천 수
공지 기타 승호 관련 사이트 목록 ver. 1.9 (14. 10. 09 갱신) 37 2011.09.08 0
공지 기타 BLAQSSONG MAIN IMAGE COLLECTION 17 2012.03.28 3
목록
Board Pagination ‹ Prev 1 ... 4 Next ›
/ 4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