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LQSSONG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hoto BGVcM3zCYAAS7QM.jpg photo BGVd89OCUAEOAEG.jpg photo BGVebrcCAAAuRPh.jpg photo BGVevDHCcAI561J.jpg photo BGVfGeMCMAASG2e.jpg



BLAQ FUN-CH 기사


* 클릭하면 원본크기로 볼 수 있음
* 출처 : @bblunagd, @thunder1007
  • 승수니 2013.03.27 14:12
    승호 니트+남방 조합 완전 잘어울린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존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승수니 2013.03.27 15:05
    승호가 데뷔 초에 두어번, 예능에서 교복 입을 때 말고는 평소엔 니트+남방 같은 아이비 스타일을 보인 적이 없어서 늘 아쉬웠는데
    정말 귀티나고 잘 어울리고 이쁘고 좋다 ㅠㅠㅠㅠㅠㅠ 앞으로 승호도 자주 저런 스타일 보고 싶어
  • 승수니 2013.03.27 16:07
    이뿌다..ㅠㅠ...정말...표정이 아주 자연스러워진게...진짜 이쁘고...그렇네....엄마미소가 절로...ㅎㅎ
  • 승수니 2013.03.27 20:05
    이 옷은 깔끔하니 좀 맘에 든다. 일본 앨범 자켓이랑 잡지 인터뷰 때 입은 옷들이 너무 촌티나서 승호의 매력이 반감되는 느낌이었거든. ㅠ
    나만 그렇게 느낀 건가? ㅋㅋㅋ
  • 승수니 2013.03.28 07:29

    인터뷰가 뭔가 빡빡하게 채워져있는데
    아 까막눈은 흰 것은 종이고 검은 것은 글씨라네 하면서 운다 ㅠㅠ
    궁금해 ㅠㅠ 능력자 승수니들의 은혜를 기다려요 ㅠㅠ

  • 승수니 2013.03.28 16:07
    의역 오역 많으니 대충 이런 내용이다 하면 됨ㅋㅋㅋㅋ
    나 혼자 읽을 땐 대충 뭔 내용인지 알겠는데 글로 쓰려니 어휘부족 승수니라ㅠㅠㅠㅠ 한자보느라 내 눙이..ㅠㅠ
    오랜만에 했더니ㅠㅠ 시간이ㅠㅠ


    -드디어 일본에서도 재시동됩니다만, 올해 일본에서는 어떤 활동을 하고 싶습니까?
    승호: 이미 계획하고 있는 이야기로는 , 3월 27일 발매되는 『MONALISA-Japaness Version-』이네요.

    -작년부터 각방면에서 개인활동도 왕성합니다만, 서로의 활동 모습을 어떤 바람으로 보고 있었습니까?
    승호: 미르는 얼마 전에, 한국 버라이어티 방송에서 아마존을 직접 체험하고 왔어요. 아마존이라 하면 한없이 자연적이고 좋을 것 같다는 느낌만이지만 방송을 보면, 생각한 것보다도 정말 위험했어요. 언제나 제 곁에 있는 동생 미르가 그 상황을 넘고 있어, 감탄했어요. 같은 그룹 멤버로서 자랑스럽고, 마음이 뿌듯해요.

    -데뷔했을 무렵과 비교해서, 자신 안에서 가장 변한 것은 무엇입니까?
    승호: 당연히, 나이네요(웃음). 데뷔 당시는 파릇파릇. 아, 지금도 파릇파릇합니다. (다른 부분도 그렇지만 이 부분은 잘 몰라서 제대로 의역ㅋㅋㅋㅋ)

    -반대로 변함없는 것은 있습니까?
    승호: 체중이네요. 정말로 변함없다고 생각해요. 앞으로도 이 체중을 킵하고(지키고) 싶습니다(웃음).

    -자신에게 있어서 빠뜨릴 수 없는 것, MBLAQ에게 있어서 빠뜨릴 수 없는 것은 무엇입니까?
    승호: 이건 제가 대표로 말하죠! 당연히, 밥입니다!!! 아, 농담이에요(웃음).

    -그녀가 「일과 나, 어느 쪽이 중요해?」말한다면 어떻게 합니까? 여성의 이기적임(제멋대로 굴고 고집부리고 떼쓰는 뉘앙스ㅋㅋ)은 귀엽다고 생각합니까?
    승호: 이기적임은 상황에 따라서는, 귀엽다고 생각합니다. 아마 그런식으로 표현하는 것은, 그녀에게 관심과 애정을 확인하고 싶어서가 아니겠어요. 그만큼 그에게 빠져 있다는 걸로 저는 귀엽다고 생각하네요. 다만 그것도 상황에 따라서네요. 때와 장소가 연인 사이에도 확실히 존재한다고 생각해요.

    - 옷장 안에는 무슨 색이 많습니까? 평소에는 어떤 스타일의 패션을 좋아합니까?
    승호: 빨강, 검정계열이 많네요. 일로 화려한 의상을 많이 입기 때문에, 평소에는 깔끔한 스타일의 패션을 즐기게 되었어요.

    -올해 반드시 하기로 정한 것을 여기에서 선언해 주세요.
    승호: 플루트 마스터하기(웃음). 2013년은 피아노가 아닌, 플루트로 감동을 드리고 싶네요.

    -체력만들기로 뭔가 합니까?
    승호: 비타민 섭취같은 걸 하고 있습니다.

    -건강을 위해 마음에 두는 것은?
    승호: 역시 비타민 먹기(웃음). 부상으로 2개월정도 쉬고 있습니다만, 다시 운동을 시작하려고 생각하고 있어요.


    -휴일은 무엇을 하며 보냅니까?
    승호: 드라이브나 할 수 없었던 일을 해요. 모든 것을 할 시간이 부족해서, 휴일이 바쁠 정도예요(웃음). 컴퓨터나 자동차관련 부품을 조립하는 것도 좋아해요.

    -일본활동에서 즐거웠던 일은?
    승호: 일본데뷔 때부터 여러분의 관심을 받고 있어서, 첫날부터 오리콘 데일리 차트에 1위가 된 거네요. 위클리에서도 2위가 되었습니다만 이번에는 위클리와 먼슬리에서 1위가 되고 싶네요.

    -가고 싶은 장소는 있습니까?
    승호: 일전에 삿포로 눈꽃축제에 처음으로 갔습니다만, 조금 일부러 찾아서 유명한 온천에 갔어요. 쭉 가보고 싶었는데, 겨우 갈 수 있었네요. 삿포로에서는 이동으로 매우 바쁘게 보냈지만요(웃음). 그리고 후지큐하이랜드도 갔고 이번에는 가고 싶은 곳보다도, 또 가보고 싶은 곳이 많네요. 날씨가 좋다면, 유원지에서 마음껏 즐겨 보고 싶네요.

    -먹고 싶은 것은?
    승호: 저는 처음부터 일본음식은 전부 입에 맞네요. 일본을 좋아하는 이유는, 음식이 좋아하기 때문이랍니다(웃음). 가장 좋아하는 건 돈가스네요. 언제나 어디에서 먹어도 맛있어요.

    -섹시함을 잃지 않는 비결은?
    (전원 쑥쓰러워 하며 웃음)
    승호: 무대에서의 모습을 보고 모두 그렇게 말씀하십니다만(웃음), 특별히 보이려고 준비한 건 없네요. 그래도 그렇게 봐주셔서 감사하고 있습니다.

    -그녀가 우울할 때 어떻게 격려합니까? 그리고 만약 자신이 우울할 때 그녀가 해줬으면 하는 것은?
    승호: 우선 기분전환이 필요하지 않겠어요? 경치 좋은 곳에 드라이브를 데리고 가요. 제가 우울할 땐, 그대로 내버려 두면 좋겠다고 생각해요. 얘기해 주는 것보다 시간이 흐르는 것이 좋은 약이 되네요. 꼭 도움이 필요할 때는 부탁하겠지만 그렇지 않으면 누군가에게 의지해서 해결하는 건 싫습니다.

    -승호씨는, 지난 인터뷰 때 아키하바라에 갈 수 있었다고 말씀하셨는데 좋아합니까?
    승호: 그야 물론!(의미이려나..?) 아키하바라 모든 전기점의 포인트 카드를 가지고 있을 정돕니다(웃음). 스케줄이 끝나서 시간이 있을 땐, 살 것이 없어도 반드시 가는 곳은 아키하바라네요. 보고 있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좋아져요. 저의 활력소네요. 그런데 차와 말한 적 있어요?

    -에? 자신의 차와 말입니까?
    승호: 주차장에서 저를 불러요(웃음). 그래서 가끔 대화해요. 뭔가 해줬으면 하는 거라든지. 소리에 민감해서, 어디에 문제가 일어났는가 남들이 눈치채지 못한 것도 눈치챌만큼 항상 가까이에 두고, 신경을 쓰고 있어요(웃음). (이후에도 얼마동안 차에 대한 생각을 말하는 승호군)

    -그녀가 「나와 자동차 어느 쪽이 소중해?」라고 묻는다면 어떻게 하겠습니까?
    승호: 그건 역시 그녀 쪽이네요. 결국 사람이니까요(웃음).

    -지오씨, 승호씨, 뮤지컬이 호평이었는데 또 하고 싶습니까?
    승호: 물론이죠. 한국에서의 공연은 없었지만 오사카와 도쿄에서 공연을 가서, 일본팬분들과도 공감할 수 있는 작품으로 연령관계없이 즐겁게 볼 수 있었다고 듣고 있어서, 처음 뮤지컬로는 무척 만족하고 있어요. 그리고 뮤지컬에 대한 즐거움을 알 수 있어서, 한국, 일본도 포함해서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뮤지컬에 도전하고 싶어요.

    -자신을 색에 비유한다면 어떤 색입니까?
    승호: 검정과 빨강이에요. 검정은 어둡지만 빨강은 정열적이기 때문에 극과 극의 이미지로 뽑았어요.

    -수면시간은 평균 몇시간정도입니까? 몇시에 일어나서, 몇시에 잡니까?
    승호: 최근은 한국에서의 활동이 활발해서, 하루에 4~5시간쯤 자고 있다고 생각해요. 다음날 스케줄에 따라 일어나는 시간이 다릅니다만, 최근은 행복한 일이 많기 때문에, 별로 자지 않네요(웃음).

    -잘 땐 어떤 스타일?
    승호: 보통의 모습이네요(웃음). 여러분과 똑같아요.

    -어릴 적 별명은 무엇입니까?
    승호: 「양쏭」이에요. 이름 앞의 양 승호를 빨리 말하면 「양쏭」이 돼요. 「어이 양쏭!」이라고(웃음).

    -그녀와의 약속 몇분까지 기다립니까?
    승호: 30분이상은 기다리지 않아요. 단, 사정이 있다면 시간에 관계없이, 하루라도 기다려요. 그렇지만 사정이 없으면, 5분도 기다릴 수 없을지도(웃음). 전화도 아무런 연락이 없다면요.
  • 승수니 2013.03.28 16:12
    인터뷰 내용 너무 궁금했는데 이렇게 번역해줘서 고마워.
  • 승수니 2013.03.28 16:18
    인터뷰 재미있다. 몰랐던 사실도 몇 개 있네.
    번역 고마워
  • 승수니 2013.03.28 17:24
    번역 정말 고마워! 이번 인터뷰 내용은 연애 관련쪽 질문이 많네. 답변만 보고도 딱 양승호답다라고 느껴진다.ㅋㅋㅋㅋㅋㅋ
  • 승수니 2013.03.28 18:19
    긴 내용이라 시간이 오래 걸렸을텐데 번역 정말 고마워. 잘 읽었어
    일본어 능력자 진심으로 부럽다.
  • 승수니 2013.04.04 01:44
    번역 잘보고 가~ 고마웡!!
  • 승수니 2013.03.28 17:46
    이 까막눈 승수니는 그저 울지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 고마워 ㅠㅠㅠㅠㅠㅠㅠㅠ

    요즘은 일이 많아서 잠을 못 자도 행복하다는 승호 말이 찡하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승호야 더 훨훨 날아오르고 건강하게 몸무게도 킵하자.
    네가 건강하게 활동하는 모습 보는 것이 제일 행복하다~~
?

DATA01

출처는 정확히 해주시고, 펌금지 된 자료는 허락을 받은 후 게시해주세요. 직찍과 직캠의 2차가공 게시물을 금지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날짜 추천 수
공지 기타 승호 관련 사이트 목록 ver. 1.9 (14. 10. 09 갱신) 37 2011.09.08 0
공지 기타 BLAQSSONG MAIN IMAGE COLLECTION 17 2012.03.28 3
목록
Board Pagination ‹ Prev 1 2 Next ›
/ 2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