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LQSSONG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 승수니 2013.07.19 20:44
    트윗 보니까 천둥이는 신발하고 양말까지 벗고 물로 뛰어들었다는데 울 할애긔는 ???
    아 궁금하다 ~~~~~
  • 승수니 2013.07.19 21:12
    승호....머리에 물주나? 머리카락이 왜케 빨리자라???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 승수니 2013.07.19 21:48
    아 진짜 코디 얘기는 안 하려고 했는데 ㅡㅡ 존나 보는 나까지 더위 먹을 것 같다 아 수영장에서 공연하는 스케줄인 걸 떠나서 더워죽겠구만 저게 뭐야... 승허야 ㅠㅛㅠ... 그와중에 멋있고 난리...
  • 승수니 2013.07.19 22:27
  • 승수니 2013.07.19 22:27
  • 승수니 2013.07.19 22:37
    어후...덥다 더워ㄷㄷㄷㄷ덥게 입히려면 이쁘게라도 입히든가 저따위로 입힐거면 시원하게라도 입히든가 진짜...답없다
  • 승수니 2013.07.19 23:02
    무대하다 보면 더 더울텐데 까만 옷에 긴팔;; 내가 다 땀이 나네;; 도대체 왜때문에...?
  • 승수니 2013.07.19 23:41
    아 더워 보기만 해도 더워 아 진짜 코디 맘에 안들어
  • 승수니 2013.07.20 15:17
    울 쏭 부은거같아뵌다 > < ㅋㅋㅋ
?

DATA01

출처는 정확히 해주시고, 펌금지 된 자료는 허락을 받은 후 게시해주세요. 직찍과 직캠의 2차가공 게시물을 금지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날짜 추천 수
공지 기타 승호 관련 사이트 목록 ver. 1.9 (14. 10. 09 갱신) 37 2011.09.08 0
공지 기타 BLAQSSONG MAIN IMAGE COLLECTION 17 2012.03.28 3
목록
Board Pagination ‹ Prev 1 ... 4 Next ›
/ 4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