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LQSSONG
인터뷰
2013.05.05 18:56

130417 일본잡지 K-RUSH Vol.08 - 번역

추천 수 3 댓글 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스캔본 : http://blaqssong.cafe24.com/xe/34632 
스캔출처 : @bblunagd + @kyamaniki_87
일어 ---> 영어 : MMoto0407 @AbsoluteMBLAQ.net
영어 ---> 한국어 : 블랙쏭

* 승호 부분만 번역함
* 일본잡지를 영어로 번역된 것을 다시 번역한 것이라 의역/오역이 많음 (이해부탁)
* 잘못된 부분이나 수정사항 있으면 답글요망



photo ogkse2.png

승호
생년월일: 1987.10.16
혈액형: A
키: 179 cm
신발사이즈: 26 cm
가장 좋아하는 카페 메뉴: 아이스 아메리카노. 다른 거는 살찌게 함
최근 관심사: 댄스
최근에 중독된 것: 커피, 졸음때문에.
가장 좋아하는 의상 브랜드: Balmain
가장 좋아하는 신발 브랜드: Pierre Hardy


photo jaetd1.png


- 승호씨가 최근에 슬퍼한 일은 무엇입니까?
준 : 승호형이 슬퍼하는 것은 본 적이 없어요. 우린 요즘 해피 바이러스로 가득차 있습니다. 하지만 승호형이 고통스러워 하는 모습은 본 적이 있습니다. 올해 초, 쇄골 부상으로 승호 형이 아파보였어요. 하지만, 뮤직비디오 촬영 때에는 깁스를 벗고 마치 모든 아픔을 잊어버린 듯이 움직이더라구요. 전 걱정이 되기도 했지만 한편으론 놀랐습니다. 

- 승호씨를 화나게 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미르: 자동차가 함부로 다루어 질때.

- 언제 승호씨가 행복해 보이는지?
천둥: 먹을 때 (웃음)

- 현재 승호씨가 빠져있는 것은 무엇입니까?
지오: 자동차 튜닝.

- 팬들에게 보이지 말아야 할 승호씨의 모습이 있습니까?
지오: 본인 자동차를 가족이나 연인처럼 생각합니다. (웃음)
준: 저는 보이지 말아야 할 모습 보다는 팬들에게 보이고 싶은 그의 모습이 있습니다. 승호형은 언제나 훌륭한 피아니스트이지만, 최근에 플룻연주를 마스터했습니다. 
악기연주하는 남자 보고 싶지 않나요?
천둥: 팬들에게 보이지 말아야 할 승호형의 모습은 없습니다. 하지만, 팬들이 승호형이 자동차와 대화하고 있는 모습을 봤으면 좋겠네요. (웃음)
미르: 팬들에게 보이지 말아야 할 승호형의 모습은 없습니다!



photo y0euv1.png photo n8hhm1.png photo pcycu1.png photo jm1up1.png


*** 다른 멤버 질문에 대한 승호 답변 *** 

- 지오씨를 화나게 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승호: 작업에 대해 누군가가 이해심이 부족한 발언을 할 때, 그리고 제 멋대로 그를 판단할 때.

- 팬들에게 보이지 말아야 할 지오씨의 모습이 있습니까?
승호: 쉬는날과 일하는 날의 모습이 확연히 다릅니다. 제 얘기는, 면도를 하는 날과 하지 않는 날의 차이...


- 언제 준씨가 행복해 보이는지?
승호: 누워서 TV 볼 때

 - 팬들에게 보이지 말아야 할 준씨의 모습이 있습니까?
승호: 샤워 후, 벗은 채로 나올때. 이건 보이지 말아야 합니다!


- 천둥씨가 최근에 슬퍼한 일은 무엇입니까?
승호: 천둥이가 드라마 "네일샵 파리스"를 촬영하느라 너무 바빠서 최근에 보지 못했습니다. 다음 인터뷰에선 대답드릴 것을 약속하겠습니다.

- 팬들에게 보이지 말아야 할 천둥씨의 모습이 있습니까?
승호: 고양이 다둥이를 행한 맹목적인 사랑이 대단합니다.



- 팬들에게 보이지 말아야 할 미르씨의 모습이 있습니까?
승호: 사람들은 미르의 활기찬 모습만을 생각하지만, 일에 있어서 미르는 어느 누구보다 열정적이고 진지합니다. 미르는 항상 고민하고 자신의 의견을 내려고 노력합니다. 
팬들이 이런 모습을 볼 수 없지만, 언젠가 그의 노력이 팬들에게 전달되길 바랍니다.

- 현재 미르씨가 빠져있는 것은 무엇입니까?
승호: 미르가 컴퓨터를 선물로 받았습니다. 좀 더 편안한 컴퓨터 사용을 위해 혼자 주변장치를 세팅중입니다.



photo pmzw21.png

2012년은 개인활동의 해였다. 올해 그룹 활동이 다시 시작된다!
연기, 예능 프로그램 출연, 유닛 활동 등 개인 활동에 대해 멤버들에게 질문했다.

(...다른 멤버의 관련 인터뷰를 들은 후)

승호: 저는 각자의 영역에서 개인 활동을 열심히 하고 있는 멤버들을 자랑스럽게 보고 있습니다. "그 연기는 별로야" 같은 말은 하지 않습니다. 

천둥: 승호형은 항상 멤버들에 대한 생각이 깊고 우리를 잘 이끌어줍니다.  승호형은 함께 결혼 하고싶은 1등 신랑감이라고 생각합니다. 


- 그룹의 분위기 메이커는 누구입니까?

승호: 미르가 지구상에서 가장 재미있는 사람입니다.

승호: 최근에는 모든 멤버가 다 같이 살고 있지는 않지만, 저는 숙소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그룹활동이 없을때는 안양에 있는 본가에 가기도 합니다.


- 모나리지 일본판에서 팬들이 특히 알아보았으면 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승호 : 한국어에서 일본어로 바뀌면서, 일본팬들이 직접적으로 가사의 의미를 느끼실 거라 생각합니다. 팬분들이 가사를 잘 들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승호 : 뮤직비디오 촬영전에 부상을 입었지만, 촬영중에는 깁스를 벗었습니다! 아픔을 참고 있는 저를 주의깊게 봐주세요 (웃음)



photo 50m631.png photo wf94a1.png photo i6gx21.png


[미르 & 승호]


Q. 커플 이름은 무엇입니까?

승호: 문자그대로 “리더와 막내”

미르: "형제"가 우리한테 맞지 않아요? 전 승호형과 함께 있으면 안심이 됩니다. 승호형이 저를 친동생처럼 생각하길 바랍니다. 저한테 승호형은 진짜 친형입니다.


Q. 최근에 둘이 함께했던 것은 무엇입니까?

승호 : 최근에 함께 TV 출연을 할 기회가 많았습니다.

미르: 둘만 나왔다기 보단, 다른 사람들과 어울려 저희가 출연했습니다. 

승호 : "불후의 명곡"에 혼자 출연했을때, 미르가 도와주고 응원하러 왔었습니다. 정말 안심이 되더라구요.

미르 : 이같은 질문에 대답하기 위해 이런 에피소드에 대한 준비가 필요합니다.



[준 & 승호] 


Q. 커플 이름은 무엇입니까?

준: “오오모리!”

승호: 무슨 뜻입니까?

준: 오오모리는 접시위에 수북히 담긴 음식들을 뜻하는 일본어입니다. 승호형은 많은 음식을 즐기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식신"이란 별명도 있어요. (웃음) 오오모리의 발음이 귀엽고 재미있습니다!

승호: 그건 내 별명이지 우리 별명은 아니지. 저희의 공통점은 쿨하지 못 한 것입니다. 그래서 진짜 쿨가이가 되고 싶은 바램을 담아, "쿨가이"가 좋을 것 같네요.


Q. 그동안 받았던 가장 행복한 선물은 무엇입니까?

승호: 선물... 무엇이 있는지 생각 좀 해볼께요

준: 난 어떤 물건이 아니라, 나를 행복하게 만든 일이 생각났습니다! 제가 정신적으로 힘든 일이 있었을 때, 승호형이 저한테 전화를 해 주었습니다. 우리가 대화를 한 그 시간이 다른 어느 것 보다 저를 행복하게 했습니다. 지금도 그걸 기억하고 있습니다.

승호: (照) ---> (主. 환하게 웃는 햇살 승호를 나타낸 것 같음 )



[승호의 이상형 모나리자]


사랑은… :  진실됨!

좋아하는 이성상: 1. 나를 사랑하는 마음 2. 사랑스러움 3. 좋은 요리솜씨

이상형의 성격: 나를 잘 이해해주는 사람

그녀의 의상 스타일: 한 스타일만이 아니라, 어느 옷이든지 잘 어울리는 사람

가장 좋아하는 향: 좋은 향

가장 좋아하는 행동: 정말로 맛있게 음식을 먹을 때

여자를 볼때 가장 처음 보는 곳: 얼굴표정

마음에 드는 이성을 보았을때 무엇을 하는지?: 직접 다가갑니다




photo 3t77l1.png photo hl0rn1.png



지난 1월 도쿄 메이지좌에서 열린 한국 뮤지컬 "광화문 연가"가 성공적으로 끝났다. 승호와 지오는 과격하지만 따뜻한 마음을 가진 학생운동 리더 강현우 역할로 공연했다. "광화문 연가"는 유명 작곡가 상훈과 여주(서점 직원이지만 이후 상훈에게 스카우트되어 인기가수가 됨), 그리고 현우의 슬픈 삼각 사랑 이야기이다.   

승호의 지오의 뮤지컬 첫 도전이었기 때문에, 그들에겐 분명히 특별한 작업이었다.


- 사랑에 있어서 "과격한 현우" 또는 "수줍음이 많지만 섬세한 상훈" 중 어떤 모습이 실제와 가깝습니까?


승호 : 저도 과격합니다. 상훈과는 정반대입니다. 전 감정을 마음속에 담아두지 못합니다.  직설적으로 제 감정을 이성에게 말합니다.


- "광화문 연가"와 같이 삼각사랑에 빠지게 되면, 다른 사람을 위해 여자를 포기할 수 있습니까?  

지오: 아니요. 그럴 수 없습니다. 하지만 여자의 감정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녀는 두 명의 남자와 사랑에 빠질 수 없습니다.

승호: 여자가 그렇다면, 그 사람은 문제가 있습니다, (웃음) 

승호: 제가 진심으로 그녀를 좋아한다면, 저는 그녀가 선택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녀의 결정이 제 삶에 영향을 끼칠 것이기 때문에, 처음부터 포기하진 않을거예요. 그녀와 결혼하게 될 수도 있으니까요.(웃음) 진심으로 그녀을 좋아한다면, 그럴거예요.  


- 얼마전에 TV에서 지오씨는 승호씨가 여자친구를 뺐어갔다고 말했었습니다. 

지오: 전 농담으로 말했던거예요. 전 승호에게 여자를 뺐긴 적이 없습니다. 저는 단지 재미있는 얘기를 하고 싶었고, 그것이 과장되었습니다.

승호: 그 얘기 때문에 저는 나쁜 놈이 되었습니다. (웃음)

지오: 다시는 그러지 않을게 (웃음) 


승호: 현우는 이성에게 독특하고 와일드한 방법으로 다가갑니다.

승호: 사람들은 항상 제가 무서운 사람이라 생각합니다. 심지어 "악마"라는 별명도 갖고 있습니다. (웃음) 제가 무뚝뚝하고 무섭게 말하지만, 제가 좋아하는 이성에게는 그렇지 않습니다.

지오: 승호가 가까운 사람들에게만 본인의 진짜 모습을 보이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승호의 실제모습은 매우 귀엽습니다.

승호: 하지만 애교를 보여주진 않을거예요(웃음) できません! (못해요)


- 뮤지컬에서의 역할에 대해 서로 상의한 적인 있습니까? 서로 도움이 되거나 고마운 점이 있나요?

지오: 대체로 승호가 현우와 좀 더 가깝습니다.

승호: 내가 나쁜 놈이라서? (웃음) 지오는 온화한 남자입니다. 다정하게 말하고 저와는 정반대입니다. 

지오: 그래서, 현우 역할을 만들어가기 위해 승호를 지켜봤습니다. 승호와 함께여서 안심이 되었습니다.

승호: 현우파트는 뮤지컬에서 많이 등장합니다. 그래서 대사를 암기하기 어려웠습니다. 

승호: 우린 현우의 대사와 다른 캐릭터의 대사를 서로 바꿔서 읽어가면 연습했습니다. 


지오: 숙소나 호텔에서 시간이 있을 때 마다, 하루에 한 두시간씩 대사를 맞췄습니다. 

승호: 심지어 여주 대사를 재미있게 말하며 연습했습니다. (웃음)

지오: 그런것들이 쌓여서 대사들이 점점 실생활 대화에 나와서 재미있었습니다.

승호: 현우로 점점 성장한 방법입니다.

지오: 기타도 함께 연습했습니다.

승호: 어떤 장면이 지오에게 맞고, 어떤 노래가 나에게 맞는지 서로 얘기했습니다. 지오는 엠블랙의 메인보컬이어서 제게 노래 팁을 많이 주었습니다. 


- 서로의 공연을 보았습니까?

승호: 오사카에서 보았습니다. 지오의 공연은 날로 좋아졌습니다. 뮤지컬이 엠블랙 활동에서는 보일 수 없는 다른 면들을 보여주는 한 방법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우리는 예능 버라이어티에서 본래의 모습을 보여주는 솔직한 그룹이기 떄문에, 지오는 예능에서보다 그의 평소 스타일의 새로운 모습을 뮤지컬에서 보였습니다.

같이 살고 있기 때문에, 저는 그 다른 점을 많이 알고 있네요.

지오: 그렇게 느꼈어? 나에게는 단지 좋았다고 밖에 말하지 않았는데(웃음)

승호: 남자끼리는 길게 말하지 않아(웃음)

지오: 게임 관해 말할때는 우리 말 많이 하잖아!

승호: 칭찬은 짧게 하는 거야(웃음)


- 원래 뮤지컬에 관심이 있었습니까?

승호: 학교에서 연기를 전공했습니다. 그 당시에는 연기보다는 춤을 좀 더 좋아했습니다. 그래서 결국 가수를 선택했습니다. 하지만, 이번에 주어진 기회 덕분에, 오랜 연습과 무대공연를 통해, 더 일찍 시작하지 않았던 것을 후회했습니다. 지금은 뮤지컬하는 것이 많이 좋습니다!


- 앞으로 하고 싶은 역할이 있습니까?

승호 : 이번 뮤지컬을 통해, 제 연기력이 조금 개선되었음을 느꼈습니다. 좀 더 나이가 들면, 진국(현우를 잘 돌봐 준 상훈의 프로듀서 역할)같은 역할을 꼭 하고 싶습니다! 이번 캐릭터를 보았을때, 코믹연기가 매우 어렵다는 것을 배웠습니다. 운이 좋게도 이번 역할이 제 실제 모습과 닮은 현우여서, 열심히 노력하여 그 캐릭터로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코믹 연기는 기술, 연습, 센스까지 요구됩니다. "광화문 연가"에서 제게 가장 슬픈 장면은 진국과 정숙의 장면이었습니다. 현우의 슬픈 장면처럼 슬픈 노래가 나오지도 않았지만 그들의 감정은 연기만으로도 잘 표현되었습니다.


 - 일본팬분들에게 한마디 부탁드립니다.

승호 : 올해 5명의 엠블랙 멤버가 여러분을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좀 더 많이 있을 예정입니다!


- 뮤지컬에서 발전하는 이 두 사람의 앞으로의 활동을 기대합시다!

  • 승수니 2013.05.05 20:16
    번역 고마워. 덕분에 드문드문 알고 있던 내용들 시원하게 다 보고 나니 좋다ㅋㅋㅋㅋㅋㅋ
  • 승수니 2013.05.05 22:07
    정말 고마워.
    멤버들이 보는 승호와 승호가 보는 멤버들에 대한 얘기들이 정말 진솔하고 깊어서 내 맘이 다 훈훈해진다.
    연기에 대한 승호의 얘기들도 새로운 기대를 갖게해서 설레고

    지난 번 아매에 나온 여자친구 얘기는 지오까지 저렇게 확실히 얘기해주니
    나중에 혹시 또 저 얘기 가지고 문제 삼는 글들 올라오면
    저 부분으로 해명하면 간단할 것 같다.

    장성한 남자들 5명이 함께 어우러져 가는 동안 참 많은 일들이 있을텐데
    저렇게 서로에 대한 믿음으로 속 깊게 생각하면서 서로에 대한 이해는 짧은 말 속에 담아내는 것이
    승호도 멤버들도 다 멋지고 믿음직스럽고 정말 이쁘다.

    난 승수니이지만 이런 엠블랙이라서 정말 고마워^^

    이번 인터뷰로 또 다시 승호에 빠져드는 날 발견해.
    계속 빠져들어도 그 끝이 보이지 않는 승호의 매력에 오늘도 난 떡실신한다 ㅋㅋㅋ
  • 승수니 2013.05.05 22:42
    번역 잘 보고 가^^ 으 뭔가 가려운 데를 긁어 준 느낌이야 ㅋㅋ 고마워!
  • 승수니 2013.05.06 09:10
    너무 고맙게 읽고 가~ 승호는 천상리더라는 걸 다시 한 번 느낀다! 멤버들끼리 얼마나 서로를 믿고 있는지,
    서로에 대해 잘 알고 있는지가 잘 보이는 인터뷰여서 마음이 훈훈해진다.
    역시 멋있고, 따뜻하고, 귀여운 남자 승호!!!
    그리고 논란이 됐었던 내용에 대해서도 지오가 딱 확실하게 말해줘서 고맙다ㅋㅋㅋ
    정말 인터뷰보니까 속 깊은 사람이라고 느껴지네 ㅎㅎ
?

DATA01

출처는 정확히 해주시고, 펌금지 된 자료는 허락을 받은 후 게시해주세요. 직찍과 직캠의 2차가공 게시물을 금지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날짜 추천 수
공지 기타 승호 관련 사이트 목록 ver. 1.9 (14. 10. 09 갱신) 37 2011.09.08 0
공지 기타 BLAQSSONG MAIN IMAGE COLLECTION 17 2012.03.28 3
7 인터뷰 ㄴ[번역][인터뷰] 뮤직뱅크 매거진 (일본) 2 2011.09.01 0
6 인터뷰 [인터뷰] 일본잡지 SPRING 8월호 (번역有) 2 2011.08.18 0
5 인터뷰 [인터뷰] 일본잡지 B-PASS 8월호 (번역有) 6 2011.08.09 0
4 인터뷰 [인터뷰] 일본잡지 haru*hana VOL.006 (번역有) 4 2011.08.09 0
3 인터뷰 [인터뷰] 인기가요 매거진 8월호 3 2011.08.08 0
2 인터뷰 [인터뷰] 일본잡지 mina 8월호 (번역有) 4 2011.08.04 0
1 인터뷰 [인터뷰] 일본잡지 ODINA Vol.6 인터뷰 + 영상 (번역有) 8 2011.08.04 0
목록
Board Pagination ‹ Prev 1 2 Next ›
/ 2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