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LQSSONG
사진
2013.01.18 16:52

[사진] THE SHOW 트윗

추천 수 0 댓글 1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hotobucket.


Photobucket

Photobucket


  • 승수니 2013.01.18 16:56
    ㅠㅠㅠㅠㅠㅠㅠ깁스차고 있는것봐ㅠㅠㅠ
  • 승수니 2013.01.18 16:57
    깁스... 오늘 녹화한거 방송하겠다
  • 승수니 2013.01.18 16:58
    헐,,,, 근데 섹시해...미안 승호야ㅠㅠㅠ
  • 승수니 2013.01.18 17:05
    ㅋㅋㅋㅋㅋ앗ㅋㅋ승호ㅋㅋ겨가ㅋㅋㅋ거 참 자비없는 트윗지기시네ㅋㅋㅋ
  • 승수니 2013.01.18 18:19
    깁스를 찼을뿐인데 왤케 섹시해 보일까요
  • 승수니 2013.01.18 18:45
    깁스를 저렇게 온몸으로 고정시키는구나. 그런데도 지금 공연중인 울승호ㅠㅠㅠ
  • 승수니 2013.01.18 20:00
    손 쬐끄만거좀봐 ㅇ_ㅇ
  • 승수니 2013.01.18 21:26
    이 남자 잘났다 진짜! 깁스하고 있는데 섹시하다니....
  • 승수니 2013.01.18 22:02
    허..허리봐..ㅠㅠ...멋있어..ㅠㅠ...
  • 승수니 2013.01.19 01:15
    으 걍 존재자체가 씹덕터진다 ㅠㅠ 이 잘생기고 귀엽고 섹시한 남자야 ㅠㅠㅠㅠ
?

DATA01

출처는 정확히 해주시고, 펌금지 된 자료는 허락을 받은 후 게시해주세요. 직찍과 직캠의 2차가공 게시물을 금지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날짜 추천 수
공지 기타 승호 관련 사이트 목록 ver. 1.9 (14. 10. 09 갱신) 37 2011.09.08 0
공지 기타 BLAQSSONG MAIN IMAGE COLLECTION 17 2012.03.28 3
목록
Board Pagination ‹ Prev 1 ... 19 Next ›
/ 19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