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LQSSONG
사진
2012.12.27 17:12

[사진] 121227 승호 트윗

추천 수 0 댓글 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수정 삭제
MBLAQSH yangseungho
엠씨엠행사갈때인가가물가물ㅎ간만에셀카..근데내쇄골뼈가.. pic.twitter.com/QEUMw1dg



이뻐~♡
  • 승수니 2012.12.27 17:17
    으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악!!! 너무 멋있고 이쁘고 완전 사랑스러워서 소리질렀어..ㅠㅠ...고마워 승호야..고마워 고마워..ㅠㅠ
  • 승수니 2012.12.27 17:39
    엠씨엠??요근래 엠씨엠행사가 있었나??옷이랑 헤어가 서울대병원 행사랑 거의 똑같은데ㅋㅋ됐고..공백기때 더 이뻐지지 말란말야ㅠㅠㅠ
  • 승수니 2012.12.27 17:47
    울 승호 쇄골뼈 자랑하고 싶었구나 ㅠㅠ 아 너무 사랑스럽다 고마워 ㅠㅠ
    정말 안 이쁜 구석이 없다 ㅠㅠㅠㅠㅠㅠㅠ
  • 승수니 2012.12.27 18:24
    헐 진짜너무이쁜데ㅜㅜㅜㅜ헐헐허류ㅠㅠㅠㅠㅠㅠㅠ
  • 승수니 2012.12.27 18:55
    미남이시네요. 예쁘다
  • 승수니 2012.12.27 19:23
    이뻐ㅠㅠㅠㅠㅠㅠㅠㅠ트윗이 살아난것만해도 기쁜데 셀카라니ㅠㅠㅠㅠ
  • 승수니 2012.12.27 19:42
    울쏭 요즘 트윗활발해서 너무이쁘뮤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입꼬리한쪽힘준것좀봐ㅠㅠㅠ어엉엉
  • 승수니 2012.12.27 20:22
    이쁘다ㅜㅜㅜ 뭔가 오랜만에 얼굴 본 느낌ㅜㅜ
  • 승수니 2012.12.27 20:26
    이상하게 오늘은 승호의 유난히 큰 눈동자를 계속 바라보게 되네.
    새삼스레 눈이 참 이쁘다... 계속 그 생각하게 된다.
    쇄골뼈는 나중에 봐야지 ㅠㅠ 쇄골뼈까지 보면 나 기절 ㅇ-<-<
    아직 할 일이 있어서 ㅠㅠ 승호야 고마워 ㅠㅠㅠㅠ
  • 승수니 2012.12.27 21:18
    위 셀카 사진으로 기사도 떴다 ㅋㅋㅋ

    클릭 http://news.nate.com/view/20121227n32782 클릭
    클릭 http://tvdaily.mk.co.kr/read.php3?aid=1356607851441198017 클릭

    엠블랙 승호, 쇄골뼈 살짝 드러난 셀카 공개 '훈훈'



    [티브이데일리 강효진 기자] 그룹 엠블랙의 리더 양승호가 셀카를 공개했다.

    양승호는 27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행사갈 때인가 가물가물. 간만에 셀카.. 근데 내 쇄골뼈가.."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양승호는 검은 셔츠에 가죽 재킷을 입고 카메라를 응시하며 옅은 미소를 지어보였다. 한껏 세워 멋을 낸 헤어스타일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양리더 잘생겼네~" "쇄골뼈 어디요? 잘 안보이는데 좀 더.." "훈훈하네요!"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양승호가 속한 그룹 엠블랙은 최근 SBS 드라마 '드라마의 제왕' OST에 '천국이니까'로 참여해 화제가 됐다.

    [티브이데일리 강효진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출처=양승호 트위터]
  • 승수니 2012.12.27 21:29
    옴마야 기사까지... 양리더 잘생겼다 진짜! 저 입술에 뽀뽀를 콱!!♥♥♥♥
  • 승수니 2012.12.27 21:36
    ㄴ 저 입술 내꺼꺼등..ㅠㅠ.....
  • 승수니 2012.12.27 21:38
    ㄴ 잠시도 자리를 비울 수가 없네... 내가 없는 사이에 이러기 있긔 없긔!!
  • 승수니 2012.12.27 22:00
    우어우어 보고싶었쪄ㅜㅜ
  • 승수니 2012.12.27 22:05
    뽀얗구 빨개ㅠㅠ잘생쁨ㅠㅠㅠㅠㅠㅠ
  • 승수니 2012.12.27 22:47
    자꾸 어려지구ㅠㅠ 이쁘다
?

DATA01

출처는 정확히 해주시고, 펌금지 된 자료는 허락을 받은 후 게시해주세요. 직찍과 직캠의 2차가공 게시물을 금지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날짜 추천 수
공지 기타 승호 관련 사이트 목록 ver. 1.9 (14. 10. 09 갱신) 37 2011.09.08 0
공지 기타 BLAQSSONG MAIN IMAGE COLLECTION 17 2012.03.28 3
목록
Board Pagination ‹ Prev 1 ... 19 Next ›
/ 19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