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LQSSONG
사진
2012.10.26 05:44

[직찍] S2

추천 수 0 댓글 1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양멋짐


양쁘띠


O<-<

  • 승수니 2012.10.26 06:20
    양멋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양쁘띠ㅠㅠㅠㅠㅠ우쭈쭈 인누와봐 과자 줄께 따라가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승수니 2012.10.26 07:10
    아ㅠㅠㅠㅠ왜 더 어려져여 갈수록ㅠㅠㅠㅠㅠㅠㅠ예뻐ㅠㅠㅠㅠㅠ입술봐ㅓㅏㅠㅠㅠㅠㅠ
  • 승수니 2012.10.26 08:58
    뽀얗다ㅠㅜ오빠 나랑 동갑합시다ㅠ 아무도 몰라요ㅠ 뽀송뽀송하니 동생할래요?ㅠㅠㅜㅜㅜㅠㅠ
    근데 마이크 잡은 손가락 보니 진짜 재주 많은 손이네 ㅋㅋㅋㅋㅋㅋ
  • 승수니 2012.10.26 09:07
    헝 ㅠㅠㅠㅠㅠㅠㅜㅜ 어떻게 이렇게 생겼지 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 이쁘다 ㅜㅜㅜㅜㅜ 잘생겼다 ㅠㅠㅠㅠㅠㅠㅍ
  • 승수니 2012.10.26 10:10
    우와....내가본 승호사진중 최고bb 진짜 잘생겼네
  • 승수니 2012.10.26 10:12
    눈이 부시구나^^ 우리 승호 정말 하루가 다르게 멋져지는데~~
  • 승수니 2012.10.26 10:27
    하...기가막혀...ㅜㅜ...사람이 이럴 순 없는겁니다..ㅠㅠ...미모가 범죄수준이야..ㅠㅠ...
  • 승수니 2012.10.26 10:55
    대박 숨이 멎을 거 같애..새삼스럽게 또 한번 반하게 되네ㅠㅠ사람이 저렇게 잘 생길 수 있는거냐거ㅠㅠㅎㅏ.....눈 예쁜거봐ㅠㅠ초롱초롱ㅠㅠ저 눈과 딱 한번만이라도 실제로 아이컨텍 해봤으면...머리스탈도 너무 너무 예쁘다 더 더 길러서 예쁜머리 많이 했으면 좋겠어ㅠㅠ♥
  • 승수니 2012.10.26 15:03
    날씨도 추웠고, 시간도 많이 늦은데, 멀리까지가서 이렇게 예쁜 사진 바로 올려줘서 고마워. 사진 잘 봤음.
  • 승수니 2012.10.27 01:31
    남.신.강.림 쩐다 쩔어 bbbb
  • 승수니 2012.10.27 01:39
    Photobucket.
  • 승수니 2012.10.27 08:54
    애기손ㅠㅠㅠㅠㅠㅠ오빠 그 섬섬옥수를 ㄹ제가 한번 잡아봐도 될까여?ㅠㅠㅠㅠㅠㅠ
  • 승수니 2012.10.31 14:45
    요즘 승호 갓 태어난 병아리 같음 ㅠㅠㅠㅠㅠㅠㅠ뽀송뽀송 이뻐죽겠다 ㅠㅠㅠ
?

DATA01

출처는 정확히 해주시고, 펌금지 된 자료는 허락을 받은 후 게시해주세요. 직찍과 직캠의 2차가공 게시물을 금지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날짜 추천 수
공지 기타 승호 관련 사이트 목록 ver. 1.9 (14. 10. 09 갱신) 37 2011.09.08 0
공지 기타 BLAQSSONG MAIN IMAGE COLLECTION 17 2012.03.28 3
목록
Board Pagination ‹ Prev 1 ... 19 Next ›
/ 19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