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LQSSONG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고화질 HD 영상은 아래 링크 참고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440&aid=0000000783


[한류현장] 日 열도 뒤흔든 다섯남자 '엠블랙'…짐승돌의 매력 어필!


http://youtu.be/63wksQhF2WQ



[도쿄(일본)=티브이데일리 김진성 기자/영상 이미희 기자] 그룹 엠블랙이 ‘짐승돌’ 매력으로 일본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엠블랙(이준 미르 지오 천둥 승호)은 28일 오후 3시(현지시각) 일본 도쿄 오다이바제프도쿄에서 ‘라이브 아치(LIVE ARCH)’ 콘서트를 가졌다.

이날 엠블랙은 대표곡 ‘와이(Y)’ ‘다시’를 부르며 무대에 올랐다. 엠블랙의 등장에 팬들은 자리에서 일어나 큰 환호를 보냈다. 엠블랙은 간단한 일본어 인사와 함께 토크 타임을 가진 뒤 감성 알앤비(R&B)곡 ‘낙서’ ‘셀러브레이트(Celebrate)’를 연이어 불렀다.

엠블랙은 이날 ‘짐승돌’다운 마초 매력으로 일본 팬들에 화끈한 팬 서비스를 제공했다. 멤버들은 각자 자신 있는 신체 부위를 자랑하며 여심을 흔들었다.

승호는 자신의 엉덩이를 매력 포인트로 꼽으며 뒤태를 뽐냈다. 또 지오는 노래를 부를 때 생기는 목의 핏줄을 자랑했다. 이준은 ‘말근육’ 허벅지를 뽐내며 ‘강남스타일’ 안무를 소화했고 미르는 상의 단추를 푼 뒤 쇄골에 물을 붓기도 했다.

이들은 이어 지난 앨범 타이틀곡 ‘스모키 걸(Smoky Girl)’ 히트곡 ‘전쟁이야’ ‘모나리자’ 데뷔곡 ‘오 예(Oh Yeah) 퍼포먼스로 객석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또 쏟아지는 앙코르 요청에 ’노 러브(NO LOVE)‘를 마지막 곡으로 불러 팬들의 큰 호응을 이끌었다.

이날 객석에는 10~20대 젊은층 팬은 물론 중년 여성 팬들도 다수 눈에 띄었다. 이들은 애장품 증정 이벤트에 당첨된 관객에 박수로 축하를 건네는 등 일본 관객 특유의 공연 매너로 콘서트를 즐겼다.

올해 데뷔 6년차를 맞은 엠블랙은 이번 공연을 마친 뒤 새 앨범 컴백 준비에 매진할 예정이다. 엠블랙은 또 미르의 SBS ‘오 마이 베이비’ 출연, 천둥의 싱글 ‘없어(Gone)’ 발매 등 개별 활동도 이어가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성 기자/영상 이미희 기자/사진 조혜인 기자 news@tvdaily.co.kr]



?

DATA01

출처는 정확히 해주시고, 펌금지 된 자료는 허락을 받은 후 게시해주세요. 직찍과 직캠의 2차가공 게시물을 금지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날짜 추천 수
공지 기타 승호 관련 사이트 목록 ver. 1.9 (14. 10. 09 갱신) 37 2011.09.08 0
공지 기타 BLAQSSONG MAIN IMAGE COLLECTION 17 2012.03.28 3
목록
Board Pagination ‹ Prev 1 ... 16 Next ›
/ 16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