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LQSSONG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우리승호@YT
  • 승수니 2013.01.08 02:59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진짜 그저 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승수니 2013.01.08 02:59
    화장 고쳐줄때!!!!!!! 내가 고쳐주고 싶다 나도 톡톡 거려주고싶다!!!!!!!!!!!!!!!!!!!
  • 승수니 2013.01.08 03:17
    자야되는데......나는 계속 리플레이 버튼을 누를 뿐이고ㅠㅠㅠㅠㅠ하 승호야ㅠㅠㅠㅠ
  • 승수니 2013.01.08 03:17
    오늘 내가 여기서 누우면 돼?ㅠㅠㅠㅠㅠ와 진짜 쪼꼬우유 저것보다 섹시하게 먹을 수 있는 사람 없을것 같다ㅠㅠㅠㅠ메이크업 수정할때도 숨멎ㅠㅠ 고개 돌릴때마다 너무 잘 생겨서 나도 모르게 무릎 꿇게 되네ㅠㅠㅠㅠ
  • 승수니 2013.01.08 03:30
    2분;;;;;;; 메이크업 수정받을때 기절하겠다;;;;;;;;;;; 소름돋았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목 ㅠㅜㅜㅜ 눈 깐거 ㅠㅠㅠㅠㅠ
  • 승수니 2013.01.08 03:31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엉어어어엉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승수니 2013.01.08 03:31
    무슨 초코우유를 이렇게 멋지게 빨아마시지 ㅋㅋ큐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ㅜ 노래랑도 넘 잘어울려 ㅠㅠㅠㅠㅠㅠ. 감동 ㅜㅜㅜㅜㅠㅜ
  • 승수니 2013.01.08 03:35
    뭐라고 표현할 수가 없음.
  • 승수니 2013.01.08 03:41
    많은 얼굴은 가진 승호.. 남자답웠다가 귀여웠다가 섹시했다가 퇴폐미에 아련했다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순정만화 같고 ㅠㅠㅠㅠ
  • 승수니 2013.01.08 03:43
    승호야 너 무슨 짓이니?????????? 지금 새벽 3시 40분이야!!!!!!!!!
    이게 초코우유 먹는 직캠이라고 할 수 있는거니???

    나 완전 귀여운 것 생각하고 울 승호 우쭈쭈 해주고 발랄하게 잠자리 들려고 클릭했는데
    허억 허억 헉!!!!!!!!!
    이러고 내가 잠이 오겠니???????? 내가 널 앓고 앓아고 그 끝이 없구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이고 내 심장이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승수니 2013.01.08 03:48
    목..............
  • 승수니 2013.01.08 06:51
    아 심장아파...ㅜㅜㅜㅜㅜ
  • 승수니 2013.01.08 07:05
    보고 또봐도 너무 좋다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승호 ㅠㅠㅠㅠㅠㅠㅠㅠ 잠이안온다 ㅠㅠㅠ 마성의 머스마 ㅠㅠㅠ
  • 승수니 2013.01.08 09:58
    양승호 진짜ㅜㅜㅜㅜㅜㅜㅜㅜ 너무 섹시해ㅜㅜㅜㅜㅠㅜ 메이크업 수정받을라고 눈 내리까는데ㅜㅜㅜㅜㅜㅜㅜㅜ 진짜 너무 섹시하다ㅜㅜㅜ
  • 승수니 2013.01.08 12:19
    승호야.. 누나는 운다..ㅜㅜ
  • 승수니 2013.01.08 14:17
    아......대박......뭐야승호ㅠㅠ입술도 가만히안냅두고
  • 승수니 2013.01.08 14:25
    하...진짜.....뭐 이런 사람이 다있어....ㅠㅠ...미치게하네..
  • 승수니 2013.01.08 14:35
    바에서 와인잔 들고 마시는 분위기야. 쪼꼬우유도 저리 섹쉬하게 마시니 미춰버리지~~~~~~~~~~
    근데 우유마시는 저 팔은 어디다 걸쳐놓은거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승수니 2013.01.08 14:42
    쪼꼬우유에 ...화장 고칠때...나
  • 승수니 2013.01.08 14:51
    쬬꼬우유도 섹쉬하게 먹는 남자 ㅠㅠㅠ
  • 승수니 2013.01.08 15:33
    쪼꼬우유인데 ㅠㅠㅠㅠㅠ 왜 이러는거야ㅠㅠㅠㅠ
    근데 이 영상보는 내 표정이ㅠㅠㅠㅠ 정말 싫다!!!!!!
  • 승수니 2013.01.08 17:49
    이 영상을 밝은 날에 보면 맨 정신으로 순수하게 볼 수 있을 줄 알았더니...
    내가 이상한 것이 아닐꺼야 이거 너무 섹시하잖아 살짝 퇴폐미까지 ㅠㅠ
    승호야 ㅠㅠㅠㅠㅠㅠㅠㅠ
  • 승수니 2013.01.08 18:19
    저거 사진으로 첨 봤을때 흡연으로 봤어요 죄송 근데 쪼꼬우유를 먹는데 외모만급 고급스러운
  • 승수니 2013.01.08 18:38
    ㄴㅎㅎ표정이 터프해서 그렇게 보는 사람이 혹시 있을지도 모르겠다고 어제 언니랑 얘기했었는데..ㅎㅎㅎㅎㅎ역시 있었구나..ㅠㅠ..이게 다 쏭이 섹시하고 터프한 멋이 있어서 생긴 착시현상이지..ㅎㅎ; 어느 누가 쬬꼬우유를 저렇게 터프하고 섹시하게 마셔...^^;;
  • 승수니 2013.01.08 20:38
    ㄴ나도 ..직찍으로 봤을때 스모킹 하는걸로 봐서는 숨이 넘어가는지 알았다 헥헥 넘 섹시하고 멋있어서.. 퇴폐미라는 표현이 딱 맞더라
    초코우유빨대로도 이런 상상을하게하다니ㅠㅠ
  • 승수니 2013.01.08 21:05
    무대 보는 건지 빤하 쳐다 보는것도 눈빛이 ㅠㅠㅠㅠㅠ 왜 이리 빠져들겠는건지
  • 승수니 2013.01.08 21:30
    우왕 왕자님 ㅜㅠㅜㅠ
  • 승수니 2013.01.08 21:51
    초코우유를 어떻게 저리 섹시하게 먹는지 ㅠㅠㅠ화장고칠때는 진짜 심장 멎는줄알았네 ㅠㅠㅠㅠㅠㅠ
  • 승수니 2013.01.10 10:45
    헐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뭔쪼꼬우유가저리섹시한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메이크업수정할때살아있는저선들이라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승수니 2013.01.10 12:38
    아 초코우유 먹으면서 입 오물오물 귀엽구(그 와중에 별 박은듯한 눈 너무 이쁘고)메이크업 수정 할때 가슴이 콩닥콩닥 떨려 죽는줄 알았네 휴
    아 영상에서 헤어나올수가 없어 ㅠㅠㅠㅠㅠ 벌써 몇번째 리플레이하는건지
  • 승수니 2013.01.10 16:04
    보고또보고 앗!!!!!!!!!!!!! 너무 멋지다......+_+
  • 승수니 2013.01.12 21:45
    메이크업 수정받을 때 ..................쥬금.......................ㅇ<-< 쯩허의 리즈는 계속된다
  • 승수니 2013.06.26 06:25
    징챠 이건 봐도봐도 레전드야ㅠㅠㅠ 메이크업 받느라고 눈감고 뒤로 기댄거...하...
?

DATA01

출처는 정확히 해주시고, 펌금지 된 자료는 허락을 받은 후 게시해주세요. 직찍과 직캠의 2차가공 게시물을 금지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날짜 추천 수
공지 기타 승호 관련 사이트 목록 ver. 1.9 (14. 10. 09 갱신) 37 2011.09.08 0
공지 기타 BLAQSSONG MAIN IMAGE COLLECTION 17 2012.03.28 3
650 영상 [영상] 121231 MBLAQ(엠블랙) K-STAR NEWS interview CUT 4 2013.01.01 0
649 영상 [팬캠] 121229 승호+윤호@SBS 가요대전 엔딩무대 3 2013.01.01 0
648 영상 [팬캠] mbc 가요대제전 준이 궁둥이 때리는 승호와 멤버들 11 2013.01.01 0
647 영상 [팬캠] 121229 MBC 가요대제전 엔딩무대 22 2013.01.01 0
646 영상 [사진] 130101 쏭 짹 ㅠㅠ 22 2013.01.01 0
645 영상 [영상] 130104 2012 MBC 가요대제전 현장 @ 섹션TV 3 2013.01.04 0
644 영상 [영상] 130105 놀라운대회.스타킹 승호 cut 15 2013.01.05 0
643 영상 [영상] 르까프 비공개 동영상 (메이킹필름+인사말) 9 2013.01.07 0
642 영상 [팬캠] 130107 SBS MTV "더 쇼 : 올 뉴 케이팝" 녹화 승호 & 미르 직캠 5 2013.01.08 0
» 영상 [팬캠] 130107 초코우유 먹는 승호 직캠 @ SBS MTV "더 쇼" 33 2013.01.08 0
640 영상 [영상] K-POP FESTIVAL 2013 인사말 영상 12 2013.01.11 0
639 영상 [영상] MBLAQ(엠블랙) - 2013 Happy New Year!! (새해인사) 8 2013.01.11 0
638 영상 [영상] 130111 SBSMTV 더쇼 - 승호미르MC컷 5 2013.01.11 0
637 영상 [영상] 2013 엠블랙(MBLAQ) 제이튠캠프(jtunecamp) 오디션&캐스팅 홍보영상 10 2013.01.14 0
636 영상 [영상] MBLAQ(엠블랙) 비공개 동영상 10 2013.01.14 0
635 영상 [팬캠] 130116 승호 직캠 @ 광화문연가 (+++ 댓글에 영상 추가) 28 2013.01.16 0
634 영상 [팬캠] 130117 승호 직캠 @ 광화문연가 (+++ 댓글에 영상 추가) 19 2013.01.17 0
633 영상 [팬캠] 130118 승호 직캠 @ 광화문연가 13 2013.01.18 0
632 영상 [영상] 130118 SBSMTV 더쇼 - 승호미르MC컷 17 2013.01.18 0
631 영상 [영상] 130119 MBC "우리 결혼했어요" 다음주 예고 6 2013.01.19 0
630 영상 [팬캠] 130119 승호 직캠 @ 광화문연가 6 2013.01.19 0
629 영상 [팬캠] 130119 -20 승호 직캠 @ 광화문연가 10 2013.01.20 0
628 영상 [팬캠] 130119 광화문연가 승호컷 (스페셜쏭) 12 2013.01.20 0
627 영상 [영상] 르까프 비공개 동영상 (멀리뛰기 + 상의탈의) 6 2013.01.21 0
626 영상 [팬캠] 130120 광화문연가 TOKYO 마지막 Curtain Call (데이플레이) 7 2013.01.22 0
625 영상 [영상] 130126 스타킹 엠블랙 컷 2 2013.01.27 0
624 영상 [팬캠] 130108 SBS MTV THE SHOW: MC MIR AND SEUNGHO ++ 7 2013.01.25 0
623 영상 [영상] 130124 SBS 스타다큐 K팝 히어로 엠블랙 Cut 2 2013.01.26 0
622 영상 [영상] 130120 MBLAQ THE BLAQ% TOUR IN JAPAN (아사히 TV) 2 2013.01.28 0
621 영상 [영상] 어제 위대한탄생에 아주 잠깐 나온 영상 6 2013.01.26 0
620 영상 [영상] 130126 우리결혼했어요 엠블랙 cut 4 2013.01.26 0
619 영상 [영상] 130129 MBLAQ MBC Korean Music Wave in Bangkok 2013 인사 영상 7 2013.01.29 0
618 영상 [팬캠] 130128 아육대 오프닝 外 10 2013.01.30 0
617 영상 [팬캠] 승호직캠 @ 광Hwa門연歌 in 도쿄 14 2013.01.30 0
616 영상 [영상] MBLAQ “THE BLAQ FUN-CH” Intro 8 2013.01.31 0
615 영상 [영상] 130201 엠블랙 응원 @ 위대한 탄생 3 2013.02.02 0
614 영상 [팬캠] 광화문연가 in 도쿄 12 2013.02.02 0
613 영상 [팬캠] 광화문연가 in 도쿄 2 12 2013.02.02 0
612 영상 [팬캠] 130128 아이돌 육상 양궁 선수권대회 승호 직찍/직캠 업데이트 (스페셜쏭) 3 2013.02.03 0
611 영상 [팬캠] 피묻은 셔츠 입은 남자 + 10 2013.02.04 0
610 영상 [영상] 130205 승호컷 - 비하인드 & 미방영 영상 @ 올더케이팝 29 2013.02.06 0
609 영상 [영상] 130205 MBC music 올더케이팝 비하인드컷 - 승호 미르 (고화질) 4 2013.02.08 0
608 영상 [팬캠] 130208 FAN-CH 승덩이 7 2013.02.09 0
607 영상 [영상] 130210 도전천곡 17 2013.02.10 0
606 영상 [영상] 130211 입장/양궁 @ 아이돌 육상 양궁 대회 4 2013.02.11 0
605 영상 [영상] 130212 MBCMUSIC 올더케이팝 6 2013.02.13 0
604 영상 [영상] 승호 cut @ 엠넷와이드 5 2013.02.14 0
603 영상 [영상] 130214 THE BLAQ FUN-CH Event MBLAQ 인터뷰 3 2013.02.14 0
602 영상 [영상] 일본신곡발표기자회견 5 2013.02.14 0
601 영상 [팬캠] 130208 승호직캠/직찍 @ THE BLAQ FUN-CH 4 2013.02.16 0
600 영상 [팬캠] 130218 불후의명곡2 퇴근길 4 2013.02.19 0
599 영상 [영상] 130219 MBCMUSIC 올더케이팝 6 2013.02.19 0
598 영상 [팬캠] 130219 승호 아이콘 (50초) 9 2013.02.20 0
597 영상 [팬캠] 130218 불후의명곡2 & 130219 아름다운콘서트 토크 5 2013.02.21 0
596 영상 [영상] 일본신곡발표기자회견 중국방송 1 2013.02.21 0
595 영상 [영상] 승호아빠 & 로렌 @ 헬로우베이비 타이틀 촬영 9 2013.02.22 0
594 영상 [영상] 130219 아름다운 콘서트 中 6 2013.02.22 0
593 영상 [팬캠] 130222 승호 직캠 @ 르까프 목동 팬싸인회 7 2013.02.23 0
592 영상 [팬캠] 130218 불명 승호 퇴근길 1 2013.02.24 0
591 영상 [팬캠] 130223 승호 직캠 @ 르까프 노원 팬싸인회 12 2013.02.24 0
590 영상 [팬캠] 숨멎주의 승호웨이브 4 2011.08.22 0
589 영상 [팬캠] 오빠가 다가와여 ㅜ 3 2011.09.18 0
588 영상 [팬캠] 빛돌이들 벤 문을 연 승호 끙끙ㅠㅠ 2 2011.11.26 0
587 영상 [팬캠] 다들 이거보고 힘내자 12 2012.03.01 0
586 영상 [팬캠] 깐승호 영상 (110129) 5 2012.03.01 0
585 영상 [팬캠] 양뿌잉뿌잉 소환♡ 4 2012.03.04 0
584 영상 [팬캠] 아이콘 피아노 치는 승호완댜님 10 2012.03.08 0
583 영상 [팬캠] 다행이다 6 2013.01.16 0
582 영상 [영상] The FUN-CH 승호 엉핀 ㅋㅋ 8 2013.02.26 0
581 영상 [영상] 130228 엠블랙(MBLAQ) SBS E! K-Star News 르까프 목동 팬싸인회 현장 2 2013.02.28 0
580 영상 [팬캠] 130302 오늘 불명 무대 직캠 10 2013.03.02 0
579 영상 [영상] 130302 KBS2 불후의 명곡 2 2013.03.02 0
578 영상 [영상] 좀 더 자세한 불명 mblaq cut 5 2013.03.03 0
577 영상 [영상] 130304 '댄싱 위드 더 스타 3' 제작발표회 승호 기사 영상 + 댓글에 영상 추가 6 2013.03.04 0
576 영상 [영상] 일본 MONALISA 앨범 홍보영상 4 2013.03.05 0
575 영상 [팬캠] 130304 승호 직캠 @ '댄싱 위드 더 스타 3' 제작발표회 5 2013.03.05 0
574 영상 [팬캠] 130304 승호 직캠 @ 불후의 명곡 (토크부분) 4 2013.03.05 0
573 영상 [영상] 130305 MBCMUSIC 올더케이팝 8 2013.03.05 0
572 영상 [영상] 모나리자 M/V Teaser (Japanese Ver.) 6 2013.03.06 0
571 영상 [영상] 130308 MBC 댄싱위드더스타 - 승호컷 ( + 영상교체) 10 2013.03.09 0
570 영상 [영상] 130310 SBS 도전천곡 왕중왕전 - 승호컷 7 2013.03.10 0
569 영상 [영상] 130210 도전천곡 승호 편집컷 10 2013.03.11 0
568 영상 [영상] 130312 MBCmusic 올더케이팝 3 2013.03.13 0
567 영상 [영상] 모나리자(일본판) MV 45초 버전 + K-fan.me 독점 코멘트 영상 Vol.1 3 2013.03.13 0
566 영상 [영상] 130315 한류팩토리 (일본방송) 1 2013.03.15 0
565 영상 [영상] 엠블랙, 숨길 수 없는 아이돌 포스 '공항 등장에 시선집중!' 5 2013.03.15 0
564 영상 [영상] 130315 승호 @ 댄싱위드더스타3 15 2013.03.15 0
563 영상 [영상] 130315 엠블랙 직캠 @ 인천공항 5 2013.03.16 0
562 영상 [영상] 130315 승호 직캠 @ 태국공항 1 2013.03.16 0
561 영상 [영상] 130316 승호 & 미르 & 소유 @ 불후의 명곡 7 2013.03.16 0
560 영상 [영상] 모나리자 (일본어버전) MV 1 2013.03.16 0
559 영상 [직캠] 130316 불후의명곡 - 너나좋아해 나너좋아해 (승호&미르) 3 2013.03.17 0
558 영상 [직캠] KMW 2013 in bangkok 승호 직캠 2 2013.03.17 0
557 영상 [영상] 130317 승호 @ 도전천곡 7 2013.03.17 0
556 영상 140121 문나이트 연습 영상 2 2014.01.21 0
555 영상 히든싱어 다음주 예고 3 2013.04.14 0
554 영상 MC 승호 & 미르 K-POP Collection 스팟 광고 3 2013.04.19 0
553 영상 [직캠] 승호 마지막 무대 2 2013.04.30 0
552 영상 130501 승호 미르 MC 컷 @ K-POP Collection in Seoul 3 2013.05.02 0
551 영상 네일샵 파리스 축하영상 1 2013.05.03 0
목록
Board Pagination ‹ Prev 1 ... 8 9 10 11 12 ... 16 Next ›
/ 16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