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http://tower.jp/article/series/2011/11/04/MBLAQ
(일본어 번역기로 번역된 간단한 문장 첨부했습니다.)
MBLAQ 스스로 마네킹에?! 타워 레코드 시부야점에 깜짝 등장!
한국 출신의 인기 보이그룹, MBLAQ. 승호, 준, 지오, 천둥, 미르 5 명으로 구성된 그들은 2009 년 10 월 한국의 톱 아티스트 비 (Rain)의 프로듀스로 데뷔. 음악 활동 외에도 드라마와 영화,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그들이, 타워 레코드 시부야 점에 급거 내점! 10 월 26 일 발매된 두번째 싱글 "BabyU!"의 발매를 기념하여 시부야 점 1F 라운지에서 개최한 제 전시회에 등장하고 정상 영업 때 의상을 입은 마네킹이 장식되어있는 부스에 멤버 본인들이 실제로 줄선다고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실시했습니다.
우연히 마침 그 자리에 있었던 팬을 놀라게 한 이 이벤트의 현장을, 이번에 리포트 하겠습니다!
10 월 26 일 개점 시간, 시부야 점 1F 로비 모습입니다. MBLAQ 전시회 의상 전시 부스에서 전날까지 장식되어 있던 마네킹이 사라졌습니다.
거기에 무려 MBLAQ의 멤버가 함께 등장!
부스에 들어가 스스로 마네킹으로 변신?! 운이 좋게도 현장에서 이벤트를 목격한 팬들은 놀라움의 환호성을 질렀습니다.
한국에 있을 때도, 마네킹이 되는 연습을 했다고 하는 5명. 연습의 성과로, 매우 멋진 마네킹이 완성되었습니다. .
마네킹에서 인간으로 돌아온 멤버들. 리더 승호군이 대표로 싱글 "Baby U!"의 소식과, 현장에 있던 팬들에게 인사를 합니다.
그 후, 함께 라운지에 꾸며진 대형패널에 직접 싸인을 해주었습니다.
승호군과 준군은 일본어로 사인!
이벤트 종료 후 B1F의
로 이동하여 기념 촬영합니다.
대기실에서 기다리는 동안 보이스 퍼커션 연습에 힘쓰고 있었던 MBLAQ의 멤버들. 어떤 일에도 전력으로 임하는 그들의 밝고 성실한 인품을 알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이번 이벤트을 고안한 스탭이 마네킹이 된 소감을 묻자, 다시 마네킹의 포즈를 재현하면서 "즐거웠습니다"라고 웃으며 대답 해준 것도 인상적이었습니다.

이날 촬영한 폴라로이드 사진과에 사인은 시부야 점에 전시되고 있습니다, 꼭 확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