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LQSSONG
영상
2011.10.27 01:40

[영상] 111026 Made In BS Japan

추천 수 0 댓글 1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BLAQROSEJOON3 @ YT
유투브 경고 때문에 삭제될 수 있다고 합니다. 가능하면 빨리 보시길.















  • 승수니 2011.10.27 02:17
    지금 보기엔 시간이 안되고ㅠㅠㅠ 영상이 내일까지 무사하기만을 빌어야겠네요........ㅠㅠ
  • 승수니 2011.10.27 05:44
    L 그렇게 일찍 삭제되지는 않을 거예요. 영상 기차도 좀 있다 올라올 것 같고요. 정 안되면 유투브 영상으로 다운 받아놨으니, 말씀하시면 제가 보내드릴께요.
    일본어 전혀몰라서 답답한 부분도 좀 있지만 재미있네요.
    이런 날씨에 혼자 반팔입고 기분 업되어 있는 승호군...귀여워요. 특히 얼리어댑터 부분의 대화내용이 궁금합니다.
    다들 기분 괜찮은 것 같고. 블랙이들 보러 기다리고 있는 일본팬들도 고맙네요.
    승호의 새로운 카드 마술도 보고 자신있게 일본어 하는 모습도 멋집니다.
    아래 짤은 신나서 마이크 흔들면서 후지큐 하이랜드 말하는 양애교...ㅋㅋ
    Photobucket
  • 승수니 2011.10.27 20:40
    여전히 일본영상에서 승호오빠 소개할 때 믿음직한, 의지할 수 있는 리더네용/ㅁ/ 제가 제일 좋아하는 부분ㅠㅠ
    멤버 중 곤란한 멤버가 누구냐니깐 바로 개구진 표정으로 슬쩍 미르 지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 표정너무너무 좋네요ㅠㅠㅠㅠ

    정말 뮤직비디오가 저거일 줄이야ㅠㅠ 뮤직비디오 본 후에 사회자분께서 어떤 영상이냐고 물었을 때, 승호오빠 못 듣고 방긋방긋하다가
    앗! 스미마셍ㅋㅋㅋㅋㅋㅋ할 때 완전 겸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리더로서 안무를 감질맛나게 보여주고 비밀이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대하면서 보고 있는데 승호오빠가 급 자제시켜서
    빵터졌네요 결국 미르는 애정어린 손길을 받았구낭..ㅠㅠ

    카드마술까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카네하면서 손으로 돈 모양하는데 정말 말투부터 손짓 하나하나가 그 순간 모두 빠져들게 하는 마술사승호네요ㅠㅠ
    한번더라고 말하면서 승호오빠가 두번째로 할 때 클로버를 보여주고 행운을 뜻한다고 말하고 카드를 뒤집어놓을 때
    옆에 계신 사회자분(?)이 클로버 의미를 말하지 않네~라고 하셨는데.ㅠㅠㅠㅠ 다이아일 땐 의미를 오카네(돈)이라고 말했는데 행운은 그대로 우리말로 해서
    잠시나마 서로 의사소통이 안되는걸 보고....ㅠㅠㅠㅠ갑자기 급 슬퍼졌어요ㅠㅠㅠㅠ 저도 간간히 아는 단어로만 보고 있어서 답답한데.ㅠㅠ
    아무리 일본어공부를 했다곤 해도 타국에서 활동하는 건 힘들겠구나...싶어지네요ㅠㅠ당연한거겠지만요ㅠㅠ
    그래도
    다음에 사회자분께서 카드 3장이라고 잘못말씀하셨을 때 바로 4장이라고 일본어로 여유롭게 정정하는 모습이 또 멋있기도 하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승호오빠가 스페이드카드를 이동시킨다고 했는데 사회자분 왜 처음엔 스페이드라고 맞게 말했다가 클로버를 이동시킨다고 하시나요ㅠㅠ 보고계시는 분들이 클로버가 이동된걸로 잘못 알고 보실까봐 두근두근했네요ㅠㅠ
    추석특집때랑 같은 마술이구나 했는데/ㅁ/ 다른 마술도 있어서 잘 보았네용..ㅠㅠ 20살때 취미로 배운 게 이정도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역시 승호빵은 능력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요리좋아한다는 지오앞에서 칼질하는 손짓 중인 승호오빠 또 겸디라서 갹갹..ㅠㅠㅇ하지만 전 수요일새벽..........떳그3화를 재방으로 봤어요...
    남루본색 깜장비니루 도시락과 오버랩되서 혼자 웃었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리어답터 종이 나왔을 때 승호오빠 손들었을 때 손바닥 보고 o_O읭?했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손바닥에 까만 거 혹시 글씨 아닌가요?ㅋㅋㅋㅋㅋㅋㅋ
    인터뷰용 컨닝페이퍼라고 하기엔 너무 짧은 것 같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글씨가 아닌가ㅠㅠ
    수리도 가능하다고 하니깐 부탁하고 싶다는 사회자분.........저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승호오빠 A/S와주세여ㅠㅠㅠㅠ
    윗 승수니님께 도움될까 싶어서 얼리어답터부분 열심히 들으려고 했지만........사회자분말이 빨라서 영.......알아듣질못하겠네요
    늘 하던 기계좋아한다든가의 대화밖에 못 알아듣겠다는........ㅠㅠㅠㅠ

    승호오빠는 오늘도 가츠카레네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회자분 모두 제각각인데 괜찮냐고 오늘 뭘먹게될까요하시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본에서 맛난 거 먹었길 바래요 돌아가면서 다 먹어요~ 승호오빠는 너무 가츠카레만 먹지 말구요~ㅋㅋ
    니가좋다는 여성에게 들으면 기쁜 말을 말하는건가... 그럼.........오빠 딱 기다려요..............내가 말해주겠...............................
    일단 볼 수 있기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감정기복이 롤러코스터인 저란 승수니는 또 우울.........................ㅋㅋㅋㅜㅜ

    좋아하는 스포츠가 아니라 특기인 스포츠를 말하는데, 승호오빠야 뭐^^ 잘하니깐 그렇다치고 지오오빠가 같이 볼링이라 할 땐 읭????????했네요 본인도 웃긴 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에 키메가오를 피로한다고 해서 키메가오가 뭔 말인지 몰라서 한참을 헤맸는데ㅠㅠ 사전이 아닌 지식검색에서 キメ顔(키메가오)가 자기가 가장 자신있는 표정이라고 하네요 사진같은 걸 찍을 때 제일 예뻐보이는 표정이라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거니 승호오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ㅠㅠ답답하지만 대충이라도 들어가며 봤는데 걱정많은 승수니라 일본활동 여러모로 힘들까봐 걱정걱정..ㅠㅠ
    하지만 5명 함께 나와서 더 신나보이고 좋아보여요/ㅁ/

  • 승수니 2011.10.27 20:41
    ㄴ 보면서 중간중간 댓글쓴건데 감상문도 아니고 이건 뭔가 싶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부끄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승수니 2011.10.27 21:08

    ㄴ 감사해요. 일본어 하나 모르면서, 내용좀 이해한다고 생각했는데, 모르고 있던 부분이 더 많았네요. 놓친 내용도 많고.
    덕분에 한번 다시 봐야겠어요. 언급하신 부분 신경쓰면서...
    마지막에 다들 일본어로 대답하는데 승호는 할 줄알지만 '니가 좋다' 한국어로 대답했죠. 인상적이었어요.
    여하튼 긴 해석 & 코멘트 고맙습니다.
  • 승수니 2011.10.27 21:28
    3플승수니덕에 몰랐던 상황도 더 자세히 알게 되서 정말 잘 봤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처음 일본 갔을때보다 더 자신있게 일본어로 대답하는 모습이 참 든든해요. 고새 또 실력이 는걸까요?ㅎㅎㅎ
    뮤비 나온후에 잠시 멍 때리긴 했지만 계속 엠씨분들 하는 말 귀 기울여 들으려고 애쓰는 모습이 보여서 보기좋고 기특하기도 하고 그러네요.
    유난히 더 방긋방긋 웃는 모습이 너무 이뻐서 또 정신 놓고 보게 되고ㅠㅠㅠ마성의 양승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짧은 일정이지만 스케쥴이 장난 아니게 많은것 같던데 아프지 말고 건강하게 활동 잘 하고 오기류ㅠㅠㅠㅠ
  • 승수니 2011.10.27 21:46
    댓글보고 칼질하는 승호 짤 만들었어요. 정말 귀엽군요.
    Photobucket
  • 승수니 2011.10.27 21:47
    ㄴ칼질 잘한
  • 승수니 2011.10.27 21:58
    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겸디겸디 섬세한 손놀림ㅋㅋㅋㅋㅋㅋ인데 사실상은 김밥옆구리 탈골사태가 벌어나겠죠?....... 가스들어오는 숙소에서 정말로 요리실력이 늘었을라나?ㅋㅋㅋㅋ
  • 승수니 2011.10.28 22:43
    칼질 야무지게 잘하네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겸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승수니 2013.04.07 19:44
    칼질 야무지게 하는거 졸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DATA01

출처는 정확히 해주시고, 펌금지 된 자료는 허락을 받은 후 게시해주세요. 직찍과 직캠의 2차가공 게시물을 금지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날짜 추천 수
공지 기타 승호 관련 사이트 목록 ver. 1.9 (14. 10. 09 갱신) 37 2011.09.08 0
공지 기타 BLAQSSONG MAIN IMAGE COLLECTION 17 2012.03.28 3
150 영상 [영상] 120122 설 특집 2012 아이돌스타 알까기 선수권대회 4 2012.01.22 0
149 영상 [영상] 120119 엠카 비하인드 & 엠넷 와이드 1 2012.01.21 0
148 영상 [영상] 120121 음악중심 - 전쟁이야 2 2012.01.21 0
147 영상 [영상] 싸이월드 이벤트 소개 1 2012.01.21 0
146 영상 [영상] KBS 토요프로그램 소개 5 2012.01.20 0
145 영상 [영상] 120120 뮤직뱅크 - 대기실/전쟁이야 1 2012.01.20 0
144 영상 [영상] 120120 헬로베이비 1회 (전체) 3 2012.01.20 0
143 영상 [영상] 120119 골든디스크 - 버린다 (방송ver.) 추가중 3 2012.01.19 0
142 영상 [영상] 120119 엠카운트다운 - White Forever/King of Fashion/전쟁이야 3 2012.01.19 0
141 영상 [영상] 120118 아시아 모델 시상식 4 2012.01.19 0
140 영상 [영상] 120117 독특한 연예뉴스 6 2012.01.19 0
139 영상 [영상] 120117 엠카운트다운 - 백스테이지 3 2012.01.18 0
138 영상 [영상] '전쟁이야' 안무 연습 영상 6 2012.01.18 0
137 영상 [영상] 골든디스크 - 모나리자/버린다/Baby U 6 2012.01.18 0
136 영상 [직찍&캠] 120116 KBS Joy 엠블랙의 헬로베이비 5 제작발표회 승호 파파 ^____^ 6 2012.01.17 0
135 영상 [영상] 120116 헬로 베이비 제작 발표회 인터뷰 2 2012.01.16 0
134 영상 [직캠] 120114 팜페스트 전쟁이야 4 2012.01.15 0
133 영상 [영상] 120115 인기가요 - 인터뷰/낙서/전쟁이야 4 2012.01.15 0
132 영상 [영상] 120114 음악중심 - 낙서/전쟁이야 4 2012.01.14 0
131 영상 [영상] 120113 뮤직뱅크 - 대기실/낙서/전쟁이야 3 2012.01.13 0
130 영상 [영상] 자켓촬영현장 + '전쟁이야' MV 메이킹영상 2 2012.01.13 0
129 영상 [영상] 120112 KPop Masters Interview (MTV K) 2 2012.01.13 0
128 영상 [영상] 120112 엠카운트다운 "낙서+전쟁이야" (고화질로 교체) + 와이드 3 2012.01.12 0
127 영상 [영상] 엠카운트다운 Hot Clip 4 2012.01.10 0
126 영상 [영상] 전쟁이야 M/V 5 2012.01.10 0
125 영상 [영상] 백스테이지 인터뷰 @ Kpop Masters Concert (Las Vegas) 4 2012.01.08 0
124 영상 [영상] 120106 아이돌 시사회 3 2012.01.07 0
123 영상 [영상] 120102 SBS가요대전 레드카펫 엠블랙Cut @ K-STAR news 4 2012.01.04 0
122 영상 [직캠] 111230 KBS 가요대축제 DISCO 승호오빠 6 2012.01.03 0
121 영상 [영상] 111230 MBC 가요대제전 모나리자 + Black Cat 3 2012.01.01 0
120 영상 [영상] 111231 MBC 가요대제전 레드카펫 현장 (SSTV) 2 2012.01.01 0
119 영상 [영상] 새해인사 (from excite music) 4 2012.01.01 0
118 영상 [영상] 111230 KBS 가요대축제 입장 + 디스코 + 모나리자 5 2011.12.31 0
117 영상 [영상] 111229 SBS 가요대전 MBLAQ 댄스퍼포먼스+모나리자 4 2011.12.30 0
116 영상 [영상] 111229 가요대전 지아양 셀프카메라에서 승호 10 2011.12.29 0
115 영상 [영상] 111229 sbs 가요대전 레드카펫 영상 5 2011.12.29 0
114 영상 [영상] 크리스마스 & 새해 인사 (from 일본팬클럽) 6 2011.12.26 0
113 영상 [영상] 111225 모나리자+엔딩 @ 코이카의 꿈 콘서트 2 2011.12.26 0
112 영상 [영상] 111225 서울 도쿄 뮤직 페스티벌 INTRO+모나리자 4 2011.12.25 0
111 영상 [영상] 111221 K-POP World Festival 모나리자 7 2011.12.22 0
110 영상 [영상] 111221 GLOBAL MNET OPENING 3 2011.12.22 0
109 영상 [영상] 111220 연예인사이드 (채널 A) 4 2011.12.21 0
108 영상 [영상] 111218 제19회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 수상소감+모나리자 4 2011.12.20 0
107 영상 [영상] 111217 사랑의 리퀘스트 MBLAQ cut + 모나리자 3 2011.12.18 0
106 영상 [직캠] 111216 사랑나눔 we can 승호오빠 ♥.♥ 7 2011.12.17 0
105 영상 [영상] 크리스마스 메시지 (K-fan★me) + 폴라로이드 사진 추가 8 2011.12.16 0
104 영상 [영상] 111203 일본 K-POP X-mas Edition 고화질 2 2011.12.15 0
103 영상 [영상] 111212 생생정보통 연예시대 MBLAQ 인터뷰컷 6 2011.12.12 0
102 영상 [영상] 111212 韓Chu 3 2011.12.13 0
101 영상 [영상] K-pop Masters 2011 - Idol Interviews 4 2011.12.13 0
100 영상 [영상] 111210 주간아이돌 5 2011.12.11 0
99 영상 [영상] 2011 Billboard KPOP MASTERS_B-Roll 3 2011.12.11 0
98 영상 [영상] ODINA movie part 2 - Solo Interview (영상다운로드 포함) 2 2011.12.09 0
97 영상 [영상] MBLAQ 캐롤 Digital Single 'White Forever' MV 1 2011.12.09 0
96 영상 [영상] 111204 케이팝뮤직페스티벌 in 시드니 3 2011.12.05 0
95 영상 [영상] MBLAQ 2012 season's greetings 승호 인터뷰cut 6 2011.12.04 0
94 영상 [영상] 111202 K-POP Channel (영상다운로드) 4 2011.12.03 0
93 영상 [영상] 111202 휴먼대상 - 모나리자 2 2011.12.02 0
92 영상 [영상] ODINA movie part 1 - Making & Comment (영상다운로드 포함) 2 2011.12.02 0
91 영상 [영상] 111128 tvN Enews KPOP 라스베가스 공연 - MBLAQ cut 2 2011.12.01 0
90 영상 [직캠] 111130 우리들의 햇살 돌아왔쏭 ♥♥♥♥♥ 4 2011.12.01 0
89 영상 [직캠] 111126 Billboard KPOP Masters 콘서트 in 라스베가스 - 둘째날 공연 (정면 intro 추가) 3 2011.11.29 0
88 영상 [직캠] 111125 Billboard KPOP Masters 콘서트 in 라스베가스 1 2011.11.27 0
87 영상 [직캠] 111122 휴먼대상시상식 승호오빠♥ 4 2011.11.24 0
86 영상 [영상] 111120 K-Friends 2011 Taipei Fireworx Concert 5 2011.11.21 0
85 영상 [영상] 111118 K-POP Channel (영상 다운로드) 6 2011.11.20 0
84 영상 [영상] Music Japan TV 1 2011.11.16 0
83 영상 [영상] K-POP BIG Four Season 됴쿄 자선 페스티벌 1 2011.11.16 0
82 영상 [영상] Kpop Music Fest in Sydney 2011 - MBLAQ [ Y ] (승호 독무有) 3 2011.11.15 0
81 영상 [영상] 111110 ASiHOLi 영상 (저화질) 2 2011.11.10 0
80 영상 [영상] 111110 ハピくる (해피쿠루) 2 2011.11.10 0
79 영상 [영상] 빌보드 코리아 인터뷰 3 2011.11.10 0
78 영상 [영상] "excite music" 코멘트 3 2011.11.08 0
77 영상 [영상] MBLAQ Mona Lisa Style DVD 발매기념 메시지 3 2011.11.06 0
76 영상 [영상] 111106 모나리자 @ 농심사랑나눔콘서트 5 2011.11.06 0
75 영상 [영상] 빌보드 코리아 인터뷰 @ 드림콘서트 2 2011.11.01 0
74 영상 [영상] 111031 PON (일본방송) 3 2011.10.31 0
73 영상 [영상] Ball'n CF + 30초 버전 추가 8 2011.10.31 0
72 영상 [영상] 111031 도쿄 이벤트(일본방송 mezamashi) 3 2011.10.31 0
71 영상 [영상] 나고야 이벤트 5 2011.10.29 0
70 영상 [영상] 111027 일본방송 zip 4 2011.10.27 0
» 영상 [영상] 111026 Made In BS Japan 11 2011.10.27 0
68 영상 [영상] K-Friends fireworx concert in Taipei 2011 4 2011.10.26 0
67 영상 [영상] 롤리폴리 추는 승호 & 미르 3 2011.10.25 0
66 영상 [영상] 111023 드림팀 - 엠블랙컷 5 2011.10.24 0
65 영상 [직찍&캠] 111023 V리그 개막식 승호 ♥ 11 2011.10.23 0
64 영상 [영상] 111020 문나이트 90 (엠블랙 컷 + 메이킹) 1 2011.10.21 0
63 영상 [링크] 문나이트 또 다른 메이킹이네요. 2 2011.10.21 0
62 영상 [영상] 인터뷰 - 스타뉴스 (Rain's last concert) 3 2011.10.20 0
61 영상 [영상] 문나이트90 메이킹 3 2011.10.20 0
60 영상 [영상] Baby U 메시지 @ 일본 팬클럽 2 2011.10.19 0
59 영상 [영상] 꿍따리샤바라 (문나이트90) 3 2011.10.19 0
58 영상 [영상] 하이컷 미공개컷 + 화보촬영 영상 2 2011.10.12 0
57 영상 [영상] Baby U (full ver.) 7 2011.10.09 0
56 영상 [영상] 110911 장수 한우랑 사과랑 축제 [모나리자+Stay] 2 2011.10.08 0
55 영상 [영상] K-POP 로드쇼 2부/3부 - 엠블랙 cut 2 2011.10.07 0
54 영상 [영상] 111006 한류드림콘서트 [Oh Yeah + 모나리자] 4 2011.10.07 0
53 영상 [영상] 한류콘서트 백스테이지 5 2011.10.06 0
52 영상 [영상] K-POP로드 1부 엠블랙컷 & 예고컷 9 2011.09.23 0
51 영상 [영상] 아르헨티나 팬들에게 보내는 메시지 2 2011.09.19 0
목록
Board Pagination ‹ Prev 1 ... 13 14 15 16 Next ›
/ 16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