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LQSSONG
승수니2013.06.04 19:46

엠블랙, 절제된 섹시미로 컴백 "우리가 골반 프로다"

그룹 엠블랙이 자신들을 '골반 댄스의 최강자'라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엠블랙은 4일 오후 서울 마포구 서교동 메세나폴리스 롯데카드 아트센터에서 열린 5집 미니앨범 '섹시 비트(Sexy Beat)' 발매 기념 쇼케이스 및 기자간담회 현장에서 "이번 앨범에서는 과다한 노출은 없지만 절제된 섹시미를 강조했다"고 콘셉트를 강조했다.

승호는 "타이틀곡 '스모키 걸(Smoky Girl)'은 절제된 섹시미가 있는 곡"이라며 "과다한 노출은 없지만 안무나 가사에 포인트를 줬다"고 밝혔다.

엠블랙은 이날 쇼케이스에서 타이틀곡 '스모키 걸' 무대를 선보였다. 한층 더 섹시해진 안무와 카리스마 넘치는 퍼포먼스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승호는 '안무 포인트'를 묻는 질문에 "상반신 움직임은 절제하고, 발끝으로 서는 스탭으로 이뤄진 안무가 포인트"라며 "상반신은 고정시키고 골반을 움직여 섹시미를 강조했다"고 직접 시범을 보였다.

이어 승호는 "'우리가 골반만큼은 프로'라는 생각으로 골반의 섹시함을 이번 안무에 온전히 녹였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엠 블랙은 2012년 영화, 드라마, 예능, MC까지 왕성한 개인 활동을 펼친지 약 1년 반만에 본업으로 돌아와 5번째 미니앨범 '섹시 비트(Sexy Beat)'를 발표했다. 특히 이번 앨범에는 멤버들이 작사 작곡에 참여해 기존의 아이돌 이미지를 벗고 아티스트로 변모한 모습을 보여줬다.

타이틀곡 '스모키 걸'은 악기를 최소화한 미니멀리즘한 곡으로 감각적인 비트에 일렉트로닉 사운드가 가미된 어반 스타일의 곡이다. 프라이머리와 자이언티가 프로듀싱하고 싸이먼디가 랩메이킹에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http://news.nate.com/view/20130604n35306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