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LQSSONG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승호군 표정보소 ㅋㅋ 미르군에게 "너 뒤져서 나오면 레알 10원에 한 대." 하는 듯한 표정
http://yfrog.com/khn73nnfj http://yfrog.com/nt9hedcj http://yfrog.com/ob3aead









솜방맹이같은 주먹 한 대 맞고 화해 승호&미르 http://yfrog.com/khhdqjmij http://yfrog.com/kj2i0qsjj







승호군 지오 보는 표정은 다르네요? http://yfrog.com/h08x7kyj http://yfrog.com/klsdocvxj http://yfrog.com/kitzhbkj








트위터 본문+사진 이에요!
영혼의 쌍둥이...☆

  • 승수니 2012.01.02 21:42
    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잘 생기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항상 느끼는거지만 저 쪼끄만한 얼굴에 어떻게 저렇게 오밀조밀 알차게도 이목구비가 딱딱 들어찼나 몰라요ㅠㅠㅠㅠ동생앞에선 막 쎈척하다
  • 승수니 2012.01.02 22:21
    속눈썹 진짜 기네요. 작가분들 사진 너무 줌을 당겨서 찍으시는듯.ㅋㅋ
    예쁜 사진 잘 봤습니다. 고맙습니다.
  • 승수니 2012.01.02 23:36
    앜ㅋㅋㅋㅋ 영혼의 쌍둥이는 역쉬ㅋㅋㅋㅋ
  • 승수니 2012.01.03 00:48
    아 ㅋㅋㅋㅋㅋ 귀여워요 촬영한줄 몰랐는데 사진 보니까 넘 좋네용
  • 승수니 2012.01.03 08:35
    우리 승호 겁나 섹쉬한 스크레치 어디 갔나요? 그새 머리가 자랐나봤네요^^ 머리 자르니까 얼굴 이목구비가 다 사는 것이 정말 잘 생겼어요~
  • 승수니 2012.01.03 09:01
    ㅋㅋ 스크레치전의 모습인데. 스크레치일뿐인데도 분위기가 넘 다르네요.
    전쟁이야 타이틀곡과 너무나도 잘어울리는 헤어일꺼 같아요.
    전 저 스타일 너무 맘에들어요.
  • 승수니 2012.01.09 19:41
    저 머리도 승호오빠가 하니까 너무 귀엽네요.ㅎㅎ
?

DATA01

출처는 정확히 해주시고, 펌금지 된 자료는 허락을 받은 후 게시해주세요. 직찍과 직캠의 2차가공 게시물을 금지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날짜 추천 수
공지 기타 승호 관련 사이트 목록 ver. 1.9 (14. 10. 09 갱신) 37 2011.09.08 0
공지 기타 BLAQSSONG MAIN IMAGE COLLECTION 17 2012.03.28 3
목록
Board Pagination ‹ Prev 1 ... 19 Next ›
/ 19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