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LQSSONG
기타
2012.05.06 02:05

[팬아트] 그으림

추천 수 0 댓글 1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어제 오늘 그린 그림 두개 '0'~



목욕하는 승호ㅋㅋㅋㅋㅋㅋㅋ



막라랑 승호ㅋㅋㅋㅋㅋㅋㅋ

채팅중이려나? 몰래 놓고 가야지ㅎ.ㅎ
  • 승수니 2012.05.06 02:07
    욕조에 물 좀 빼봐..........................라고 하면 나 사살?
    금손승수니야 언제나 그림 고마워ㅠㅠㅠ아이 이뻐죽겠다 우리 승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승수니 2012.05.06 02:25
    욕조에 물 좀 빼봐 ㅋㅋㅋㅋㅋ
    근데 정말 솜씨 좋다. 앞으로도 많이 부탁해
  • 승수니 2012.05.06 04:08
    ㅠㅠ 역시 짱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금손 댜릉해....
  • 승수니 2012.05.06 08:13
    나.... 그림속 승호랑 사랑에 빠질거것 같아... 그림속 승호를 나에게...달라하면 금수니가 매우 치겠지?
    너무 좋다!
    금수니 고마워 이런 금그림을 매번 올려주다니ㅠㅠ
  • 승수니 2012.05.06 12:45
    자면서도 인상쓰고 있어 ㅋㅋㅋㅋ 아 미르 땀 봐 ㅋㅋㅋㅋ 이런 디테일이 살아있는 그림 감사해요!!!! 두 번째 그림 자꾸봐도 귀엽다 ㅋㅋㅋ 바탕화면 해놔야지~~
  • 승수니 2012.05.06 15:43
    미르가 손에 들고 있는데 수염인가? 잘 모르겠네. 항상 그렇지만 그림이 참 계속 보게 만드는 묘한 매력이 있네. 잘 봤어. 고마워.
  • 승수니 2012.05.06 15:56
    짱이다ㅠㅠㅠ 금수니 사랑해!!앞으로도 부탁혀~
  • 승수니 2012.05.06 17:57
    하 욕조라니..... 그림이지만 참 좋네ㅋㅋㅋㅋㅋㅋ 매번 느끼지만 퀄리티가 진짜 대박ㅠㅠㅠ
  • 승수니 2012.05.06 19:52
    대.......................박... 혹시 블로그나 홈피같은거 있음 알 수 없을까ㅠㅠㅠ 금손수니 그림 더 감상하고팡!
  • 승수니 2012.05.06 19:54
    승수니9/ 블로그 주소 써도 되려나 @''@ http://nu_kkim.blog.me/ 여기얌 ㅎㅎ
  • 승수니 2012.05.07 09:32
    너수니 ㅈ덩말 그림 잘 그려ㅠㅠㅠ일러스트같아!!!1
  • 승수니 2012.05.10 18:53
    욕조 물좀 빼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은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금손찬양 ㅜㅜ
?

DATA01

출처는 정확히 해주시고, 펌금지 된 자료는 허락을 받은 후 게시해주세요. 직찍과 직캠의 2차가공 게시물을 금지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날짜 추천 수
공지 기타 승호 관련 사이트 목록 ver. 1.9 (14. 10. 09 갱신) 37 2011.09.08 0
공지 기타 BLAQSSONG MAIN IMAGE COLLECTION 17 2012.03.28 3
19 기타 엠블랙 승호, 배우로 '부산국제영화제' 레드카펫 밟았다 2016.10.07 0
18 기타 [팬아트] 사비타 + 수트 승호 2016.10.08 0
17 기타 승호 팬아트 1 2016.10.11 0
16 기타 [팬아트] 엠블랙 7주년 기념 4 2016.10.15 0
15 기타 161016 승호 생일 축하 50 2016.10.16 1
14 기타 161106 승호 채팅 1 2016.11.07 0
13 기타 161211 황만익님 트윗 2016.12.11 0
12 기타 161212 황만익님 트윗 & 인스타그램 2016.12.12 0
11 기타 161212 승호 채팅 @ 팬카페 1 2016.12.13 0
10 기타 승호 팬아트 2016.12.29 0
9 기타 승호 팬아트 1 2017.01.05 0
8 기타 170105 승호 트윗 & 인스타그램 2017.01.06 0
7 기타 승호 팬아트 2017.01.17 0
6 기타 170202 승호 트윗 2 2017.02.02 0
5 기타 승호 팬아트 4 2017.02.10 0
4 기타 170227 mimisong.song 인스타그램 2017.03.02 0
3 기타 승호X지오X미르, 엠블랙 8주년에 모인 완전체 1 2017.10.15 0
2 기타 171016 #HappySSONGday 49 2017.10.16 0
1 기타 [단독] "군악병 됐다"...엠블랙 승호, 12사단 을지부대 군악대 자대배치 2017.12.08 0
목록
Board Pagination ‹ Prev 1 2 Next ›
/ 2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