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LQSSONG
사진
2013.04.07 23:33

130407 승호 트윗

추천 수 2 댓글 1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MBLAQSH
뒤늦었지만댄싱서폿완전잘먹었어요ㅎ알랍ㅎ근대스티커나랑안닮았음ㅡㅡ pic.twitter.com/lSO0026eQc

  • 승수니 2013.04.07 23:46
    승호 안잊고 트윗 올려줬네ㅋㅋ 귀욥다
  • 승수니 2013.04.07 23:49
    반팔...♥
  • 승수니 2013.04.07 23:49
    이 남자 맘 씀씀이 보소~~ 이틀이나 지났는데 못내 맘에 걸렸던게지~
    이렇게 매번 넣어주는 승수니들덕에 행복해하는 승호를 볼 수 있어서 나또한 너무 행복해~~~
  • 승수니 2013.04.07 23:49
    방송시간도 당겨지고 해서 그땐 못 올렸나봐. 늦게라도 챙겨서 트윗 올려주고 양승호 짱이다ㅠㅠㅠㅠㅠㅠ
  • 승수니 2013.04.07 23:57
    알랍-♥
  • 승수니 2013.04.07 23:59
    팬들생각해주는 마음도 이쁘다ㅠㅠ
  • 승수니 2013.04.08 01:03
    ㅋㅋ스티커 뭐 넣었는데?? 올려줘~ㅎㅎ
  • 승수니 2013.04.08 01:11
    아 이뻐라ㅠㅜ 항상 트윗으로 고맙다고 말해줘서 나도 항상 고마웡ㅎㅎ
  • 승수니 2013.04.08 02:06

    스티커! 안 뜨면 주소 복사해서 봐줘 ㅋㅋ -> http://cfile3.uf.tistory.com/image/011345425161A5BB02663F



  • 승수니 2013.04.08 06:23
    완전 닮았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승수니 2013.04.08 17:49
    ㅋㅋ 완전 닮았는데 진짜 ㅋㅋ 맛있게 먹었다니 행복^_^
  • 승수니 2013.04.08 18:01
    스티커 승호가 통통해보여서 싫었나? ㅋㅋㅋ
    "근대스티커나랑안닮았음ㅡㅡ" ㅠㅠㅠㅠㅠㅠㅠㅠ
    아 귀여워. " ㅡㅡ" 이건 뭐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승수니 2013.04.08 21:29
    스티커 안닮았다고 하는 승호도 귀엽고 그런 승호랑 닮은 스티커도 귀엽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승수니 2013.04.09 12:46
    승호야 미안..ㅇ스티커 닮았어.....ㅋㅋㅋ
?

DATA01

출처는 정확히 해주시고, 펌금지 된 자료는 허락을 받은 후 게시해주세요. 직찍과 직캠의 2차가공 게시물을 금지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날짜 추천 수
공지 기타 승호 관련 사이트 목록 ver. 1.9 (14. 10. 09 갱신) 37 2011.09.08 0
공지 기타 BLAQSSONG MAIN IMAGE COLLECTION 17 2012.03.28 3
목록
Board Pagination ‹ Prev 1 ... 19 Next ›
/ 19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