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LQSSONG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sakushong@Youtube

* 첫 날 공연
* 유투브에 올라와서 들고 왔어.(촬영한 팬분이 직접 업로드)
* 문제가 되면 댓글 부탁해
  • 승수니 2012.11.30 14:24
    ㅠㅠㅠㅠㅠㅠㅠㅠ 어뜨케.정말 눈물이 나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고마워 너무 너무 잘봤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승수니 2012.11.30 14:35
    헐~고마워ㅠㅠ저런 모습으로 이노래 부르는구나ㅠ
  • 승수니 2012.11.30 14:49
    첫공때 모습이구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막공을 우연히 본 나님은 저 모습보다 몇배는 더 자연스러운 연기와 노래에 감탄한다~
  • 승수니 2012.11.30 14:53
    승호 알라뷰~~ ㅠㅠㅠㅠ
  • 승수니 2012.11.30 14:58
    막공은 아무도 찍은 분이 없는가..이때도 잘하는데 막공때는 완전 현우였다고 하니..넘 궁금하다 ㅠ
  • 승수니 2012.11.30 15:07
    눈이 막 반짝반짝하니까 더 애절하게 느껴져ㅠㅠㅠㅠ 승호야ㅠㅠㅠㅠ
  • 승수니 2012.11.30 15:28
    첫공부터 승호 목소리 정말 좋았구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승수니 2012.11.30 15:45
    오~~~~~~~~~~~~~~~~~~~~~~~~~~~~~~~~~~~~~~~~~~~~~~~~
  • 승수니 2012.11.30 16:04
    승호야....................우리승호 뮤지컬이든 연기든 계속해야하겠다~~
    첫공인데도 몰입도가 장난아니다...ㅠ ㅠ
  • 승수니 2012.11.30 17:32
    이 남자 감미롭다
  • 승수니 2012.11.30 17:51
    이날의 기억이 새록새록ㅠㅠㅠㅠㅠㅠㅠㅠ 좋다ㅠㅠㅠㅠㅠㅠ
  • 승수니 2012.11.30 18:16
    감동.....눈물이 찔끔 난다ㅠㅠㅠ 정말 너무너무 멋지고 예쁜남자~
  • 승수니 2012.11.30 19:30
    눈에 진짜 은하수가 흐른다..ㅠㅠ...나 눈에 별....이런 사람 처음봐..ㅠㅠ.....
  • 승수니 2012.11.30 20:55
    동생이랑 같이 봤는데...동생이 그런다. 승호가 원래 이런 목소리였어?(놀람) 뮤지컬 노래인데 잘한다..어울리는 목소리다..ㅠㅠ
  • 승수니 2012.11.30 21:04
    이번 뮤지컬 직접 보진 못했지만 영상올라오는것들 보면 승호가 연기나 뮤지컬해도 되겠다는 생각을 많이했다ㅜㅜㅜㅜ
    ㅜㅜㅜㅜ첫공이 이정도면 막공은.....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 승수니 2012.11.30 21:08
    점점 막공 영상도 궁금해져. 꼭 승호 공연 모습 이 두 눈에 직접 담고 싶다.
    얼른 도쿄공연 스케줄 떠야 휴가 날짜 잡는데 미치겠다 ㅠㅠㅠ
  • 승수니 2012.11.30 23:55
    ㅜㅜㅜㅜㅠㅠㅠㅠㅠ이게첫공이라니ㅠㅠㅠㅜㅜ미치도록눈물난다ㅠㅠㅠㅠ진짜내두눈으로못보고못들은게 한이될가같아ㅠㅠㅠㅠㅠㅠ
  • 승수니 2012.12.01 00:05
    한국에서도 뮤지컬이나 연기 볼수 있었으면 정말 좋겠다..저렇게 잘 하는 승호 재능이 많이 아깝다 ㅠㅠ
  • 승수니 2012.12.01 01:42
    컴터켜야겠네..막 끄고 누웠는데ㅠㅠ
  • 승수니 2012.12.01 12:46
    거짓말 안 보태고 막공은 첫공 때 보다 100배는 진화한 느낌이예요.
    분명 승호가 노래를 하고 여주를 보고 안타까워하고 쓸쓸해하는데 현우가 노래를 부른 건지 슬픈 대사를 읊는 것인지
    완전히 그냥 혼연일체 ㅠㅠㅠㅠ
    연기할 때도 춤과 노래 연기가 자연스럽게 연결되는 것이 승호는 진짜 뮤지컬 앞으로도 계속 했으면 좋겠어요.
    아니 해야해요. 너무 재능이 아까워 ㅠㅠ
  • 승수니 2012.12.01 13:12
    정말 어디에도 막공캠은 없는건가 ㅠㅠㅠㅠㅠ본 승수니들 부러워미치겠네 ㅠㅠㅠㅠ
  • 승수니 2012.12.01 14:25
    도쿄 정말 가고싶다 ㅠㅠ엉엉엉엉
    마지막에 고개 살짝 돌리며 다시 쳐다보는 눈빛 좀 봐봐...
  • 승수니 2012.12.01 17:33
    승수니20 / 현우가 노래를 부른 건지 슬픈 대사를 읊는 것인지 란 글에 공감 노래만 들었을 때는 몰랐는데 표정까지 같이 보니 진짜 애절하다 ...
    첫공때는 긴장을 많이해서 연기에 보였다고 했는데 생각했던 것보다 잘해서 깜놀 막공때 현우가 더 궁금해졌어....ㅠㅠㅠㅠ
  • 승수니 2012.12.01 21:17
    정말 최고다ㅠㅠㅠㅠㅠㅠㅠ진짜 이렇게 올려줘서 고마워ㅠㅠㅠㅠㅠ
  • 승수니 2012.12.02 00:16
    꼭 보고 싶었는데...너무 고마워..ㅜㅜ 이거 한국에서 제발 했으면 좋겠다... 제발 ㅜㅜㅜ
  • 승수니 2012.12.02 23:17
    다들그렇게 승호현우한이유를알겠다ㅠㅠㅠㅠ
?

DATA01

출처는 정확히 해주시고, 펌금지 된 자료는 허락을 받은 후 게시해주세요. 직찍과 직캠의 2차가공 게시물을 금지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날짜 추천 수
공지 기타 승호 관련 사이트 목록 ver. 1.9 (14. 10. 09 갱신) 37 2011.09.08 0
공지 기타 BLAQSSONG MAIN IMAGE COLLECTION 17 2012.03.28 3
550 영상 [영상] 130210 도전천곡 17 2013.02.10 0
549 영상 [팬캠] 130208 FAN-CH 승덩이 7 2013.02.09 0
548 영상 [영상] 130205 MBC music 올더케이팝 비하인드컷 - 승호 미르 (고화질) 4 2013.02.08 0
547 영상 [영상] 130205 승호컷 - 비하인드 & 미방영 영상 @ 올더케이팝 29 2013.02.06 0
546 영상 [팬캠] 피묻은 셔츠 입은 남자 + 10 2013.02.04 0
545 영상 [팬캠] 130128 아이돌 육상 양궁 선수권대회 승호 직찍/직캠 업데이트 (스페셜쏭) 3 2013.02.03 0
544 영상 [팬캠] 광화문연가 in 도쿄 2 12 2013.02.02 0
543 영상 [팬캠] 광화문연가 in 도쿄 12 2013.02.02 0
542 영상 [영상] 130201 엠블랙 응원 @ 위대한 탄생 3 2013.02.02 0
541 영상 [영상] MBLAQ “THE BLAQ FUN-CH” Intro 8 2013.01.31 0
540 영상 [팬캠] 승호직캠 @ 광Hwa門연歌 in 도쿄 14 2013.01.30 0
539 영상 [팬캠] 130128 아육대 오프닝 外 10 2013.01.30 0
538 영상 [영상] 130129 MBLAQ MBC Korean Music Wave in Bangkok 2013 인사 영상 7 2013.01.29 0
537 영상 [영상] 130126 우리결혼했어요 엠블랙 cut 4 2013.01.26 0
536 영상 [영상] 어제 위대한탄생에 아주 잠깐 나온 영상 6 2013.01.26 0
535 영상 [영상] 130120 MBLAQ THE BLAQ% TOUR IN JAPAN (아사히 TV) 2 2013.01.28 0
534 영상 [영상] 130124 SBS 스타다큐 K팝 히어로 엠블랙 Cut 2 2013.01.26 0
533 영상 [팬캠] 130108 SBS MTV THE SHOW: MC MIR AND SEUNGHO ++ 7 2013.01.25 0
532 영상 [영상] 130126 스타킹 엠블랙 컷 2 2013.01.27 0
531 영상 [팬캠] 130120 광화문연가 TOKYO 마지막 Curtain Call (데이플레이) 7 2013.01.22 0
530 영상 [영상] 르까프 비공개 동영상 (멀리뛰기 + 상의탈의) 6 2013.01.21 0
529 영상 [팬캠] 130119 광화문연가 승호컷 (스페셜쏭) 12 2013.01.20 0
528 영상 [팬캠] 130119 -20 승호 직캠 @ 광화문연가 10 2013.01.20 0
527 영상 [팬캠] 130119 승호 직캠 @ 광화문연가 6 2013.01.19 0
526 영상 [영상] 130119 MBC "우리 결혼했어요" 다음주 예고 6 2013.01.19 0
525 영상 [영상] 130118 SBSMTV 더쇼 - 승호미르MC컷 17 2013.01.18 0
524 영상 [팬캠] 130118 승호 직캠 @ 광화문연가 13 2013.01.18 0
523 영상 [팬캠] 130117 승호 직캠 @ 광화문연가 (+++ 댓글에 영상 추가) 19 2013.01.17 0
522 영상 [팬캠] 130116 승호 직캠 @ 광화문연가 (+++ 댓글에 영상 추가) 28 2013.01.16 0
521 영상 [영상] MBLAQ(엠블랙) 비공개 동영상 10 2013.01.14 0
520 영상 [영상] 2013 엠블랙(MBLAQ) 제이튠캠프(jtunecamp) 오디션&캐스팅 홍보영상 10 2013.01.14 0
519 영상 [영상] 130111 SBSMTV 더쇼 - 승호미르MC컷 5 2013.01.11 0
518 영상 [영상] MBLAQ(엠블랙) - 2013 Happy New Year!! (새해인사) 8 2013.01.11 0
517 영상 [영상] K-POP FESTIVAL 2013 인사말 영상 12 2013.01.11 0
516 영상 [팬캠] 130107 초코우유 먹는 승호 직캠 @ SBS MTV "더 쇼" 33 2013.01.08 0
515 영상 [팬캠] 130107 SBS MTV "더 쇼 : 올 뉴 케이팝" 녹화 승호 & 미르 직캠 5 2013.01.08 0
514 영상 [영상] 르까프 비공개 동영상 (메이킹필름+인사말) 9 2013.01.07 0
513 영상 [영상] 130105 놀라운대회.스타킹 승호 cut 15 2013.01.05 0
512 영상 [영상] 130104 2012 MBC 가요대제전 현장 @ 섹션TV 3 2013.01.04 0
511 영상 [사진] 130101 쏭 짹 ㅠㅠ 22 2013.01.01 0
510 영상 [팬캠] 121229 MBC 가요대제전 엔딩무대 22 2013.01.01 0
509 영상 [팬캠] mbc 가요대제전 준이 궁둥이 때리는 승호와 멤버들 11 2013.01.01 0
508 영상 [팬캠] 121229 승호+윤호@SBS 가요대전 엔딩무대 3 2013.01.01 0
507 영상 [영상] 121231 MBLAQ(엠블랙) K-STAR NEWS interview CUT 4 2013.01.01 0
506 영상 [직캠] 121229 RUN @ SBS 가요대전 _ 고화질 5 2013.01.01 0
505 영상 [영상] 121231 전쟁이야 @ MBC 가요대제전 10 2012.12.31 0
504 영상 [영상] 121230 섹션 TV 10 2012.12.30 0
503 영상 [영상] 121229 RUN @ SBS 가요대전 18 2012.12.29 0
502 영상 [영상] 121229 가요대전 레드카펫 영상 4 2012.12.29 0
501 영상 [영상] 121229 스타킹 4 2012.12.31 0
500 영상 [영상] MBLAQ Christmas Message for A+ 21 2012.12.25 0
499 영상 [영상] 121216 MBC 매직콘서트 승호미르CUT 10 2012.12.16 0
498 영상 [영상] 121216 전쟁이야/모나리자/특별무대 @ 2012 K-POP COLLECTION in OKINAWA (일본방송) 2012.12.21 0
497 영상 [팬캠] 승호직캠 - 사랑이 지나가면 @ 광화문연가 12 2012.12.11 0
496 영상 [음성] 2012년 11월 21일 낮공연 현우 붉은노을,라일락 그늘 아래서 16 2012.12.07 0
495 영상 [팬캠] 승호직캠 - 나의 사랑이란 것은 @ 광화문연가 19 2012.12.07 0
494 영상 [영상] 121205 '코이카의 꿈' 베트남II 2 2012.12.06 0
493 영상 [팬캠] 121124 승호 광화문연가 커튼콜 직캠 3 2012.12.02 0
» 영상 [팬캠] 승호직캠 - 해바라기 @ 광화문연가 26 2012.11.30 0
491 영상 [영상] 121201 코리안 뮤직 웨이브 in 고베 2 2012.12.02 0
490 영상 [팬캠] 121124 승호 광화문연가 노래음성 + 커튼콜 직캠 15 2012.11.29 0
489 영상 [영상] MBLAQ The BLAQ% Tour In Japan 4 2012.11.30 0
488 영상 [팬캠] 121123-24 승호 광화문연가 커튼콜 직캠3 10 2012.11.27 0
487 영상 [영상] 121128 '코이카의 꿈' 베트남I 5 2012.11.29 0
486 영상 [팬캠] 121124 승호 광화문연가 커튼콜 직캠2 14 2012.11.26 0
485 영상 [팬캠] 121124 승호 광화문연가 커튼콜 직캠 9 2012.11.25 0
484 영상 [팬캠] 20121124 광연 승호 출근길 10 2012.11.24 0
483 영상 [팬캠] 121123 승호 광화문연가 커튼콜 전체 직캠 14 2012.11.24 0
482 영상 [팬캠] 121123 승호 직캠 @ 광화문연가 + 영상 추가 12 2012.11.23 0
481 영상 [영상] 시즌스 그리팅 홍보영상_ 할인 및 DVD 증정 9 2012.11.23 0
480 영상 [영상] 121123 MBCMUSIC All the K-POP 미르,승호 CUT 5 2012.11.23 0
479 영상 [직캠] 왜 내가 다칠까봐 겁나? _ 광화문연가ver. ㅇ<-< 18 2012.11.19 0
478 영상 [팬캠] 해외 팬 유 12 2012.11.20 0
477 영상 [팬캠] 121118 광화문연가 승호 커튼콜 13 2012.11.20 0
476 영상 [영상] 121116 All the K-POP 승호/미르 CUT 6 2012.11.16 0
475 영상 [영상] 일본방영 광화문연가 관련 방송 1 2012.11.18 0
474 영상 [영상] 121117 전쟁이야/모나리자/특별무대/강남스타일/엔딩 @ 뮤직뱅크 인 칠레 2 2012.11.18 0
473 영상 [영상] 라코스테 라이브.윈터 원더랜드 파티 @ NYLON TV KOREA 1 2012.11.17 0
472 영상 [영상] 광화문연가 인터뷰 11 2012.11.10 0
471 영상 [영상] 121109 아이돌매니저13회 1 2012.11.09 0
470 영상 [영상] 승호야 나 청소 중이야. 10 2012.11.07 0
469 영상 [영상] 나는 당신이 아프다 11 2012.11.07 0
468 영상 [영상] 2013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응원메세지 5 2012.11.06 0
467 영상 [팬캠] 승호직캠 - 멘트/모나리자/오예 @ 121105 'The 빛나는 Festival' 1 2012.11.08 0
466 영상 [팬캠] 승호직캠 - 전쟁이야/오예 @ 뮤직뱅크 인 칠레 1 2012.11.08 0
465 영상 [팬캠] 칠레 호텔 수영장에 나온 승호^^ 15 2012.11.05 0
464 영상 [영상] 121104 광화문연가 연출가분 트윗 (연습영상) 11 2012.11.04 0
463 영상 [팬캠] 강남스타일 추는 승호 직캠 18 2012.11.04 0
462 영상 [팬캠] 창원 K-POP 페스티벌 리허설 中 2 2012.11.06 0
461 영상 [팬캠] 전쟁이야/모나리자/특별무대 @ 뮤직뱅크 인 칠레 + 특별무대 다른버전 추가 28 2012.11.03 0
460 영상 [영상] 121103 전쟁이야 @ 2012 창원 KPOP 월드 페스티벌 2 2012.11.04 0
459 영상 [영상] 121102 승호/미르 @ All The K-POP (+ 아이돌 서정시 Fullcut 유투브 링크추가) 1 2012.11.04 0
458 영상 [영상] 121103 승호/준/미르 @ 스타킹 3 2012.11.03 0
457 영상 [영상] 광화문연가 관련 승호 코멘트 (LQ) 1 2012.11.03 0
456 영상 [영상] 아이돌매니저 12회 1 2012.11.02 0
455 영상 [영상] 2012 K-POP 월드페스티벌 인 창원 예고 4 2012.11.02 0
454 영상 [영상] 121101 전쟁이야/댄스배틀 @ 2012 K-POP Collection in Okinawa 2 2012.11.02 0
453 영상 [팬캠] 창원 케이팝 월드 페스티벌 포토월 3 2012.10.31 0
452 영상 [팬캠] 121028 창원 K-POP 페스티벌 4 2012.10.29 0
451 영상 [영상] 121026 All The Kpop 1 2012.10.28 0
목록
Board Pagination ‹ Prev 1 ... 9 10 11 12 13 ... 16 Next ›
/ 16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