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LQSSONG
사진
2016.05.30 19:27

160530 승호 트윗 + 인스타그램

추천 수 0 댓글 1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 승수니 2016.05.30 19:45
    승호야 오랜만이야
    미팅이라니????? 넘 궁금하다
  • 승수니 2016.05.30 19:46
    승호 상당이 야위어 보이네
    더워서 그런가ㅜㅜ
    잘 챙겨먹고 건강 조심해야해 승호야
  • 승수니 2016.05.30 19:48
    훗에 해쉬태그 붙음 ㅋㅋㅋ
    귀엽다 승호
  • 승수니 2016.05.30 19:50
    송 할머니는 누구신가? 승호본인? 아님 선물주신 분? ㅋㅋ
  • 승수니 2016.05.30 19:52
    사진 아련하게 나왔네 ㅋ 곱다 고와
  • 승수니 2016.05.30 19:53
    무슨 미팅일까 많이 궁금하네
  • 승수니 2016.05.30 19:57
    여전히 잘생겼구나
    셀카보고 다시한번 감탄함
  • 승수니 2016.05.30 20:00
    모자 캡이 많이 큰거니 아니면 승호 얼굴이 저렇게나 작은거니? ㅋ
  • 승수니 2016.05.30 20:01
    날이 갈수록 점점 더 어려지는구나
    비결 좀 공유해줘
  • 승수니 2016.05.30 20:04
    승호는 보면 항상 손이 참 깨끗하고 관리가 잘 되어있음
    아무래도 피아노를 쳐서 그런지 손을 소중히 하는 듯
  • 승수니 2016.05.30 20:24

    HEAD ego X LUCKY CHOUETTE 콜라보레이션 메쉬 캡과 텀블러인데 관련업체에 갔었나?

  • 승수니 2016.05.30 20:30
    무슨미팅이였는지 너무 궁금해 드라마했음 좋겠다
  • 승수니 2016.05.30 20:49
    나날이 어려지네. 잘생쁨넘치는구려
  • 승수니 2016.05.31 00:04
    샤방샤방하다ㅋㅋ너무 멋있음ㅠㅠ
    무슨 미팅일지 궁금하다ㅎㅎ
?

DATA01

출처는 정확히 해주시고, 펌금지 된 자료는 허락을 받은 후 게시해주세요. 직찍과 직캠의 2차가공 게시물을 금지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날짜 추천 수
공지 기타 승호 관련 사이트 목록 ver. 1.9 (14. 10. 09 갱신) 37 2011.09.08 0
공지 기타 BLAQSSONG MAIN IMAGE COLLECTION 17 2012.03.28 3
목록
Board Pagination ‹ Prev 1 ... 19 Next ›
/ 19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