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LQSSONG
승수니2014.01.29 17:02

MBLAQ(엠블랙)『 LIVE ARCH vol.7』 회견 리포트!


한국을 비롯한 아시아의 양질의 엔터테인먼트를 폭넓게 유치해 라이브를 비롯한 다양한 전개에 따라 나라를 잇는 다리를 목표로 하는 이벤트 『 LIVE ARCH Vol.7』이 1월 28일(화)Zepp Tokyo에서 개최. 공연 전에 게스트의 MBLAQ의 회견이 열렸습니다.

세계적 TOP스타 Rain(비)의 프로듀스로 데뷔 전부터 화제를 모아 2009년 10월 15일 싱글 『 JUST BLAQ』로 데뷔한 5인조 보이 그룹 MBLAQ.2011년 5월 4일에는 싱글 『 Your Luv』에서 일본 데뷔를 이룬다. 요즘은 음악 뿐만 아니라, 각각이 영화, 드라마, 버라이어티 등 다양한 분야에서 재능을 발휘해 주목을 끌고 있습니다.

리허설을 마친 MBLAQ가 등단하는 일본어로 인사.



전원이 "키-, 안녕하세요, MBLAQ입니다!"
"안녕하세요, MBLAQ의 G.O입니다""순호입니다""안녕하세요, MBLAQ의 밀입니다""이준입니다""천둥입니다"

― 이번"LIVE ARCH"으로 와 주신 기분을 부탁합니다.
승호:오랜만에 일본에서 이런 공연이 되어서 기쁩니다. 이 다음에 한국에 돌아가서 설날이라서 가족과 함께 있는 행복한 시간도 있습니다. 이렇게 일본의 여러분과 시간과 가족의 시간과 행복한 시간이 계속되어 기쁩니다.

― 오늘의 스테이지의 볼거리를 부탁합니다.
승호:오늘의 스테이지는 지금까지 공연과 달리 팬을 가까이서 느끼는 듯한 공연을 준비했습니다. 편하게 즐겨 주셨으면 합니다.


존재감 넘치는 MBLAQ의 멤버들이었어요!공연 전이라는 것도 있고 처음은 긴장 기색의 것 같은데, 포토 세션에서 미소도 보이는 많은 포즈를 해 주었습니다.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