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LQSSONG
승수니2014.01.28 22:48

취재 리포트MBLAQ 이벤트 직전 기자 회견 오늘은 평소보다 가깝게 느껴진다고 생각합니다!



세계를 엔터테인먼트로 연결 가교 "LIVE ARCH" 올해 첫 라이브가되는 「LIVE ARCH vol.7 '는 드라마 나 영화,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등에서 각각 솔로로도 활약중인 MBLAQ을 게스트로 맞이하여 1 월 28 일 (화)에 도쿄 Zepp Tokyo에서 개최했다.



라이브 전에 행해진 취재에서는 블랙을 기본으로 한 의상으로 세련되게 등장한 MBLAQ의 5 명. 무대에서는 것만으로 카리스마 넘치는 분위기를 발하면서 각각 일본어로 자기 소개를 할 때 "LIVE ARCH"고 말했다.


우선은 「LIVE ARCH vol.7 "참여에 대해, 승호는"오랜만에 일본에서 라이브 있기 때문에 기쁩니다. 한 주의 시작에 이렇게 일본 팬들과 보내고 주말에는 한국에서 설을 가족과 함께 보내기 때문에 이번주는 아주 행복한 일주일입니다 "라고 기쁨을 웃는 얼굴로 말했다.



이 후 포토 세션에서는 카메라의 요구에 응하면서 다양한 포즈를 보여준 5 명. 취재 전에 수행된 리허설은 예정 시간보다 많은 시간을 들여 정성스럽게 준비하고 있던 것. "MBLAQ = Music Boys Live in Absolute Quality! (절대적인 자질을 가진 음악하는 보이즈)라는 이름 그대로, 항상 최고의 성능을 전달하는 MBLAQ 다운 에피소드들이  이후 시작할 라이브에 대한 기대를 한껏 부풀게했다.

















http://korepo.com/archives/1890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