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LQSSONG
사진
2012.08.15 14:13

[사진] 120815 지오트윗

추천 수 0 댓글 1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MBLAQGO G.O
기다리고 기다리던 영화가 개봉했다!! 느무느무 재미지다!!!ㅋㅋ 'R2B 리턴투베이스' 꼭 보세요^^ pic.twitter.com/XEccr07q

Photobucket
  • 승수니 2012.08.15 14:22
    z z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사진엔 웃음 포인트가 3개나 잇어
    1승호 표정
    2목까지 드리운 지오수염
    3멀쩡한거같은데 그냥 웃음나는 처룡이

  • 승수니 2012.08.15 14:50
    우리승호 머리가 점점 짧아진다고 느끼는 건..나뿐인가? 혹 가을컴백이면..........ㅠㅠ
  • 승수니 2012.08.15 15:47
    리더가 남달라서 인지 멤버들도 하나같이 잘났어 ㅠㅠㅠ 근데 개인적으로는 머리 좀 빨리 자라면 좋겠다 다양한 모습을 보고 싶은데 나 입덕할 때로 리셋되는 거 같아
  • 승수니 2012.08.15 16:05
    승호야 이제 살 고만 빼도 될 것 같은데 머리 기르면 안될까?ㅠㅠ 난 저 머리도 좋지만 대중들 생각하자면 변화가 있는게 좋을텐데...ㅠㅠ
    정말 59kg 만들때까지 안 기를 생각인가?;
  • 승수니 2012.08.15 16:32
    쯩어 정수리에 있는 새싹아 빨리 자라라 ㅠㅠㅠㅠㅠㅠ
  • 승수니 2012.08.15 16:42
    진짜 승호야 살은 그만 빼고 머리를 기르자ㅠㅠㅠㅠ
  • 승수니 2012.08.15 16:45
    아유. 뉘집 자식들이 이렇게 잘생기고 훤칠하니..ㅠㅠㅠㅠㅠ
  • 승수니 2012.08.15 16:57
    선인장 좀 가만 냅두면 안되니..... 어째 계속 짧아지는 느낌ㅠㅠㅠㅠㅠ 샵에 너무 자주 가지마ㅠ
  • 승수니 2012.08.15 17:33
    아니 근데 나는 진짜 이해가 안되는게 머리를 짧게 잘라도 꼭 저렇게 구렛나루를 밀어야되?? 좀 이쁘게 잘라주면 안되? 왜 맨날 군인머리처럼 해야되냐고ㅠㅠ
  • 승수니 2012.08.15 18:05
    나도 어제 알투비 봤는데. .ㅎ 같은 공간은 아니었지만 우린 멘탈이 같다고. . .우겨보는중ㅋ
  • 승수니 2012.08.15 19:34
    선인장아 자라라.. 많이 자라라 ..계속 자라라....
  • 승수니 2012.08.15 20:00
    턱을 들고 찍었는데도 갸름한거 같아보이니 살은 이제 됐다...선인장에만 물 열심히 주면 되겠다ㅠㅠ꽃을 피울테야ㅠㅠㅠㅠㅠ
  • 승수니 2012.08.15 20:03
    쯩허 살이 많이빠져보이네... 목이 참 길고 막 죠타....♥,♥ 근데 머리가 어째 사진볼때마다 점점 짧아지는 기분이다
    승호가 선인장머리를 해도 좋고 그어떤머리를 해도 좋은데... 음....머리가 빨리 무럭무럭 자랐으면 좋겠다...! 그믄즈르르그제니하우스....
  • 승수니 2012.08.15 20:06
    축구보고있는데 이동국선수 머리스탈이네 ㅋㅋㅋ
    어떤 스탈일도 다 좋은데... 짧은머리 좋아하는 승호를 옆에서 살짝 좀 말려줘 ㅋㅋㅋ
  • 승수니 2012.08.15 20:36
    근데 난 왜 이 짧은 머리가 좋지?세련되 보이고
  • 승수니 2012.08.15 21:15
    저 장난끼있는 표정 봐 ㅠㅠㅠㅠ 귀여워 ㅠㅠㅠㅠㅠㅠ 농구부 주장st 머리도 멋있다 헤헤 >< 머리야 컴백때까지 기를테니까 모 갠차나!!
  • 승수니 2012.08.16 09:10
    살은 이제 그만 빼고, 이제 머리가 기르면 되겠다....나도 주말에 R2B보는데, 재밌겟다ㅋㅋ
  • 승수니 2012.08.16 14:47
    머리..! 머리를 기르자....! 샵은 고만 가고ㅠㅠㅠ
?

DATA01

출처는 정확히 해주시고, 펌금지 된 자료는 허락을 받은 후 게시해주세요. 직찍과 직캠의 2차가공 게시물을 금지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날짜 추천 수
공지 기타 승호 관련 사이트 목록 ver. 1.9 (14. 10. 09 갱신) 37 2011.09.08 0
공지 기타 BLAQSSONG MAIN IMAGE COLLECTION 17 2012.03.28 3
1855 사진 히든싱어 현장 사진 (공식 홈페이지) 2 2013.04.21 1
1854 사진 휴게소에서 식사 중인 승호^^ 6 2013.09.30 1
1853 사진 함경식님 블로그 업데이트 5 2013.05.20 1
1852 사진 피타판다(PITTAPANDA) 선글라스 협찬 - 문나이트 2 2014.02.26 0
1851 사진 피타판다(PITTAPANDA) 선글라스 협찬 - 문나이트 2 2014.02.27 0
1850 사진 팔도방랑밴드 작가님 트윗 3 2013.12.13 0
1849 사진 트위터에 올라 온 승호와 진주샘 13 2013.04.08 3
1848 사진 친한친구 사진방 1 2013.06.13 1
1847 사진 주간아이돌 100회 특집 촬영장 뒷이야기 中 6 2013.06.13 1
1846 사진 제이튠 트윗 3rd 티져이미지!!! 9 2013.05.30 4
1845 사진 제이비헤어스토리 엠블랙 승호 방문! (승호 헤어스타일 바뀜) 102 2014.04.30 3
1844 사진 일본팬분이 받은 승호 폴라로이드 3 2013.09.25 1
1843 사진 일본잡지 「K&」 9월호 4 2013.08.25 0
1842 사진 일본 앨범 "Still in Love" 승호 자켓사진 2 2014.03.03 0
1841 사진 일본 승호 앨범 CD 실사 2017.08.02 0
1840 사진 일본 모나리자 앨범 자켓 (추가중) + Ver. C 21 2013.03.26 7
1839 사진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승호 사진 1 2014.02.02 0
1838 사진 이번주 팔도방랑밴드 예고편 2 2013.12.11 0
1837 사진 윤보라님 싸이월드 업데이트 (올더케이팝) 3 2013.03.30 1
1836 사진 윌배우들과 함께하는 시원한 여름 나기! ★더위 탈출 비법 공개★ 1 2017.08.08 0
1835 사진 웃찾사 리허설/현장 사진 5 2013.06.08 1
1834 사진 올더케이팝 현장 사진 5 2013.05.21 1
1833 사진 올 더 케이팝 기사 사진 1 2013.07.23 1
1832 사진 오늘 올더케이팝 기사 사진 (스포) 6 2013.04.16 0
1831 사진 오늘 승호 교복입고 눈맞으면서 촬영했나봐 + 프리뷰 추가 4 2013.11.28 0
1830 사진 엠카 트윗 사진 7 2013.06.13 1
1829 사진 엠블랙의 뮤비&자켓촬영현장 대공개 4 2013.06.18 1
1828 사진 엠블랙과 페루팬 1 2015.10.24 0
1827 사진 엠블랙과 스탭 @ THE BLAQ% TOUR 4 2013.05.01 0
1826 사진 엠블랙, 오랜만에 완전체 근황공개 '왁자지껄 생일파티' 5 2013.11.07 0
1825 사진 엠블랙, 남미 탑 밴드 레이크와 서울탐방 3 2013.10.16 1
1824 사진 엠블랙(MBLAQ)과 함께한 After School Club! + 추가 2 2013.06.20 0
1823 사진 엠블랙 폴라로이드 @ 해쉬태그 이벤트 3 2015.07.20 0
1822 사진 엠블랙 페루 팬미팅 "Vamos A+" 단체사진 2015.10.29 0
1821 사진 엠블랙 즉석사진 - 더쇼 투표 경품 2 2015.06.26 0
1820 사진 엠블랙 일본의 라디오 방송 출연 인터뷰 승호 2 2013.08.29 1
1819 사진 엠블랙 인터뷰촬영 - 청담동 류니끄나인 스튜디오 1 2013.06.24 0
1818 사진 엠블랙 승호, 대한민국 탑스타가 인정한 바디프렌드 안마의자!!! 2 2016.06.19 0
1817 사진 엠블랙 승호 천둥과 함께한 시간! 뮤지컬 '문나이트' 연습실 현장 공개 2 2014.02.17 0
1816 사진 엠블랙 승호 “기계만지면 스트레스 풀려” 1 2014.01.21 0
1815 사진 엠블랙 공카 메인 1 2017.08.03 0
1814 사진 엠블랙 MIRROR(거울)뮤비 찰영 비하인드 1 2015.08.08 0
1813 사진 엠블랙 MEET&GREET 온라인 팬사인회 8 2014.06.01 1
1812 사진 엠블랙 CECI 2014.03월호 현장사진 2 2015.03.25 1
1811 사진 엠블랙 BROKEN 앨범자켓 현장사진 (2014.02.13~14) 4 2015.03.25 0
1810 사진 엠블랙 @ 울진 뮤직팜 페스티벌 백스테이지 2 2015.08.28 0
1809 사진 엠블랙 8집미니앨범 자켓찰영 비하인드 3 2015.08.08 0
1808 사진 엠블랙 (MBLAQ) 승호, 천둥 저스틴 데이비스 매장에서 즐거운 쇼핑시간 6 2014.04.08 0
1807 사진 양승호 팬미팅 포스터 2017.09.28 0
1806 사진 양승호 일본 공식 팬클럽 사이트 3 2017.08.18 0
1805 사진 양승호 일본 공식 팬클럽 Twitter 시작 1 2017.09.08 0
1804 사진 아티스트 향기가 폴폴, 엠블랙의 Love Beat 녹음 현장! 2 2013.08.12 2
1803 사진 아이돌 드라마의 탄생! MBC every1 뮤직드라마[더 드라마틱] 2 2013.07.25 1
1802 사진 쎄씨10월호 화보 15 2013.09.17 3
1801 사진 실론티 모델, 양승호 10 2013.05.22 6
1800 사진 승호트위터 올라왔다ㅠㅠㅠㅠ 35 2014.10.15 2
1799 사진 승호의 크리스마스 카드 메세지 5 2013.12.25 1
1798 사진 승호와 함께 좋은 아침~ 3 2014.04.10 0
1797 사진 승호와 팬 @ 사랑을 비를 타고 2 2016.08.31 0
1796 사진 승호와 자동차 관련 일 하시는 분 사진 1 2013.11.23 0
1795 사진 승호와 스탭분들 @ 베네수엘라 2015.10.31 0
1794 사진 승호와 미르 @ 애플매장 5 2013.10.11 1
1793 사진 승호와 말레이시아 팬 5 2014.07.05 0
1792 사진 승호와 로큰롤할배 출연진 4 2015.12.27 0
1791 사진 승호와 댄서분들 2 2013.11.24 0
1790 사진 승호다 승호가 나타났다!!! 13 2015.01.17 1
1789 사진 승호는 역시 맛집전문가 1 2016.03.19 0
1788 사진 승호는 속눈썹도 예술이야 3 2014.10.22 0
1787 사진 승호는 눈알도 참 이뻐 ㅠㅠ 5 2014.05.17 0
1786 사진 승호, 금요일밤의 열기 - 파소도블레 <댄싱위드더스타 시즌3> (J's Dance Studio) 7 2013.04.22 2
1785 사진 승호 협찬(?) 사진 3 2013.05.25 2
1784 사진 승호 협찬 사진 14 2013.05.02 4
1783 사진 승호 협찬 - 프리미어 스냅백 1 2013.11.29 0
1782 사진 승호 협찬 - 저스틴 데이비스 목걸이/반지 1 2013.11.20 1
1781 사진 승호 협찬 - 에픽 선글라스 4 2014.06.18 0
1780 사진 승호 협찬 - 시슨드시 크림 5 2014.12.14 0
1779 사진 승호 협찬 - 레게타카누 7 2013.06.19 0
1778 사진 승호 협찬 - UNLIMIT (협찬사의 요청으로 비밀글로 해두었습니다.) 3 secret 2013.05.13 0
1777 사진 승호 협찬 - NEXT Q 2 2013.08.01 0
1776 사진 승호 협찬 - Long Wing Blurcher 2014.03.21 0
1775 사진 승호 핸드 프린트 @ 한국어학원 (일본) 2 2014.06.14 0
1774 사진 승호 프로필 업데이트 @ 윌엔터테인먼트 홈페이지 1 2017.08.16 0
1773 사진 승호 폴라로이드 @ 공카 오행시 이벤트 7 2015.08.03 0
1772 사진 승호 포토카드 5 2015.06.09 0
1771 사진 승호 좀 귀여운듯?ㅋㅋ 11 2014.06.18 1
1770 사진 승호 쓰리큐알 스냅백 협찬 6 2014.07.09 1
1769 사진 승호 선글라스 협찬 - 에비수 아이웨어 1 2014.03.03 0
1768 사진 승호 선글라스 협찬 - 아이패밀리 2 2014.05.01 0
1767 사진 승호 사진들 _ @ 우리승호 4 2013.05.10 2
1766 사진 승호 머리 바꼈어 13 2013.05.01 0
1765 사진 승호 로큰롤할배 촬영 사진 6 2016.01.16 0
1764 사진 승호 로큰롤할배 촬영 사진 3 2016.07.20 0
1763 사진 승호 교복 협찬 - jinsiri.com 4 2014.05.01 0
1762 사진 승호 with 박재권mc 1 2014.01.02 0
1761 사진 승호 TBJ 협찬 1 2014.02.14 0
1760 사진 승호 OST 녹음중? (160331 조경호 매니저님 인스타그램) 6 2016.03.31 0
1759 사진 승호 @ 춘천에 있는 식당 6 2015.08.18 0
1758 사진 승호 @ 제니하우스 8 2014.07.25 0
1757 사진 승호 @ 인스타일 9월호 5 2014.08.24 0
1756 사진 승호 @ 아쥬레 오픈 파티 4 2013.04.09 1
목록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 19 Next ›
/ 19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