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LQSSONG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수정 삭제
MBLAQCD sanghyunpark
숙소를 이사했다.. 승호형이달라졌다.. 나에게 직접라면을 대접해주려하고있다.. 집에서도 멋진꾸러기모자를쓰고.. 잘먹겠습니다..!! twitpic.com/6optln




부럽다 둥아......ㅠㅠ
그보다 가스도 나오고 <- 왜 이런거에 기뻐해야 하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숙소가 달라지니 요리할 맛도 나고 그러나 봐요.
다음엔 라면 말고 다른것도 맛있게 해먹으렴!!! >_<
  • 승수니 2011.09.22 22:41
    하.... 옆라인ㅠㅠㅠㅠㅠ속눈썹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승수니 2011.09.22 22:51
    저거 무슨 라면이에요? 하얀 국물인데...너구리인가?
    승호가 끓여서 더 맛있겠네요.
  • 승수니 2011.09.22 22:58
    저도 속눈썹222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무슨 라면이길래 붉은국물(?)이 안 보이는거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승수니 2011.09.22 23:15
    손등에 굵은 힘줄(?)도 뙇! 멋있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승수니 2011.09.22 23:19
    머리 색깔이 생각보다 밝은 듯.
  • 승수니 2011.09.23 00:29
    너구리 꼬꼬면 나가사끼 중에 하나일듯ㅋㅋㅋㅋㅋㅋㅋ
    넘 깨끗하고 좋은것 같은데...쭈욱 청결유지해주길ㅋㅋㅋㅋㅋ
    이쁘다 승호야~~
  • 승수니 2011.09.23 08:50
    귀여워요>.< 라면 맛나게 먹었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숙소도 깨끗해보이고 음식도 해먹고 좋네요 ㅋ
  • 승수니 2011.09.24 12:19
    하 자상한 남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아닠ㅋㅋㅋ근데 진짜 국물이 안보이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라면사리 더 추가하셨나옇..양씅님 ㅎㅎㅎ
?

DATA01

출처는 정확히 해주시고, 펌금지 된 자료는 허락을 받은 후 게시해주세요. 직찍과 직캠의 2차가공 게시물을 금지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날짜 추천 수
공지 기타 승호 관련 사이트 목록 ver. 1.9 (14. 10. 09 갱신) 37 2011.09.08 0
공지 기타 BLAQSSONG MAIN IMAGE COLLECTION 17 2012.03.28 3
목록
Board Pagination ‹ Prev 1 ... 19 Next ›
/ 19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