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LQSSONG
영상
2011.10.27 01:40

[영상] 111026 Made In BS Japan

추천 수 0 댓글 1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BLAQROSEJOON3 @ YT
유투브 경고 때문에 삭제될 수 있다고 합니다. 가능하면 빨리 보시길.















  • 승수니 2011.10.27 02:17
    지금 보기엔 시간이 안되고ㅠㅠㅠ 영상이 내일까지 무사하기만을 빌어야겠네요........ㅠㅠ
  • 승수니 2011.10.27 05:44
    L 그렇게 일찍 삭제되지는 않을 거예요. 영상 기차도 좀 있다 올라올 것 같고요. 정 안되면 유투브 영상으로 다운 받아놨으니, 말씀하시면 제가 보내드릴께요.
    일본어 전혀몰라서 답답한 부분도 좀 있지만 재미있네요.
    이런 날씨에 혼자 반팔입고 기분 업되어 있는 승호군...귀여워요. 특히 얼리어댑터 부분의 대화내용이 궁금합니다.
    다들 기분 괜찮은 것 같고. 블랙이들 보러 기다리고 있는 일본팬들도 고맙네요.
    승호의 새로운 카드 마술도 보고 자신있게 일본어 하는 모습도 멋집니다.
    아래 짤은 신나서 마이크 흔들면서 후지큐 하이랜드 말하는 양애교...ㅋㅋ
    Photobucket
  • 승수니 2011.10.27 20:40
    여전히 일본영상에서 승호오빠 소개할 때 믿음직한, 의지할 수 있는 리더네용/ㅁ/ 제가 제일 좋아하는 부분ㅠㅠ
    멤버 중 곤란한 멤버가 누구냐니깐 바로 개구진 표정으로 슬쩍 미르 지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 표정너무너무 좋네요ㅠㅠㅠㅠ

    정말 뮤직비디오가 저거일 줄이야ㅠㅠ 뮤직비디오 본 후에 사회자분께서 어떤 영상이냐고 물었을 때, 승호오빠 못 듣고 방긋방긋하다가
    앗! 스미마셍ㅋㅋㅋㅋㅋㅋ할 때 완전 겸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리더로서 안무를 감질맛나게 보여주고 비밀이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대하면서 보고 있는데 승호오빠가 급 자제시켜서
    빵터졌네요 결국 미르는 애정어린 손길을 받았구낭..ㅠㅠ

    카드마술까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카네하면서 손으로 돈 모양하는데 정말 말투부터 손짓 하나하나가 그 순간 모두 빠져들게 하는 마술사승호네요ㅠㅠ
    한번더라고 말하면서 승호오빠가 두번째로 할 때 클로버를 보여주고 행운을 뜻한다고 말하고 카드를 뒤집어놓을 때
    옆에 계신 사회자분(?)이 클로버 의미를 말하지 않네~라고 하셨는데.ㅠㅠㅠㅠ 다이아일 땐 의미를 오카네(돈)이라고 말했는데 행운은 그대로 우리말로 해서
    잠시나마 서로 의사소통이 안되는걸 보고....ㅠㅠㅠㅠ갑자기 급 슬퍼졌어요ㅠㅠㅠㅠ 저도 간간히 아는 단어로만 보고 있어서 답답한데.ㅠㅠ
    아무리 일본어공부를 했다곤 해도 타국에서 활동하는 건 힘들겠구나...싶어지네요ㅠㅠ당연한거겠지만요ㅠㅠ
    그래도
    다음에 사회자분께서 카드 3장이라고 잘못말씀하셨을 때 바로 4장이라고 일본어로 여유롭게 정정하는 모습이 또 멋있기도 하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승호오빠가 스페이드카드를 이동시킨다고 했는데 사회자분 왜 처음엔 스페이드라고 맞게 말했다가 클로버를 이동시킨다고 하시나요ㅠㅠ 보고계시는 분들이 클로버가 이동된걸로 잘못 알고 보실까봐 두근두근했네요ㅠㅠ
    추석특집때랑 같은 마술이구나 했는데/ㅁ/ 다른 마술도 있어서 잘 보았네용..ㅠㅠ 20살때 취미로 배운 게 이정도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역시 승호빵은 능력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요리좋아한다는 지오앞에서 칼질하는 손짓 중인 승호오빠 또 겸디라서 갹갹..ㅠㅠㅇ하지만 전 수요일새벽..........떳그3화를 재방으로 봤어요...
    남루본색 깜장비니루 도시락과 오버랩되서 혼자 웃었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리어답터 종이 나왔을 때 승호오빠 손들었을 때 손바닥 보고 o_O읭?했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손바닥에 까만 거 혹시 글씨 아닌가요?ㅋㅋㅋㅋㅋㅋㅋ
    인터뷰용 컨닝페이퍼라고 하기엔 너무 짧은 것 같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글씨가 아닌가ㅠㅠ
    수리도 가능하다고 하니깐 부탁하고 싶다는 사회자분.........저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승호오빠 A/S와주세여ㅠㅠㅠㅠ
    윗 승수니님께 도움될까 싶어서 얼리어답터부분 열심히 들으려고 했지만........사회자분말이 빨라서 영.......알아듣질못하겠네요
    늘 하던 기계좋아한다든가의 대화밖에 못 알아듣겠다는........ㅠㅠㅠㅠ

    승호오빠는 오늘도 가츠카레네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회자분 모두 제각각인데 괜찮냐고 오늘 뭘먹게될까요하시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본에서 맛난 거 먹었길 바래요 돌아가면서 다 먹어요~ 승호오빠는 너무 가츠카레만 먹지 말구요~ㅋㅋ
    니가좋다는 여성에게 들으면 기쁜 말을 말하는건가... 그럼.........오빠 딱 기다려요..............내가 말해주겠...............................
    일단 볼 수 있기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감정기복이 롤러코스터인 저란 승수니는 또 우울.........................ㅋㅋㅋㅜㅜ

    좋아하는 스포츠가 아니라 특기인 스포츠를 말하는데, 승호오빠야 뭐^^ 잘하니깐 그렇다치고 지오오빠가 같이 볼링이라 할 땐 읭????????했네요 본인도 웃긴 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에 키메가오를 피로한다고 해서 키메가오가 뭔 말인지 몰라서 한참을 헤맸는데ㅠㅠ 사전이 아닌 지식검색에서 キメ顔(키메가오)가 자기가 가장 자신있는 표정이라고 하네요 사진같은 걸 찍을 때 제일 예뻐보이는 표정이라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거니 승호오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ㅠㅠ답답하지만 대충이라도 들어가며 봤는데 걱정많은 승수니라 일본활동 여러모로 힘들까봐 걱정걱정..ㅠㅠ
    하지만 5명 함께 나와서 더 신나보이고 좋아보여요/ㅁ/

  • 승수니 2011.10.27 20:41
    ㄴ 보면서 중간중간 댓글쓴건데 감상문도 아니고 이건 뭔가 싶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부끄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승수니 2011.10.27 21:08

    ㄴ 감사해요. 일본어 하나 모르면서, 내용좀 이해한다고 생각했는데, 모르고 있던 부분이 더 많았네요. 놓친 내용도 많고.
    덕분에 한번 다시 봐야겠어요. 언급하신 부분 신경쓰면서...
    마지막에 다들 일본어로 대답하는데 승호는 할 줄알지만 '니가 좋다' 한국어로 대답했죠. 인상적이었어요.
    여하튼 긴 해석 & 코멘트 고맙습니다.
  • 승수니 2011.10.27 21:28
    3플승수니덕에 몰랐던 상황도 더 자세히 알게 되서 정말 잘 봤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처음 일본 갔을때보다 더 자신있게 일본어로 대답하는 모습이 참 든든해요. 고새 또 실력이 는걸까요?ㅎㅎㅎ
    뮤비 나온후에 잠시 멍 때리긴 했지만 계속 엠씨분들 하는 말 귀 기울여 들으려고 애쓰는 모습이 보여서 보기좋고 기특하기도 하고 그러네요.
    유난히 더 방긋방긋 웃는 모습이 너무 이뻐서 또 정신 놓고 보게 되고ㅠㅠㅠ마성의 양승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짧은 일정이지만 스케쥴이 장난 아니게 많은것 같던데 아프지 말고 건강하게 활동 잘 하고 오기류ㅠㅠㅠㅠ
  • 승수니 2011.10.27 21:46
    댓글보고 칼질하는 승호 짤 만들었어요. 정말 귀엽군요.
    Photobucket
  • 승수니 2011.10.27 21:47
    ㄴ칼질 잘한
  • 승수니 2011.10.27 21:58
    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겸디겸디 섬세한 손놀림ㅋㅋㅋㅋㅋㅋ인데 사실상은 김밥옆구리 탈골사태가 벌어나겠죠?....... 가스들어오는 숙소에서 정말로 요리실력이 늘었을라나?ㅋㅋㅋㅋ
  • 승수니 2011.10.28 22:43
    칼질 야무지게 잘하네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겸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승수니 2013.04.07 19:44
    칼질 야무지게 하는거 졸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DATA01

출처는 정확히 해주시고, 펌금지 된 자료는 허락을 받은 후 게시해주세요. 직찍과 직캠의 2차가공 게시물을 금지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날짜 추천 수
공지 기타 승호 관련 사이트 목록 ver. 1.9 (14. 10. 09 갱신) 37 2011.09.08 0
공지 기타 BLAQSSONG MAIN IMAGE COLLECTION 17 2012.03.28 3
850 영상 [영상] 111118 K-POP Channel (영상 다운로드) 6 2011.11.20 0
849 영상 [영상] 111110 ハピくる (해피쿠루) 2 2011.11.10 0
848 영상 [영상] 111110 ASiHOLi 영상 (저화질) 2 2011.11.10 0
847 영상 [영상] 111106 모나리자 @ 농심사랑나눔콘서트 5 2011.11.06 0
846 영상 [영상] 111031 도쿄 이벤트(일본방송 mezamashi) 3 2011.10.31 0
845 영상 [영상] 111031 PON (일본방송) 3 2011.10.31 0
844 영상 [영상] 111027 일본방송 zip 4 2011.10.27 0
» 영상 [영상] 111026 Made In BS Japan 11 2011.10.27 0
842 영상 [영상] 111023 드림팀 - 엠블랙컷 5 2011.10.24 0
841 영상 [영상] 111020 문나이트 90 (엠블랙 컷 + 메이킹) 1 2011.10.21 0
840 영상 [영상] 111006 한류드림콘서트 [Oh Yeah + 모나리자] 4 2011.10.07 0
839 영상 [영상] 110916 승호 텐텐_한밤의 세레나데 8 2011.09.16 0
838 영상 [영상] 110916 금요와이드 3 2011.09.18 0
837 영상 [영상] 110911 콘서트전 인터뷰 @ TV도쿄 러브코리아 4 2011.09.11 0
836 영상 [영상] 110911 장수 한우랑 사과랑 축제 [모나리자+Stay] 2 2011.10.08 0
835 영상 [영상] 110911 인기가요 [모르겠어요] 3 2011.09.11 0
834 영상 [영상] 110910 음악중심 [모르겠어요] 4 2011.09.10 0
833 영상 [영상] 110909 뮤직뱅크 [모르겠어요] 6 2011.09.09 0
832 영상 [영상] 110908 엠넷 와이드 + 엠카운트다운 [모르겠어요] 4 2011.09.08 0
831 영상 [영상] 110904 인기가요 [모르겠어요+특별무대] 7 2011.09.04 0
830 영상 [영상] 110903 음악중심 [모르겠어요] 2 2011.09.03 0
829 영상 [영상] 110902 한국방송대상 [모나리자] 2 2011.09.02 0
828 영상 [영상] 110902 뮤직뱅크 [모르겠어요] 3 2011.09.02 0
827 영상 [영상] 110901 엠카 [모르겠어요] 8 2011.09.01 0
826 영상 [영상] 110827 인기가요 [우유송+모나리자](막방) 3 2011.08.28 0
825 영상 [영상] 110826 음악중심 [모나리자] 2 2011.08.27 0
824 영상 [영상] 110826 식신로드 5 2011.08.28 0
823 영상 [영상] 110825 엠카 [모나리자] 2 2011.08.25 0
822 영상 [영상] 110815 평화콘서트 [모나리자+발해를 꿈꾸며] 2 2011.08.15 0
821 영상 [영상] 110815 인천한류콘서트 [모나리자] 2 2011.08.15 0
820 영상 [영상] 110814 인기가요 [모나리자] 2 2011.08.14 0
819 영상 [영상] 110813 음악중심 [모나리자] 2 2011.08.13 0
818 영상 [영상] 110403 아이콘 - Hurricane 4 2012.04.04 0
817 영상 [영상] 110403 M.net 와이드 - 연예순위공작단 3 2012.04.05 0
816 영상 [영상] 110331 프라임 콘서트 (팬캠) 1 2012.04.01 0
815 영상 [영상] 110329 M.net 와이드 _ MCD Behind 8 2012.03.29 0
814 영상 [영상] '전쟁이야' 안무 연습 영상 6 2012.01.18 0
813 영상 [영상] '韓 ON! 화이팅!' 엠블랙 인사영상 4 2014.05.13 0
812 영상 [영상] 'YOU' 승호 직캠 모음 @ The BLAQ% Tour & Men in MBLAQ 18 2012.07.24 0
811 영상 [영상] 'Win the Day (모두 애쓰리)' MV + 메이킹 추가 16 2012.07.05 0
810 영상 [영상] 'THE BLAQ% TOUR' Teaser (SEUNGHO Ver.) 4 2012.05.19 0
809 영상 [영상] 'THE BLAQ% TOUR' 2012 TV CF (30s) 7 2012.07.15 0
808 영상 [영상] 'G.O.O.D. Luv' 희망플래시몹 5 2012.03.30 0
807 영상 [영상] 'G.O.O.D Luv' 희망플래시몹-배워요 1 2012.04.12 0
806 영상 [영상] "MEN in MBLAQ" 2011 라이브 콘서트 포토북 2012.03.30 0
805 영상 [영상] "excite music" 코멘트 3 2011.11.08 0
804 영상 [영상] Music Japan TV 1 2011.11.16 0
803 영상 [스타엔트리 채널] 사랑한다고 말해요 - 승호 (MBLAQ) @ 가화만사성 OST 2016.04.25 0
802 영상 [소녀괴담]OST 인터뷰 영상 4 2014.06.11 0
801 영상 [생생 UPTV] 엠블랙(MBLAQ) 개그본능 살아난 포토타임 - '브로큰' 2 2014.03.26 1
800 영상 [사진] 130101 쏭 짹 ㅠㅠ 22 2013.01.01 0
799 영상 [방송] MBLAQ & REIK 뮤콘 공연과 인터뷰 @ 아리랑TV 1 2013.10.29 1
798 영상 [메이킹필름] Smoky Girl M/V & No Love 자켓 촬영 + 콘서트 홍보영상 + 기도 M/V 6 2013.12.17 0
797 영상 [링크] 문나이트 또 다른 메이킹이네요. 2 2011.10.21 0
796 영상 [눈TV] `팔도 방랑밴드` 데프콘과 승호가 부르는 `래퍼들이 헤어지는 방법` 1 2013.11.28 1
795 영상 [네이버 tvcast MV] 사랑한다고 말해요 - 승호(MBLAQ) (가화만사성 OST) 1 2016.06.06 1
794 영상 [난감스쿨2] 하이라이트 15화 재간둥이 승호 3 2014.05.16 1
793 영상 [Y-STAR] 호주에서 만난 에일리 엠블랙, K POP 콘서트 현장 1 2013.12.13 0
792 영상 [TheSTAR] 엠블랙(MBLAQ) 'Smoky Girl' LIVE - 남자의 SEXY! 4 2013.06.04 4
791 영상 [SSTV] 엠블랙 스모키걸 쇼케이스 현장 영상들 10 2014.05.13 0
790 영상 [Official M/V] 승호(MBLAQ) - 사랑한다고 말해요 Say Love 20 2016.04.23 0
789 영상 [OBS 현장영상] 엠블랙 승호, 시크한 올블랙 패션 '강렬'('킹스맨') 2 2015.02.04 0
788 영상 [MESSAGE] 2013 MBLAQ GLOBAL SENSATION TOUR ENCORE IN JAPAN 1 2013.10.25 1
787 영상 [MBLAQ] 8th Mini Album '거울(MIRROR)' Music Video 13 2015.06.09 0
786 영상 [MBLAQ] 8th Mini Album '거울' Teaser 17 2015.06.05 1
785 영상 [KStyle] 일본 싱글 발매 인사 영상 1 2014.02.26 0
784 영상 [KBS Cool FM 트윗] 150619 승호의 대단한 업&다운 노래방 @ 슈키라 4 2015.06.27 0
783 영상 [K-show Entertainment] Fan meeting MBLAQ “Vamos A+" 2015 Lima - Perú 2015.12.01 0
782 영상 [Fanmeeting] MBLAQ En Perú 2015 2015.10.24 0
781 영상 [FANCAM] 20130510 김천 경북도민체전 MBLAQ - 전쟁이야 1 2013.05.11 3
780 영상 [DAYPLAY] MBLAQ SEUNGHO 130427 김경호 콘서트 게스트 Talk + Oh Yeah 9 2013.04.28 4
779 영상 [DAYPLAY] MBLAQ SEUNGHO 130419 Paso Doble 'Americano' 5 2013.04.20 2
778 영상 [DAYPLAY] MBLAQ SEUNGHO 130412 Paso Doble 'Lay All Your Love On Me' 5 2013.04.13 2
777 영상 [COSMOPOLITAN] Ready to Move_엠블랙 _June 2013 2 2013.05.20 4
776 영상 Sunsilk Sweet Trip With MBLAQ in Seoul! 2014.08.18 0
775 영상 SUNSILK MBLAQ 30sec FINAL revised 4 2014.07.18 0
774 영상 Simply K-pop 예고 1 2014.09.04 1
773 영상 SBS 공식 유툽에 런닝맨 엠블랙컷이 올라왔어 클릭 한 번씩 하자! 4 2013.09.10 1
772 영상 Pops in Seoul-MBLAQ (MIRROR) 엠블랙 (거울) 3 2015.06.17 0
771 영상 No Love 자켓 사진 촬영 메이킹과 기도 녹음 현장 6 2013.08.12 2
770 영상 No Love 뮤직비디오 3 2013.08.12 2
769 영상 MTVK Top 10 Countdown E05 Teaser 5 2013.06.24 0
768 영상 MC 승호 & 미르 K-POP Collection 스팟 광고 3 2013.04.19 0
767 영상 MBLAQ「Still in Love」MV 티저(Long Version) 3 2014.02.13 0
766 영상 MBLAQ 스페셜 인터뷰 Vol.1 @ K-fan.me 2 2013.07.03 1
765 영상 MBLAQ SUPER LIVE IN OMIYA 11 2015.05.08 0
764 영상 MBLAQ SUMMER VACATION 2014 in TOKYO 3 2014.06.23 0
763 영상 MBLAQ Mnet MPD's MVP [NG cut] 1 2013.06.18 0
762 영상 MBLAQ Greetings to Mexico (소리주의) 2013.06.24 0
761 영상 MBLAQ FANMEETING EN PERÚ-21 DE OCTUBRE 2015.10.24 0
760 영상 MBLAQ en Perù!! Fanmeeting 기사영상 + 31분 영상 추가 1 2015.10.26 0
759 영상 MBLAQ EN MÉXICO 4 2013.08.14 1
758 영상 MBLAQ - Top Chinese Music 인사영상 2 2013.09.07 1
757 영상 MBLAQ - KOREA DNA Interview 2 2015.06.19 0
756 영상 KNN 로큰롤할배 스페셜 방송 예고 영상 (KNN FB) 2016.03.19 0
755 영상 Kmall24, KBS 아트비전 한류쇼핑몰 오픈 축하메시지 2015.07.29 0
754 영상 K-fan.me 독점 코멘트 영상 Vol.3 3 2013.03.27 2
753 영상 Arirang Special '2013 MBLAQ MEXICO' 예고 2 2013.11.27 0
752 영상 < 소녀괴담 > OST ‘니가 떠난 그 자리’ 뮤직비디오 5 2014.06.23 0
751 영상 < 더 드라마틱 : 엠블랙 > 티저영상 1 2013.07.24 2
목록
Board Pagination ‹ Prev 1 ... 6 7 8 9 10 ... 16 Next ›
/ 16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