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LQSSONG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ㅋㅋㅋ 밑에 승수니가 언급했던 영상 만들어봤엌ㅋㅋㅋ
승호표정이 너무 귀엽지않아?
진짜 볼때마다 너무 귀엽고 개구져서 ㅜㅜㅜ
귀여워ㅓ어어어우ㅜㅜㅜ
  • 승수니 2012.09.21 21:26
    아 예 아이유씨! 표정 너무 귀엽다. 책임지라는 말투에서도 귀여움이 마구 나오네. 플짤 잘봤어. 고마워.
  • 승수니 2012.09.21 21:30
    저 표정 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말투 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승수니 2012.09.21 21:41
    나도 이장면 제일 귀여웠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울 승호 갈수록 귀여움 지수가 높아지는것같아 ㅠㅠㅠㅠㅠㅠㅠ
  • 승수니 2012.09.21 21:50
    어뜩할거에요 빨리 책임지세요~하는거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승수니 2012.09.21 22:28
    귀여
  • 승수니 2012.09.21 22:50
    아오 졸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뜨갈꺼에여 채김지세여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치겠다 귀여워 죽음
  • 승수니 2012.09.21 23:11
    선배도 귀엽고 승호도 귀엽고 ㅠㅠ
  • 승수니 2012.09.22 00:57
    어떻게할거에요 빨리 책임지세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오늘 아매 승호 많이나와서 너무 좋았엉
  • 승수니 2012.09.22 09:36
    애교보소ㅠㅠ어떡할끄에여 빨리 책임지세영!!!!ㅜㅠㅠㅠㅠ승허야 너땜에 쥭는다 내가
  • 승수니 2012.09.22 23:11
    말투봐ㅠㅠㅠ어떻게할꺼에요 빨리 책임지세요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승수니 2012.09.22 23:49
    저 귀여운 말투 어떡하지? 하아.....
?

10DUCK

씹덕씹덕한 양승호 플짤, 움짤, 캡쳐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날짜 추천 수
공지 기타 양승호의 잘생귀쁨 포인트에 대해 얘길 나눠 봅시다. vㅇㅍㅇv 59 2011.08.15 1
공지 플짤 [플레이어] 승호 파트 플레이어 20 2012.10.20 3
공지 플짤 [플레이어] 승호 보컬플레이어 8 2011.10.09 2
공지 플짤 [플레이어] 양애교 플레이어 6 2011.08.22 2
공지 플짤 [플레이어] 양쇼팽의 피아노 플레이어 7 2011.08.03 3
139 플짤 [플짤] 꾸벅 승호 4 2012.10.05 0
138 플짤 [플짤] 오늘 아매중 이부분이 제일 좋았어 나는 4 2012.10.05 0
137 플짤 [플짤] 121005 아이돌매니저 피아노작업하는 승호편집 6 2012.10.05 0
136 플짤 [플짤] 다 멋있다 승호야ㅠㅠ 3 2012.10.05 0
135 플짤 [플짤] 운동하는 승호 4 2012.10.05 0
134 플짤 [플짤] 안양 이완 4 2012.10.05 0
133 플짤 [플짤] 운전하는 양승호S2 7 2012.10.05 0
132 플짤 [플짤] 새털같이 가벼운 승호 ㅋㅋㅋ 10 2012.09.28 0
131 플짤 [플짤] 아이돌매니저7화中 보조요리사 승호 7 2012.09.28 0
130 플짤 [플짤] 으 떨려 10 2012.09.23 0
129 움짤&캡쳐 [움짤] 아이돌 매니저 6회 승호 gif 모음 6 2012.09.22 0
128 플짤 [플짤] 꼬마승호가 부르는 윷놀이 21 2012.09.21 0
127 플짤 [플짤] 마지막으로 이거하나만 .. 임팩타클한 승호 9 2012.09.21 0
126 플짤 [플짤] 리얼!!버라이어티!!아이돌!!매니저!!!!! 10 2012.09.21 0
» 플짤 [플짤] 아이유랑통화한선배따라하는쏭ㅋㅋ귀여워 11 2012.09.21 0
124 플짤 [플짤] 꼬맹이승호윷놀이는 아니지만 어른승호윷놀이는 만들었어 10 2012.09.21 0
123 플짤 [플짤] 아이돌매니저6화 동요부르는꼬맹이승호! 18 2012.09.21 0
122 움짤&캡쳐 [움짤] 잠깐이지만 예뻤던 우결에서의 승호 (gif 모음) 17 2012.09.16 0
121 플짤 [플짤] 급 키 높임 10 2012.09.16 0
120 플짤 [플짤] 눈에 확 띄잖아~ 7 2012.09.16 0
목록
Board Pagination ‹ Prev 1 ... 20 21 22 23 24 ... 28 Next ›
/ 28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