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LQSSONG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bonnywanwan@YT

전쟁이야


모나리자


오예
  • 승수니 2012.10.11 15:24
    그래그래~~^^ '양승호 잘생겼다~!!!!!' 수니의 외침 들었을거야~ㅋㅋ ㅋ찍어준 수니, 올려준 수니 고마워~^^ 덕분에 근접영상도 보고~ 아~ 좋아~^^*
  • 승수니 2012.10.11 17:51
    롱샷으로 잡힐 때도 턱선 날렵하고 이목구비 또렷하니 이쁘장하고 정말 잘 생겼다 가까이서 잡힐 때는 남신이네 ㅠㅠ
    안무할 때도 길쭉하니 멋있다!!!
  • 승수니 2012.10.11 18:10
    가까이에서 찍어준 수니야 완전 땡큐다 +_+ 너무너무 멋지다 ㅠㅠ
  • 승수니 2012.10.11 18:53
    이 날 승호 중심 영상 진짜 보고싶었는데,,, 드디어 올려줬네..진심 고마워~
  • 승수니 2012.10.12 00:09
    우어. 마지막영상에서 수니쪽으로 서서히 걸어올때 막 내가 떨려 ㅜㅠㅜㅠㅜㅠㅜ잘봤엉 ㅜㅠㅜㅠㅜㅠ
  • 승수니 2012.10.12 00:14

    스페셜 쏭@YT
  • 승수니 2012.10.12 21:44
    승호가 바로 앞에서ㅠㅠㅠㅠㅠㅠ 이날 사진도 참 멋있더니 영상으로 봐도 대박이네ㅜㅜ
?

DATA01

출처는 정확히 해주시고, 펌금지 된 자료는 허락을 받은 후 게시해주세요. 직찍과 직캠의 2차가공 게시물을 금지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날짜 추천 수
공지 기타 승호 관련 사이트 목록 ver. 1.9 (14. 10. 09 갱신) 37 2011.09.08 0
공지 기타 BLAQSSONG MAIN IMAGE COLLECTION 17 2012.03.28 3
973 기타 [팬아트] 해피 쏭데이 팬아트! 8 2012.10.16 0
972 기타 [팬아트] 엠블랙의 리더 양승호의 26번째 생일을 축하합니다! 8 2012.10.16 0
971 사진 [직찍] 오늘은 삼주년일세!!!!!!!! 6 2012.10.15 0
970 영상 [영상] 고베 러브콘서트 인사 영상 4 2012.10.17 0
969 사진 [사진] The Blaq% tour in JAKARTA 승호 6 2012.10.15 0
968 사진 [사진] 2012 코이카의 꿈 베트남 현장 사진 6 2012.10.15 0
967 사진 [사진] 121015 미르 트윗 19 2012.10.15 0
966 사진 [사진] 승호 싸인 - 나나피어싱 5 2012.10.16 0
965 사진 [사진] 데플 승호 사진 ㅠㅠ (수정) 10 2012.10.10 0
964 사진 [사진] 121013 미르 짹 승호 10 2012.10.13 0
963 영상 [영상] 121012 아이돌 매니저 9회 4 2012.10.12 0
962 사진 [사진] 이번 주 아매 현장 사진 4 2012.10.10 0
961 영상 [영상] Last Luv.avi 6 2012.10.10 0
960 기타 [음성] One (Feat. 승호 of MBLAQ)_ ACCA Ver. 10 2012.10.10 0
959 영상 [팬캠] 구포나루축제 무대 대기 중인 승호^^ 5 2012.10.10 0
» 영상 [팬캠] 121008 전국 장애인 체육대회 개막식 직캠 7 2012.10.11 0
957 영상 [영상] 영화 회사원 VIP 시사회 @ Y-Star/ETN 2 2012.10.11 0
956 사진 [사진] 121009 영화 회사원 VIP 시사회 + 기사영상 추가 (댓글) 16 2012.10.09 0
955 영상 [팬캠] 이거 애들 어제 공연 끝나고 퇴장하는 영상인데 너무 귀여워^^ 3 2012.10.09 0
954 사진 [사진] 부산 구포나루축제 승호 직찍 (+ 댓글사진추가됐네 ㅠㅠ) 23 2012.10.07 0
목록
Board Pagination ‹ Prev 1 ... 149 150 151 152 153 ... 199 Next ›
/ 199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